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독일 이어 뉴욕서 국내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 2022-09-22 11:28:07
스킨케어와 기능성 토너를 엑스포에 출품한 천영근 아네시 대표는 “제품의 어떤 장점을 강조해야 하는지 몸소 느낄 수 있었고, 이 경험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까지 판매 영역을 확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피어17 야외 광장에는 15m 높이의 `어메이징 벨리곰`이 전시됐다. 맨해튼 관광명소 사이에 자리잡은...
현대바이오랜드, 콤부차 성분 비건 화장품 출시 2022-09-21 17:15:24
‘콤부차배리옴 에센스 토너’와 식물성 아미노산이 들어간 ‘콤부차배리옴 래디언스 앰플’, 주름개선과 미백을 돕는 ‘콤부차배리옴 인텐시브 크림’ 등이다. 회사 측은 “핵심 성분인 콤부차배리옴을 독자 개발했다”고 소개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이다. 친환경 패키지도 적용해...
삼원특수지-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디쎈 디지털 페이퍼 컬렉션` 선보여 2022-09-20 10:02:14
포 토너(Dissen for Toner, 이하 디쎈)` 제품과 한국후지필름BI의 하이엔드 컬러 디지털 인쇄기 `레보리아 프레스PC1120(Revoria Press™ PC1120)`를 활용해 제작된 미디어 키트다. 비용 부담과 인쇄 퀼리티에 대한 우려로 적극 활용되지 못했던 고급 수입용지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고, 소규모 상업인쇄 업계 고객들에게...
라보페 `페넬라겐 부스팅 토너`, 얼루어 뷰티페어 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존에 진열 2022-09-19 13:12:30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보습 에센스 토너 카테고리 부문 에디터스픽으로 선정된 라보페의 `페넬라겐® 부스팅 토너`가 `2022 얼루어 뷰티페어` 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존에 진열됐다. 지난 9월 16일(금)부터 17일(토)까지 잠실 롯데 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2022 얼루어 뷰티페어는 지금 ...
잼페이스, AI 기반 피부 타입·화장품 진단 원스톱 서비스 출시 2022-09-15 16:33:29
현재 화장품매칭 서비스에는 토너, 세럼 카테고리 제품 4000여개 정보가 등록돼있다. 향후 크림, 클렌저 등 매칭 가능한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해서 늘릴 예정이다. 사용자가 새로운 제품 등록을 요청하면 2~3일 이내에 처리해서 등록 완료 알림을 보내준다. 윤정하 잼페이스 대표는 “지난해 퍼스널컬러 진단 서비스 런칭...
"바니스뉴욕 뷰티, 국내에서도 만난다"…9월 프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2-09-14 13:56:08
글로셀라(GLOCRLA)TM 콤플렉스가 적용됐고 토너 패드와 하이드로겔 마스크 2 STEP으로 구성된 더블 액션 마스크팩 5종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바니스뉴욕 뷰티 웰니스는 상쾌한 하루의 시작과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이너 뷰티 제...
'코스모신소재'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2022-09-13 09:08:40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이 종목의 차트에서 최근 5일 매물대 돌파 등의 특이사항이 발생했다. [그래프]코스모신소재 차트 분석 ◆ 기업개요 코스모신소재는 기능성 필름, 프린터용 토너 등 생산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400만명이 찾은 올리브영 '올영 세일'…고물가에 흥행 2022-09-07 14:36:30
온라인몰에서는 토너, 헤어 트리트먼트 등 대용량 기획 상품 구매가 부쩍 늘어났다. 한 번 써 본 제품이기 때문에 매장에서 구매하기 보다는 배달을 통해 쟁여두려는 수요가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추석을 앞두고 선물을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 구매도 늘었다.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통해서는 미용 소품을 찾는...
"매장은 체험, 온라인은 쓰던 상품"…채널별로 다른 화장품 소비 2022-09-07 10:03:08
반면 온라인몰에서는 토너와 헤어트리트먼트 등 대용량 기획 상품 구매가 늘었다. 기존에 사용 경험이 있는 상품들을 세일기간에 쟁여두거나 추석 선물용 등으로 구매한 것으로 풀이된다.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서는 클렌징 제품과 미용 소품이 잘 나갔다.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소모품을 빨리...
"한 사람만 노린다"…'커스터마이징'에 빠진 패션·뷰티 스타트업 [긱스] 2022-08-31 03:26:27
합니다. 오는 9월 중에는 맞춤형 스킨토너 및 두피제품을 선보이며 서비스 제품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릴리커버 역시 브리즘과 같이 해외 시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중국과 일본에 애니마를 수출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맞춤형 화장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생활습관 설문조사하면 맞춤형 건기식이 '뚝딱' 몸 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