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코스맥스 손잡고 맞춤형 화장품 '웨이크미' 선보여 2022-04-04 17:05:02
헤어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화장품을 제안한다. 첫 제품은 샴푸로, 향후 기초화장품 등 서비스 카테고리를 확장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초개인화 트렌드에 발맞춰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였다. 최신 뷰티 트렌드에 걸맞는 고도화된 맞춤형 화장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CJ온스타일, 코스맥스와 손잡고 맞춤형 화장품 출시 2022-04-04 08:30:43
내놓는 제품은 개인별 헤어 컨디션에 맞춘 '마이샴푸'다. CJ온스타일 홈페이지의 '나만의 헤어케어 제품 만들기'를 통해 두피와 모발 상태를 진단하고 원하는 기능과 향을 선택하면 맞춤형 샴푸가 제작된다. 제작된 상품에는 '레시피 넘버'가 각인되며 이를 활용해 같은 제품을 재주문할 수도...
올 봄 푸릇푸릇하게 청청패션 어때? 2022-04-01 11:59:00
청청패션은 시대에 구애받지 않으면서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변화무쌍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그러나 아무 데님이나 짝 맞춰 입는다고 해서 잘 소화할지는 의문. 모든 깔맞춤이 조화롭기 어렵듯 멋스러움과 촌스러움은 한끗 차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그런 이유에서 청청패션은 쉽게 시도하기 어려운 룩이라고 할...
코코미카, 다양한 무드 웨딩 메이크업 화보 공개 2022-03-29 14:39:00
[뷰티팀] 청담 헤어 메이크업샵 코코미카에서 다양한 무드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트렌드에 걸맞는 과하지 않지만 헤어와 메이크업의 조화로 러블리 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코코미카만의 웨딩 스타일을 지금부터 살펴보자. 청초하고 깨끗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첫 번째 콘셉트 화보는 한 곳에 포인트를 강하게...
돌고 돌아 스모키 메이크업 2022-03-25 11:10:00
자리 잡았다. 이후 꾸안꾸 분위기로 트렌드가 바뀌면서 퇴폐적인 스모키 화장은 한동안 자취를 감췄지만, 유행이 돌고 돌듯 다시금 뜨고 있는 추세. 특히 마이너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어 최근 아이돌의 콘셉추얼한 화보나 무대에서 자주 등장하고 있다. 그러나 일반인이 디자인 연구나 스킬이 부족한 상태에서 시도하면...
씻을까 말까? 고민 고민하지 마~ 2022-03-23 10:42:00
그대로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신개념 노워시 트렌드가 생겨난 것. 세안 없이도 메이크업을 지운 다음 그대로 잠에 들 수 있으며, 등처럼 손이 닿지 않는 부위에는 뿌리기만 하면 각질이 제거되기 때문에 힘들게 때를 불릴 필요도 없다. 또한 샴푸나 린스 같이 연속으로 머리를 감아야 하는 딜레마에서도 벗어날 수 있어 이...
“로션도 안 쓰는 美 남성들에 韓 화장품 경쟁력 보여줄 것” 2022-03-22 21:31:16
화장품 트렌드, 세계로 간다”한국에서는 노년층 남성들도 흔히 로션을 구비해 둔다. 1960~1970년대부터 남성용 화장품이 출시되었고, 1990년대에는 주요 화장품 브랜드마다 ‘보닌(LG생활과학)’ ‘오디세이(아모레퍼시픽) ‘꽃을 든 남자(소망화장품)’ 등 남성용 스킨 로션 광고를 내보낸 결과다. 젊은 남성들은 보다...
“로션도 안 쓰는 美 남성들에 韓 화장품 경쟁력 보여줄 것” [실리콘밸리의 진주들] 2022-03-22 21:26:09
화장품 트렌드, 세계로 간다” 한국에서는 노년층 남성들도 흔히 로션을 구비해 둔다. 1960~1970년대부터 남성용 화장품이 출시되었고, 1990년대에는 주요 화장품 브랜드마다 ‘보닌(LG생활과학)’ ‘오디세이(아모레퍼시픽) ‘꽃을 든 남자(소망화장품)’ 등 남성용 스킨 로션 광고를 내보낸 결과다. 젊은 남성들은 보다...
"오히려 늘었다"…코로나 이후 일자리 '950% 폭증'한 직업 2022-03-13 07:05:40
쓰는게 필수적이라는 트렌드가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한 대체인력 구인 공고의 비중도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업종에 비하면 일자리 자체가 늘어난 결과라는 분석이다. 배달, 유통이나 물류업종의 증가세도 눈에 띄었다. 배달의 경우 2019년 대비 114%나 증가한 수치로...
배우 김효진, 세련미 넘치는 화보 속 딘트 의상 눈길! 2022-03-11 11:35:56
브랜드로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요소를 두루 갖춘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의상부터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요소가 가미된 디자인까지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며, 국내 여성 패션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한 패션 트렌드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러 주부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