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섬유산업 발상지 부산 범일동 일대를 패션 특화거리로 2018-04-12 06:31:00
디자인부터 시제품 제작, 패션 제조, 마케팅으로 이어지는 패션·의류산업 모든 과정을 한자리에서 지원하는 구심체 역할을 한다. 2015년 부산 동구 범일동 삼미빌딩에서 문을 연 부산패션창작스튜디오도 확대 운영한다. 부산패션창작스튜디오는 신진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창작 공간을 제공하고 패션 컨설팅과 마케팅을 지...
크리에이티브한 대학생 모여라…‘제 1회 댕기머리 대학생 UCC 공모전’ 개최 2018-03-27 09:15:00
먼저다. 두리화장품 마케팅팀을 이끌고 있는 양태호 팀장에게 수상 팁을 물었다. 참신한 아이디어는 기본, 댕기머리 브랜드를 20대의 눈으로 재해석하는 것이 포인트다. -공모전을 기획하게 된 배경과 목적은 무엇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대학생의 신선한 아이디어로 댕기머리 브랜드를 젊은...
한국론칭 10주년 앞둔 토리버치 "매출 1천억원 달성하겠다" 2018-03-07 11:32:21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변모해 가고 있고, 한국시장에서 매출은 800억원대"라고 전했다. 김 상무는 "온라인 마케팅 강화, 스포트 라인 시장 안착 등을 통해 토리버치를 매출 1천억원의 볼륨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토리 버치 CEO는 6일 한국을 방문, 이화여대 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경기신용보증재단, 중소기업·스타트업에 2조 지원 2018-02-12 22:38:25
중소기업 마케팅 및 기술 경쟁력 강화에 초점을 맞춘 중소기업 육성 전략을 추진하기로 했다.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및 중소기업에 올해 2조1000억원의 보증 공급을 지원하기로 했다. 특히 기술력이 우수한 스타트업에 대한 보증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청년실패자 재도전 희망특례보증 지원제도도...
[보호무역 장벽 넘는 기업들] 포스코, 기가스틸 등 '월드프리미엄' 제품 확대 2018-02-05 16:28:07
마케팅 연계 판매량도 2014년 130만에서 지난해 514만까지 세 배가량 확대했다. 올해는 600만까지 끌어올려 회사 전체 이익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포스코는 전사적 역량을 결집해 전기차 소재에서 인프라까지 그룹 차원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해 미래 성장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포스코는 기가스틸과 고효율 전기강판...
[똑똑한 소비] 연초 행사 풍성… 가족들 위한 선물 준비하세요 2018-01-23 16:48:17
주력 제품으로 마케팅하고 있다. ‘요하이 그린 요거트 세트’ ‘요하이 멀티그레인’ ‘요하이 유산균 웨하스’ ‘요하이 다크 스틱’ ‘요하이 밀크 스틱’에 이어 최근 ‘요하이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내놨다. 지난해 요하이 브랜드가 거둔 매출은 약...
슈퍼홀릭, 셀럽들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에 100억대 투자 2018-01-18 10:24:03
인프라를 담당하고 계열사인 마케팅 전문 기업 라이크홀릭스의 대내외 홍보 및 마케팅 지원과 슈퍼홀릭의 유통 라인을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투자 후 인스턴트펑크의 첫 행보는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팝업스토어 오픈이다. 해외 바이어와 신규 고객과의 소통을 목적으로 이달 28일까지 WEST관 3층에서 진행되는...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그린코스(주), 화장품·의약외품·동물용의약외품 분야 글로벌 전문기업 2018-01-10 16:56:45
화장품 oem/odm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장품외에도 의약외품, 동물용의약외품의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하고 있다.동남아, 중국, 러시아, 유럽, 중동, 북미 등에 있는 고객들에게 화장품을 수출하는 그린코스(주)는 2017년 중소기업청에서 ‘글로벌강소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2018 유통트렌드] "혁신을 경험하게 하라"… 불붙은 '스마트쇼핑 大戰' 2018-01-08 16:57:25
동영상 마케팅을 결합해 더 적극적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전문점·it 강화하는 백화점업계백화점과 대형마트는 전문점에 공을 들이고 있다. it를 접목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다.롯데백화점은 쇼핑 서비스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매니저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지난해...
[2018 유통트렌드] 롯데홈쇼핑, AI·빅데이터 활용한 고객서비스 2018-01-08 16:38:03
흐름이 2018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작년 롯데홈쇼핑은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출신인 이완신 사장이 대표이사로 부임하며 변화를 꾀했다. 콘텐츠개발부문 신설을 통한 단독 상품 개발에 집중하는 한편 ‘it전략’, ‘빅데이터팀’, ‘미래전략tft’ 등 전문조직을 신설했다.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