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콘-황해', 하정우 못지않은 홍인규 먹방 '빛났다’ 2013-06-03 19:35:47
거짓말을 해 돈을 빼내려는 보이스피싱족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보이스피싱에 실패한 직원들이 씁쓸해하자 개그맨 이상구, 홍인규가 등장해 실패를 비웃듯이 연신 김만 먹어 웃음을 자극했다. 이는 영화 ‘황해’에서 하정우의 먹방을 패러디한 것. 홍인규는 김으로 꽉 채운 통을 손에 들고 작정한 듯 연신 김만...
‘황해’ 홍인규, 김먹방 등극... “하정우 보며 열혈 연습” 2013-06-03 10:25:28
먹는 손동작을 마스터했고, 옷부터 헤어까지 직접 챙기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챙기기 위한 고독한(?) 훈련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주요포털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화제몰이를 한 ‘황해’는 홍인규가 아이디어 뱅크로 후배 정찬민, 이수지 등에게 좋은 역할을 주고 자신은 뒤로 한 발짝 물러난 ‘후배사랑’을 실천한...
게임빌, '피싱마스터' 밤 낚시터 신규 개장 2013-05-27 12:50:41
피싱마스터 (fishing superstars)'에 밤 낚시터를 신규 개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실제 밤 낚시의 분위기를 스마트폰 게임에 사실적으로 담아 초반부터 모바일게임 팬들의 접속이 이어지고 있다. 게임빌이 새롭게 오픈한 밤 낚시터는 '미드나잇포트(midnight port)'로 야행성 어종을...
게임빌, 매출 173억원 4.8%↑'해외가 절반' 2013-05-13 14:14:48
'피싱마스터' 등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해 매출을 견인했다. 영업이익은 48억원으로 21.4% 감소했다. 이는 r&d 인력 투자 등에 따른 비용 상승 때문이다. 올해 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게임빌은 2분기 신작 20여종을 출시해 국내외 매출 상승에 힘쓸 계획이다. 최근 출시된 '이사만루2013 kbo',...
게임빌, 1분기 영업익 48억원‥전년비 21%↓ 2013-05-13 12:40:46
‘피싱마스터’ 등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해 해외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이용국 게임빌 CFO는 “시장 성장에 발 맞춰 투자를 적극 확대해 특정 국가, 특정 플랫폼, 특정 게임에 국한되지 않고 폭 넓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며 "2분기에는 20여 종의 신작 출시로 세몰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게임빌, 해외 매출 '173억' 분기 최대 실적 기록 2013-05-13 11:25:52
등지에서 '몬스터워로드', '제노니아 시리즈', '피싱마스터' 등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해외 매출을 견인한 결과다. 이러한 분위기에 이어 최근 출시된 '이사만루2013 kbo', '다크어벤저' 등 신작이 초반부터 호조를 보이고 있어 다수의 게임 출시가 예정된 2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
게임빌, 1분기 영업익 48억…해외 매출 최대(상보) 2013-05-13 09:27:41
'제노니아 시리즈', '피싱마스터' 등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했다고 발표했다.이어 최근 출시된 '이사만루2013 kbo', '다크어벤저' 등 신작이 초반부터 호조를 보이고 있어 다수의 게임 출시가 예정된 2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전했다. 이용국 게임빌 부사장은 "시장 성장에 발 맞춰...
하이원 '출조낚시광2' 겜심 제대로 낚았다 2013-04-30 07:47:57
20여종이다. 하이원의 '출조낚시광2'를 비롯해 '리얼피싱' '대물낚시광' '대물낚시터' '원조낚시광' '낚시마스터' '손맛낚시광' '포켓낚시광' '피싱어드밴처' 등 숱하게 많다. 이처럼 모바일 낚시 게임이 게임 마니아를 유혹하자 최근에는 중대형 업체까지 나섰다....
넥슨 등 게임업계, 올 수출 30억弗 목표 2013-04-03 15:30:34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된다. ‘소울마스터’는 중국, 북미, 유럽,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 게임업체들은 라인과 카카오톡 등 모바일 메신저와의 제휴로 해외 진출이 한결 쉬워졌다. 온라인게임에 비해 단순한 모바일게임은 언어 현지화가 수월하고,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
게임빌, '라인 매스피싱'으로 메신저 공략 박차! 2013-03-28 11:34:33
출사표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게임빌은 간판 sng인 '피싱마스터'에 라인 특유의 소셜 기능을 조화시켜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친구 간 월척 랭킹'을 강화하고, 기록 갱신 후 라인 메시지로 '자랑하기' 등 지인들과 함께 하는 낚시의 맛이 돋보인다는 평을 얻고 있다.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