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10㎖ 이하의 소용량을 먼저 사용해 본 후,...
라쿠텐-쉽너지, 일본 역직구 판매자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2024-11-14 13:30:00
기획되었다. 일본 수출에 관심이 높은 국내 뷰티 및 패션 업계 브랜드 총 80곳이 본 세미나에 참석해, 일본 시장 진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는 기회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라쿠텐 입점 절차와 쉽너지를 통한 효율적인 역직구 운영 방안을 듣고,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현재 K뷰티가 가장 환영받고 있는 미국 시장의 MZ소비자들을 직접 공략한다는데 의미가 크다. SHEIN은 미국에서 MZ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패션유통 플랫폼이며, 아마존보다 다운로드 수가 많은 것으로 더 유명하다. 브랜즈리퍼블릭은 올해 7월 1일부터 발효된 미국 MoCRA(Modernization of Cosmetics Regulation Act)...
아디다스, 티즈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 첫번째 글로벌 파트너 선정 2024-11-12 13:52:49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 전자제품, 가정용품과 같은 업종을 위해 설계된 이 솔루션은 2025년에 다른 업종으로도 확장될 예정이다. 스포츠 패션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아디다스(Adidas)는 리테일, 기술, 뷰티, 럭셔리 등 다양한 업종의 12개 이상의 브랜드와 함께 이 솔루션을 활용하는 첫 번째...
[알립니다]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24-11-11 17:57:36
조사: 11월 11일(월)~24일(일) ● 선정 방식: 온라인 조사(행사 홈페이지 fba.kcforum.co.kr), 1 대 1 전화 설문 ● 조사 부문: 정보통신기술(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리빙, 뷰티, 서비스,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외식, 자동차, 주거/건설, 패션, 인물/문화 ● 발표: 2025년 1월 7일(화) ● 문의:...
의류업계, 무더위에 3분기 실적부진…4분기 반등 기대 2024-11-11 07:01:02
동기 대비 141.2%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의 아우터 카테고리 매출은 55% 늘었다. 주요 플랫폼의 의류 거래액도 증가세다. 무신사에서 지난 1∼7일 패딩·헤비 아우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주 같은 기간보다 94% 증가했다. W컨셉은 지난 1∼7일 니트, 아우터 등 겨울 의류 매출이 ...
"우리 지금 떨고있니?"…'트럼프 공포'에 벌벌떠는 기업들 [이슈+] 2024-11-10 10:30:17
내 패션·뷰티주들이 타격을 입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트럼프 당선인의 관세 대폭 인상 방침이 현실화할 경우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등을 통해 중국 등으로부터 수입하는 비중이 큰 업체들의 타격이 커질 공산이 크기 때문이다. '트럼프發 관세폭탄'에 타격 불가피야후파이낸스는 최근 실적을 발표한...
W컨셉 '더블유위크' 온오프라인 통합행사…최대 90% 할인 2024-11-10 06:00:03
90%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오는 11∼20일 자체 쇼핑 행사인 '더블유위크'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패션, 뷰티, 라이프 품목의 6천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이번주뭘살까]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의류·레저·먹거리 할인 2024-11-09 07:00:03
할인하는 'OOTD 패션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한다. 민지콩, 체리코코, 꼼파뇨, 프롬비기닝, 어커버 등의 소호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10일까지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에서 'AHC오픈런' 행사를 한다. 최대 79% 상품 할인에 더해 15% 할인 중복쿠폰, 10% 카드 할인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