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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론칭…‘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 2023-04-03 10:00:05
산산기어 등 감각적이고 개성이 뚜렷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문화·예술 작가 상품들로 대거 구성하였고, 아난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배스로브, 어메니티, 향수와 같은 PB상품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도 선보인다.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와인유통업체 첫 IPO 나라셀라, LVMH 비교기업 선정해 논란 2023-03-28 16:53:49
둔 LVMH는 명품 가방뿐만 아니라 향수, 화장품, 손목시계, 보석 등을 제품을 판매한다. 와인, 코냑 등 주류 브랜드도 갖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모엣샹동, 크룩, 샤또 디켐 와인, 헤네시 코냑 등이 있다. 증권가는 LVMH의 주류 사업 비중이 작고 명품 사업 매출이 지나치게 커 와인 유통사와 비교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면세점 입찰·아르노 방한…호텔신라·신세계 주가 강세 2023-03-20 10:20:14
나눠가지며 향수, 화장품, 주류, 담배등의 DF1과 패션,액세서리,부티끄 DF2 등을 나눠 운영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김명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최저보장임대료를 지불했던 과거와 달리 이번 사업자들은 공항의 국제선 출발여객수에 후보기업이 제시한 객당 임대료를 곱해 임차료를 지불한다"며 "임대료...
신라·신세계,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 '최고價' 2023-03-17 17:47:53
DF8 등으로 나뉜다. 향수·화장품 및 주류·담배 품목 사업권으로 구성된 DF1(4258㎡)과 DF2(4709㎡)에서는 모두 신라면세점이 가장 비싼 금액을 써냈다. 패션·액세서리 및 부티크 사업권인 DF3(4649㎡)와 DF4(5198㎡) 사업권에는 신세계면세점이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했다. 국내 면세업계를 긴장시켰던 CDFG는 DF1과 DF2...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서 롯데 탈락 이변…면세업 순위 뒤바뀌나 2023-03-17 17:47:00
발표했다. 향수·화장품, 주류 담배를 판매하는 DF1·2구역, 패션·부티크를 판매하는 DF3·4구역은 신세계디에프와 호텔신라가 복수사업자로 선정됐고, 부티크를 다루는 DF5 구역은 신세계디에프, 현대백화점면세점, 호텔신라로 정해졌다. 막강한 자금력으로 높은 입찰가를 부를 것으로 점쳐졌던 CDFG는 DF1∼4구역 모두...
인천공항, 신세계·신라·현대百 면세사업권 선정…롯데·CDFG는 탈락 2023-03-17 17:46:40
해당 사업권은 향수·화장품, 주류·담배를 판매하는 DF1·2구역, 패션·부티크를 판매하는 DF3·4구역, 부티크를 판매하는 DF5구역으로 총 5개 사업권, 63개 매장(2만842㎡)이다. 1·2구역과 3·4구역은 신세계와 신라가 복수 사업자로, 5구역은 신세계와 현대백화점, 신라가 복수 사업자로 선정됐다. 중소·중견 사업권...
신라·신세계免, 나란히 최고 입찰액…승기 잡나 2023-03-17 15:17:15
▲향수·화장품·주류·담배 2개(DF1·2) ▲패션·부티크 2개(DF3·4) ▲부티크 1개(DF5) 등 총 5개 구역이다. 신세계와 신라는 5개 구역에 모두 제안서를 냈고, 중국 CDFG는 1~4구역, 롯데는 1·2·5구역, 현대백화점은 5구역에 응찰했다. 신라는 향수·화장품·주류 담배 등 매장을 보유한 1·2구역에 대해 최고...
기억의 영혼…Perfume 2023-03-16 18:10:09
마음을 안정시키는 향기가 저마다 달라서다. 향수 대중화를 이끈 ‘샤넬 넘버5’는 마릴린 먼로의 상징이기도 했다. 잘 때 뭘 입고 자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샤넬 넘버5 두 방울”이라고 답하면서다. 요즘 사람들이 ‘니치(niche) 향수’에 관심을 두는 배경도 여기 있다. 나만의 정체성, 나만의 가치를 알리는 희귀한...
샤넬 시그니처 흰 카멜리아…사실은 향기 없는 꽃이랍니다 2023-03-16 18:09:32
바로 흰색 카멜리아, 동백꽃이다. 패션 제국 샤넬을 일으킨 디자이너 가브리엘 샤넬은 이 카멜리아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사랑했던 남자친구 보이 카펠에게 이 카멜리아의 향기를 담은 향수를 선물하고자 했다. 하지만 카멜리아의 가장 치명적 단점은 ‘향기가 없다’는 것. 이에 샤넬의 첫 전속 조향사 에르네스트 보는...
좋은 향기는 추억의 잔상까지 소환한다 2023-03-16 18:08:40
오 작가는 “직관적인 커정의 향수처럼 강렬한 조언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세계적 조향사를 만난 경험을 녹여 최근 을 출간했다. 브랜딩 컨설턴트 등을 거친 오 작가는 세계적 조향사들의 인터뷰를 패션 잡지에 실은 뒤 조향사의 꿈을 이뤘다. 그에게 강렬한 향기를 남긴 ‘조향사들의 말’을 정리했다. 조향사뿐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