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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올겨울 숏패딩·플리스 인기 예상"…단독 상품 출시 2021-10-21 06:00:04
행사도 진행한다. 백화점 자체 브랜드인 'OOTT'는 22일부터 오버사이즈 숏패딩과 플리스 재킷, 패딩 베스트, 항공 점퍼 등을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28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하며 이어 푸마, 네파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잇따라 개설한다. zitrone@yna.co.kr (끝)...
빅씽크, 유방암 보조 치료제 '너링스정' 국내 판매허가 획득 2021-10-20 11:42:21
대한 보조 치료제로 쓰인다. 빅씽크는 미국 푸마 바이오테크놀로지로부터 너링스정을 도입했다. 너링스정은 2017년 7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트루스트주맙 기반 요법의 보조 치료제로 승인받았다. 지난해에는 카페시타빈과의 병용 요법으로 HER2 양성 진행성 및 전이성 유방암 환자의 3차 치료법으로 적응증을...
국제유가 80달러 돌파…공급망 차질 영향 [글로벌 이슈] 2021-10-12 10:23:36
고려했습니다. 풋라커와 아디다스, 나이키, 푸마는 베트남 공급 노출이 45~50%에 달하는 기업들입니다. 노출 정도가 높을 수록 공급망 문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코웬은 이 외에도 고려할 만한 요소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기업의 `가격결정력`에 따라 이번 공급망 대응 능력이 달라질...
'거리두기 무풍株' 코웰패션, 로젠택배 편입 본격 시너지 2021-09-17 16:14:44
설명이다. 코웰패션은 푸마, 아디다스, 리복, 캘빈클라인, 밀레 등 인지도 높은 언더웨어 및 레포츠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매출 비중은 홈쇼핑이 75%로 압도적으로 높다. 이어 온라인이 20%를 차지하고, 오프라인 매출은 5%밖에 되지 않는다. 이 때문에 거리두기 영향은 거의 받지 않았다. 이해니 신한금융투자...
독일 주가지수 DAX 30, 기업 10개 추가해 DAX 40으로 바뀐다 2021-09-10 17:56:23
△푸마 △퀴아젠이다. 이코노미스트는 "새로운 DAX 40의 시장가치는 2조유로(약 2765조8000억원)에 달해 DAX 30보다 4000억유로 상승할 것"이라고 전했다. 독일이 DAX 30을 DAX 40으로 바꾼 것은 미국 나스닥 등에 비해 독일 증시가 투자자들과 기업에 외면받고 있기 때문이다. 미국 나스닥과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하는...
8년 만에 '운동복 유니콘' 일군 英 20대…"나이키와 어깨 나란히 하겠다" 자신감 2021-08-29 17:22:44
나이키와 언더아머, 독일에는 아디다스와 푸마가 있다”며 “짐샤크가 영국의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재규어, 랜드로버처럼 짐샤크도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짐샤크는 131개국에서 의류를 판매하고 있다. 미국이 전체 매출의 40~45%를 차지해 가장...
티샷 안되자 클럽 탓한 디섐보 2021-07-16 14:10:22
불평했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골프 브랜드인 코브라는 디섐보가 2016년 프로 데뷔 때부터 한배를 탄 ‘동지’다. 코브라는 지난해 20㎏ 가까이 체중을 늘린 그의 빠른 스윙 스피드를 감당하기 위해 개발에 힘썼다. 아이언 길이가 모두 같은 ‘원 랭스 아이언’을 디섐보가 요청했을 때도 흔쾌히 받아들였다. 코브라의 벤...
코웰패션, 3천400억원에 로젠택배 인수…패션 물류 강화(종합) 2021-07-09 15:48:49
밝혔다. 코웰패션은 아디다스, 푸마, 캘빈클라인, 리복 등 글로벌 브랜드의 라이선스 또는 제조 판매권을 계약하고 제품 기획, 디자인, 생산을 통해 국내에 유통하는 회사다. 지난해 매출 4천264억원에 영업이익은 801억원을 기록했다. 주력 채널인 홈쇼핑에 이어 모바일과 이커머스 등 디지털 채널을 확대하고 있으며...
`고속성장` 콕 집은 저평가 골프株" [생활 속 종목찾기] 2021-07-05 15:48:00
이상을 기록 중입니다. 코웰패션은 역시 푸마 아디다스 캘빈클라인 등 글로벌브랜드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잇으며 자체적으로 다지인 및 생산한 의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언더웨어부터 레포츠 패션 잡화 화장품 등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오고 있는데 2025년까지 50개 브랜드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고 올해도 신규...
[비상장사 탐구생활]이랜드③ “패션부문, 코로나19 전보다 좋아지는게 목표” 2021-06-30 10:19:01
'푸마 코리아'를 설립해 사업에 나선뒤엔 국내 시장에서 실패를 거듭했다. 푸마는 미국과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선 꾸준한 실적을 이어갔으나 국내에선 존재감이 없어졌다. 유니클로 불매, 도약의 기회? 이랜드 그룹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와 미쏘(MIXXO)의 실적도 관건이다. 한·일 관계 악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