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패션·K뷰티에 빠진 디즈니…"한류 지렛대 삼아 해외로 확장" 2024-10-01 17:21:45
진출해 내셔널지오그래픽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키우고 있다. 첸 총괄은 “작년부터 아가방과 협업해 디즈니 베이비 패션 라인을 내놨고 송지오, 아더에러 등과도 협업해 큰 호응을 끌어냈다”며 “패션 부문에서 더 많은 사업 기회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예컨대 스포츠 채널 ESPN은 경쟁이 중요한 가치인데,...
여행지 찾는데 '숏폼' 보라는 국민포털…리모델링 '박차' 2024-10-01 12:23:34
네이버앱 검색창에서 장소, 스포츠, 푸드, 뷰티, 패션 등에 관한 주제를 검색할 경우 클립 탭에서 숏폼 콘텐츠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 별도 탭을 신설한 이유는 클립이 출시 이후 계속해서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사용자들과 접점을 더 확대하기 위해서다. 네이버 관계자는 "클립이 점점 활성화되고 있어서 상단에...
'뉴발란스 1조 주역'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로 2024-09-30 19:51:45
발탁했다. 이랜드그룹은 이랜드월드(한국 패션 부문) 대표에 조동주 이랜드월드 상무를, 이랜드리테일(유통 부문 총괄) 대표에 황성윤 이랜드이츠·이랜드킴스클럽 대표를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조 신임 대표는 2007년 이랜드그룹에 입사해 그룹 전략기획실, 패션 브랜드 ‘후아유’ 브랜드장, 뉴발란스 브랜드장, ...
"뉴발·애슐리 키웠다"…'창립 44주년' 이랜드, 경영진 인사 단행 2024-09-30 17:07:52
한국패션부문 대표에 조동주 이랜드월드 상무와 유통부문 총괄대표에 황성윤 대표를 각각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경영진 인사는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고객 만족을 통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만들어낸 직책자에게 더 큰 기회를 주고, 미래 핵심 사업 준비에 힘을 싣기 위해 진행했다”고...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세일위크'를 연다. 해외 패션, 스포츠, 유아·아동, 리빙 등의 4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아웃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야외 활동의 최대 성수기인 만큼 등산과 골프 등 아웃도어 브랜드는 대규모 별도 행사를 선보인다.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위한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다음 달 8일...
"아식스 운동화인 줄" 입소문 나더니…141% 무서운 폭등 [양병훈의 해외주식 꿀팁] 2024-09-28 07:00:26
하는 미즈노의 노력 역시 계속되죠. 독일의 패션 웹매거진 '하이스노비어티(HIGHSNOBIETY)'는 지난 4월 '멋진 미즈노 신발은 마치 팝아트 작품 같다' 기사에서 "미즈노는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인지도는 낮지만, 폭발력 있는 제품을 디자인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이 있는 브랜드"라고 했습니다....
[이번주뭘살까]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부터 가을 패션까지 할인 2024-09-28 07:00:05
스포츠·여성 의류 브랜드 대규모 할인전을 다음 달 3일까지 연다. 노스페이스와 언더아머, 톰보이, 지컷 등 스포츠·여성 의류 브랜드 40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다음 달 1∼7일 외국인 고객에게는 60·90만원 이상 구매 후 텍스리펀(세금환급) 서비스 이용 시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한다....
PPL 영상 한 건에 5억…인플루언서 몸값 천정부지 2024-09-25 17:46:24
롱샴 등 유명 패션 브랜드의 옷과 가방을 착용한 사진을 잇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 게시물은 10만~20만 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에 따르면 ‘Evelyn 현정 Ha’는 이런 광고 게시물 한 개당 최고 1억4050만원을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억소리 나는 인플루언서 몸값 인기...
'이 사진 한장으로 1억 벌었다'…명품 휘감은 女 누구길래 2024-09-25 15:02:26
유아, 인스타그램은 패션과 뷰티 등 관련 콘텐츠의 인플루언서가 높은 광고비를 받는다는 분석도 나왔다. 25일 피처링이 국내 주요 인플루언서 50만명(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 제외)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상반기 기준으로 유튜브에서 간접 광고(PPL)비를 가장 많이 받는 유튜브 채널은 ‘김프로’라는 분석이 나왔다....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2024-09-24 09:34:53
e스포츠팀 T1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뷰티 브랜드와 이종 산업의 협업으로 발매한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 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특히 무신사 라이브 진행 시 2분 20초 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