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CND, '2023 K-Travel Week in UAE' 참석…엔딩 무대 장식 2023-05-08 10:10:10
대표로 나선 MCND의 행보는 현지 내 새로운 한류 팬들을 유입시키는 촉매제이자 K팝 열풍의 시발점이 될 전망이다. 'K-Travel Week In UAE'는 중동지역에 한국 관광 브랜드를 알리고, 현지인들과 한인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다. 한편, MCND는 첫 월드투어 ‘WORLD ADVENTURE...
"외국브랜드, 중국내 '애국주의'·현지업체 경쟁력 강화에 압박" 2023-05-04 14:54:19
후 해당 브랜드에 대한 거센 비판이 쏟아졌기 때문이다. '#BMW 미니 전시회서 차별대우'라는 해시태그가 당일 하루에만 1억 6천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보이콧 운동마저 벌어지자 BMW 미니 측은 24시간 내 두 차례 연속 사과문을 발표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중국에서 외국 브랜드들이...
긱허브, 르노코리아자동차 'AI 스토리텔링 콘테스트' 개최 2023-05-02 13:52:21
브랜드를 위한 콘테스트로, 단순 이미지 생성 프로젝트와 달리 이미지에 이야기를 담는 융합형 콘테스트 성격을 띠고 있다. 르노는 AI와 관련해 매우 열린 시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모터스그룹이다. 귀여운 차체와 재미있는 드라이빙 감각으로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르노의 트윙고. 르노는 트윙고 출시...
레시피·꿀팁 올리면 5000원…컬리도 커뮤니티 열었다 2023-05-02 11:51:40
가지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을 컬리로그에 업로드 하면 된다. 해시태그 별 1명씩 최고의 게시글을 선정해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적립금 500원을, 7일 이상 업로드 한 유저에게는 적립금 5000원씩을 지급한다. 지난해 12월 베타 버전을 오픈한 이래 시범 운영을 해왔다. 해당 기간 60만명이 넘는 유저가...
컬리, 온라인 고객 소통 커뮤니티 '컬리로그' 오픈 2023-05-02 11:11:54
상품을 클릭하면 바로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다. 컬리는 "컬리 브랜드를 깊이 있게 경험하고 이해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컬리는 커뮤니티 오픈에 맞춰 이달 15일까지 '글쓰기 오픈 기념 챌린지' 이벤트를 한다. '#컬리최애템', '#컬리재구매템' 중 한 가지 해시태그를 단...
틱톡, 중소기업 성장 콘퍼런스서 '쇼퍼테인먼트' 주목 2023-04-27 08:33:59
전략, K브랜드의 해외 진출과 성공사례, 해외 배송과 정산 팁을 들려줬다. 특히 전날 행사에서는 틱톡이 선도적 역할을 해온 '쇼퍼테인먼트'가 주목받았다. 엔터테인먼트와 쇼핑의 결합인 쇼퍼테인먼트와 관련, 틱톡 코리아의 중소기업 광고사업을 담당하는 박중혁 총괄은 소비자들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틱톡의...
BMW도 '미운털'…아이스크림 하나에 들끓는 中 민심 [영상] 2023-04-21 10:42:01
올랐고, '#BMW 미니 전시회서 차별대우'라는 해시태그는 이날 하루에만 1억60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BMW 미니 측은 곧장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관리 개선 등을 약속하며 사과했다. BMW는 이날 웨이보를 통해 "해외에서 온 손님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주자는 의미였다"며 "내부 관리 부실과 직원 잘못으로...
BMW코리아, BMW 및 미니 브랜드 소모품 20% 할인 2023-04-12 11:04:45
동시 교체 시 25% 할인 bmw그룹코리아가 bmw, 미니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 케어 위크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17일부터 5월31일까지 전국 bmw 및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오일 및 필터류 교체는 물론, 순정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의 소모품 교환, 액세서...
한국타이어, 나진성 작가와 디지털 콘텐츠 공개 2023-04-10 08:50:33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개인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mz세대와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포뮬러 e 시즌9 기간 동안 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를 활용하여 전기차 레이싱 경기를...
포르쉐코리아, 한국 신진 예술가 지원 2023-04-06 11:20:18
온·오프라인 투표를 통해 브랜드 협업과 전시장 내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드림 인 풀 컬러 특별상도 시상한다. 이 외에 포르쉐 스포츠카 75주년을 맞아 설치미술가 백인교 작가와의 협업으로 드림 인 풀 컬러 테마를 적용한 특별한 하이라이트 부스를 선보인다. 스트링아트를 접목한 포르쉐 부스에서는 타이칸 터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