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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를 활용하라"…LF의 역발상 전략 2023-06-18 17:59:39
전략 브랜드’로 노선을 확실히 틀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일꼬르소는 무신사 입점 당시 경쟁 브랜드인 A 남성복 브랜드 매출의 절반밖에 안 됐는데, 지금은 A 브랜드보다 훨씬 매출이 많다”고 설명했다. LF의 사내벤처로 2019년 시작한 여성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도 마찬가지다. 자사몰에 의존하기보다...
'김희선 미용기기' 에이피알, 몸값 1조원…진격의 중소 뷰티社 2023-06-15 17:52:55
얻은 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널디도 판매한다. 에이피알은 뷰티기기 등의 판매 호조 덕에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3977억원, 영업이익은 392억원으로 전년 대비 53.5%, 174.8% 증가했다. 에이피알은 9~10월 한국거래소 예비심사 신청을 목표로 기업공개(IPO)를 준비 중이다. 클리오, 에이블씨엔씨,...
'김희선 미용기기' 만든 에이피알, 기업가치 '1조'…연내 IPO 목표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06-15 10:51:11
김희선 등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 역시 2017년 '아이유 트레이닝복'으로 출발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에이피알은 마케팅 전략과 유통 채널이 강점으로 꼽히는 회사다. 설립 초기부터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또 400만...
위클리 조아, 열아홉 생일 기념 룩북 콘텐츠 속 '인형 비주얼' 2023-05-31 16:57:14
힙한 카리스마 넘치는 스트리트 패션, 사랑스러운 레드 미니 드레스까지 총 9개의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공식 채널을 통해 셀프 스튜디오 네컷 사진까지 함께 공개한 조아는 금일 오후 5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왜 서울이 아니지?…핫한 패션 브랜드들 '대구'에 꽂힌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5-25 15:12:51
선정했다"며 "대구 특유의 스트리트 문화가 리복의 레트로 콘셉트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마뗑킴' 첫 매장도 대구에 대구를 거점 도시로 찍고 첫 매장을 출점한 패션 브랜드는 리복뿐만이 아니다. 최근 패션업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로 꼽히는 마뗑킴(Matin Kim)은 더현대 대구에...
"28일 휴가라니 부럽네"…핫플 '성수동'에 꽂힌 이 회사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3-05-18 08:48:51
브랜드 패션을 소개한다는 원칙으로 ‘무신사 스토어’를 선보인 뒤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죠.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커버낫, 디스이즈네버댓 등의 1세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가 성장했습니다. 무신사는 신진 브랜드 성장을 돕기 위해 2018년부터 패션에 특화한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과감한 체질 개선 효과…중견 패션업체들 실적 '턴어라운드' 2023-05-16 10:10:01
인지도 제고가 밑바탕이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와 NBA 키즈가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30%, 75% 증가하는 등 대표 브랜드가 선전했다. 해외 사업은 아직 적자를 벗어나지 못했지만 지난해와 비교하면 손실 규모가 크게 줄었다. 한세엠케이는 "1분기 실적을 전환점으로 삼아 지속적인 성장...
새 단장 마친 용산 아이파크몰 가볼까 2023-05-15 17:53:10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편을 계기로 젊은 소비자들의 패션 명소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패션파크 4층에는 여성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육육걸즈’의 서울 첫 오프라인 매장이 들어섰다. 6층에는 ‘커버낫’...
한세엠케이 "NBA·NBA키즈 1분기 매출↑…연간 최대 실적 목표" 2023-05-12 10:55:44
유통망을 확보해 눈에 띄는 실적을 달성했다. NBA·NBA 키즈는 한세엠케이가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NBA팀 로고와 캐릭터, 이미지 등을 소재로 해 출시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다. 한세엠케이는 "올해 다양한 프로모션, 유통망·물량 확대 등의 전략으로 연간 최대 실적을 달성할...
[김시래의 트렌드 NOW] 디지털 마케터의 체크리스트 2023-05-07 17:40:24
한다. 구글은 광장 공포증 때문에 집에서만 지내야 했지만 구글 스트리트 뷰를 통해 사진가로 활동하게 된 여성의 이야기를 ‘서치 온(Search On)’이라는 테마로 전달했다. 아마존은 아마존의 배달원이자, 한 가정의 아버지인 켄트를 등장시켜 ‘미팅 더 모멘트(Meeting the Moment)’란 테마로 코로나19와 기후변화에 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