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쇼핑의 계절 11월'…유통업계, '최저가 경쟁' 돌입 2023-11-04 07:00:03
11월을 맞아 유통업계가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를 잇따라 열고 상품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아웃렛 같은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이커머스도 최저가 경쟁에 가세해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제품을 값싸게 살 수 있는 '득템'의 기회가 될 수 있다. ▲ 롯데 유통군 =...
'1만원대 직구상품 한곳에'…티몬, 가성비 패션 기획관 론칭 2023-11-02 10:12:27
계열사인 큐익스프레스의 풀필먼트(통합물류)를 기반으로 최소 1주, 최대 2주 이내에 배송해준다. 상품에 하자가 있으면 7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교환할 수 있다. 이달에는 늦가을 간절기를 대비한 의류·잡화를 선보인다. 코튼 패딩 재킷, 흰 모직 롱코트, 여성 와이드 데님 등을 1만원 안팎의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롯데하이마트, 11월 한달간 디지털가전페스타…최대 30% 할인 2023-11-02 09:31:02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11월 한 달간 '디지털 가전 페스타'를 한다고 2일 밝혔다.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등 디지털 가전 구매 고객에게 상품 할인은 물론 롯데모바일상품권 및 엘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율은 최대 30%다....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격돌…"싸게, 더 싸게"(종합) 2023-10-30 14:52:28
계열사 11곳은 내달 2∼12일 쇼핑축제 '롯데 레드페스티벌'을 전개한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 패션 회사인 롯데GFR,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 롯데시네마까지 총출동한다. 삼겹살과 킹크랩 반값 행사부터 행사 상품 구매 시...
대전서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개최 2023-10-30 13:30:21
축제’와 ‘낮보다 아름다운 대전의 밤’을 주제로 한 야간관광 특화도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열고 영상을 통해 ‘재미있고 신나는 도시 대전’도 알릴 계획이다. 아울러 ‘지방시대 도시디자인의 미래’라는 주제로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대전을 찾는 여행객들의 미션투어‘대전 가보자 GO!’...
롯데 유통군, 통합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 연다...계열사 11곳 참여 2023-10-30 10:38:27
주문 서비스인 '바로팝콘'으로 '레드콤보' 구매 시에도 10배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혁신본부장은 "이번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전국민이 쉽고 간편하게 롯데 유통 계열사 통합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롯데 유통군을 대표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잇달아 참전…"싸게, 더 싸게" 2023-10-30 09:19:16
및 계열사 11곳은 내달 2∼12일 쇼핑축제 '롯데 레드페스티벌'을 전개한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 패션 회사인 롯데GFR,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 롯데시네마까지 총출동한다. 삼겹살과 킹크랩 반값 행사부터 행사 상품 구매 시...
반값 킹크랩 또 나왔다…이번엔 '여기' 2023-10-30 06:05:24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그룹의 통합 오픈 멤버십 '엘포인트' 최대 1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엘포인트의 회원 수는 4천200만명에 달한다. 올해 엘포인트를 적립·사용하지 않은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이 내달 2일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엘포인트 5천점을 선착순 10만명까지 받을 수...
내달 2∼12일 '롯데 레드페스티벌'…반값 킹크랩·삼겹살 판매 2023-10-30 06:00:03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그룹의 통합 오픈 멤버십 '엘포인트' 최대 1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엘포인트의 회원 수는 4천200만명에 달한다. 올해 엘포인트를 적립·사용하지 않은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이 내달 2일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엘포인트 5천점을 선착순 10만명까지 받을 수...
"명품도 찾는다…디지털시대 광고 효과 극대화하는 '주목도'" 2023-10-28 12:00:01
이날까지 열리는 아시아 최대 광고 축제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연사로 참여하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 티즈는 2018년부터 시선 추적에 특화된 애드테크기업 '루멘'과 손잡고 소비자의 광고 주목도를 측정하는 주목도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소비자의 광고 주목도가 저하되는 디지털 시대 모바일·데스크탑·CTV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