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GS, SK가 모두 투자했다…이 팬덤 스타트업의 포부 [긱스] 2022-06-28 15:16:37
(트렌드) 앞 단계에서 방향을 외치고 설득하는 일이 쉽지는 않았다"고 했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어 설명하고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것에 대한 고민이다. 그는 "SKT에서도 플로에서도, 그리고 지금도 먼저 확신을 갖고 계속 얘기하고 설득해나가는 비슷한 속성의 일을 반복하고 있는 것 같다"고 했다. 그는...
한강 뛰던 레깅스女 드라마에…롯데홈쇼핑, 250억 '파격 투자'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6-27 22:00:03
있다. CJ ENM 커머스 부문은 골프웨어 시장 확대 트렌드에 맞춰 최근 골프웨어 브랜드 바스키아를 세분화했다. 올해 선보인 '바스키아 브루클린'은 바스키아 브랜드 중에서도 프리미엄 라인에 속한다. 주로 홈쇼핑에서 판매했던 기존 바스키아 제품과 달리 백화점 및 골프 버티컬 플랫폼에서만 판매한다. CJ ENM은...
"여성속옷, 몸매강조 대신 와이어·훅 없는 '입는 속옷'이 인기" 2022-06-23 10:23:37
샵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편안한 속옷을 찾던 여성들이 입는 속옷을 경험한 뒤 계속 찾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GS리테일은 또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처럼 남의 시선보다 내 몸의 편안함을 우선하는 인식의 변화도 입는 속옷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배경 중의...
중국 대신 북미로 시선 돌렸다…아모레·LG생건 '북미시장 정조준' 2022-06-15 16:08:03
시장인 동시에 트렌드를 창출하는 북미 시장에서 사업 확장을 지속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후 브랜드의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해 브랜드 콘셉트와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북미 고객들이 선호하는 향과 용기 디자인을 적용한 신규 라인을 강화하고, 채널면에서는 2016년 인수한 '리치(REACH)'를 통해 확보한...
북미로 눈 돌리는 K뷰티…아모레퍼시픽, 아마존 뚫었다 2022-06-15 15:36:40
확대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글로벌 트렌드의 메카인 미국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북미지역 공략을 위해 현지 회사를 인수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 미국 화장품 제조·유통사인 '더크렘샵' 지분 65.0%를 1억2000만달러에 인수했다. 재미교포가...
"진로 두꺼비와 나이스샷"…하이트진로, 골프존과 협업 2022-06-15 15:25:11
내 플러스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플러스샵에서는 필드에서 사용 가능한 골프공, 드라이버 커버, 볼마커 등 다양한 두꺼비 골프 굿즈(기획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MZ세대의 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와 골프존이 협업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진로의 대세감을...
북미시장 공략 나선 K뷰티…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유통망 확대 2022-06-15 09:18:05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세계 최대 시장이자 트렌드를 창출하는 북미 시장에서 사업을 확장해야 한다"며 해외 사업 확장 의지를 드러냈다. 중국과 동남아에서는 유명하지만 아직 북미시장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의 인지도 높이기도 중요한 과제다. 라네즈는 지난해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한 제품을 출시하고 BTS...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프리미엄 부티크 와인샵 오픈 2022-06-14 08:52:01
샵 오픈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1층 '그랜드 델리'에 부티크 와인샵을 열고,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1천400여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호텔은 또 와인샵 개점을 기념해 이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와인 에코백과 토트백, 우드치즈보드를 증정한다....
이랜드, NC대전유성점 오픈...도심형 아울렛으로 대전에 `출사표` 2022-06-13 13:22:15
설명이다. 이랜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트렌드에 맞춰 기존 패션 위주의 MD 구성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 관점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했다고 전했다. 특히 면적 효율을 중시하던 기존 도심형 아울렛의 관습에서 벗어나 체험형 콘텐츠를 기존 도심형 아울렛 대비 30% 이상 늘렸다. 키즈카페, 복합문화공간 `휘게문고...
"쓰레기 주우면 상금" 이색 친환경 마케팅이 뜬다 2022-06-09 10:05:22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중심으로 환경 보호와 가치 소비 트렌드가 확산 되자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편의점 CU는 오는 30일까지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펼친다. 플로깅은 조깅이나 산책을 하면서 주변 쓰레기를 줍는 활동으로 2016년 스웨덴에서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