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징어 게임' 200억 투자…뽕 뽑은 넷플릭스, 얼마 벌었나 2021-09-29 11:51:14
'승리호'의 광활한 우주 구현 역시 마찬가지였다고 귀띔했다. 이날 행사에는 특수분장, 색 보정, 음향, VFX, 더빙과 자막 등을 담당하는 파트너사 관계자들도 참석해 넷플릭스와의 작업 과정을 소개했다. 특수분장 전문기업 셀의 황호균 대표는 "저희가 제작 과정에 함께한 콘텐츠를 190개 국가에 동시 선보이는 것...
호날두 맨유 복귀전 경기장 상공에 '성폭행 의혹' 배너 등장 2021-09-12 09:04:37
'노'(no)라고 말합시다. 마요르가와 연대하세요"라고 밝혔다. 2008-2009시즌을 끝으로 맨유를 떠나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던 호날두는 12년 만의 맨유 복귀전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 경기에 선발 출전해 선제골과 결승골을 넣어 맨유를 4대1 완승으로 이끌었다. 이런 가운데 '레벨업'은...
한숨 돌린 벤투호…월드컵 최종예선 '첫승' 2021-09-08 01:38:12
예선 홈 경기 이후 3개월, 4경기 만이다. 이번 골은 권창훈의 그간 마음고생을 날리기에도 충분했다. 2017년 1월 프랑스 리그1 디종으로 이적해 유럽 무대를 누벼온 권창훈은 올해 5월 친정팀 수원 삼성 유니폼을 다시 입으며 4년4개월 만에 K리그1으로 복귀했다. 권창훈은 2020~2021시즌 코로나19 확진에 부상까지 겹치며...
[호텔소식] “언택트 추석, 마음은 더 가까이”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 2021-08-25 17:15:12
델리의 마스터 셰프 홈메이드 세트 등이다. 인터컨티넨탈 셰프가 직접 엄선한 인터컨티넨탈 셰프 초이스 상품 11종도 만날 수 있다. 최상급 한우인 1++ 등급, 그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9인 한우의 여섯 가지 특수부위와 자연산 송이를 넉넉히 담은 최상급 한우(9) 특수부위와 자연산 송이버섯, 친환경 사료만을 이용해...
8개월 아기 수술비로 도쿄올림픽 은메달 기부한 폴란드 '천사' 2021-08-19 12:00:00
매우 고귀한 올림픽 선수의 몸짓에 감동해 마위사를 위한 기금 모금을 지원하기로 했다"며 "우리는 은메달을 다시 주인에게 돌려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마위사는 현재 홈 호스피스 치료를 받고 있는데 이번에 수술을 위한 치료비가 마련돼 미국으로 떠날 예정이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2㎝ 차이로 메달을...
美 상원, 1조 달러 규모 바이든 인프라 법안 가결 [글로벌 이슈] 2021-08-11 08:24:07
마 전 대통령의 임기 동안에는 재무부 차관으로 지내다 지난 2014년부터 연준의 이사직을 맡게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와 관련해 미 백악관 관계자는 차기 연준 의장 선정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효과적으로 통화정책을 실행할 수 있는지가 관건일거라고 전한 상태입니다. US뉴스 선정 남은 2021년 매수할 종목...
"오늘도 집에서 짠~"…10명 중 8명이 홈술족 2021-08-02 17:09:31
이전 응답자들은 주로 술을 마시는 장소로 집(40.2%), 술집(31.0%), 식당(23.9%) 순으로 고르게 답했다. 홈술을 하면서 술을 마시는 빈도는 줄었다. 코로나19 사태 이전에는 술을 1주일에 2~3회 마셨다는 응답자가 전체의 44.9%로 가장 많았다. 코로나19 이후에는 주 2~3회 비율이 15.4%로 떨어졌다. 대신 술을 1주일에 한...
[그래픽] 코로나 확산 이후 '집에서 술 마신다' 2021-08-02 14:24:25
[그래픽] 코로나 확산 이후 '집에서 술 마신다' (서울=연합뉴스) 장성구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성인 10명 중 8명이 주로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족'이란 조사 결과가 나왔다. sunggu@yna.co.kr 페이스북 tuney.kr/LeYN1 트위터 @yonhap_graphics (끝) <저작권자(c)...
"코로나 확산 이후 10명 중 8명이 '홈술족'…음주 횟수 줄어" 2021-08-02 10:31:38
홈술족'…음주 횟수 줄어" 롯데멤버스, 성인 2천명 설문조사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성인 10명 중 8명이 주로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족'이란 조사 결과가 나왔다. 롯데멤버스는 자체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지난달 5∼11일 성인 남녀...
"여름 성수긴데"…주류업계는 `울상` 2021-07-30 17:25:52
시장 공략이 급하다는 의미입니다. 롯데칠성은 아예 다른 브랜드의 생산 공장을 자처하고 나섰습니다. 제주맥주와 곰표밀맥주에 이어 2곳을 더 추가할 예정입니다. `홈술` 문화 확산과 함께 수제맥주 시장이 커진 영향입니다. 전문가들은 도매상을 통해 대량으로 판매되는 업소용에 비해 소량으로 팔리면서 마케팅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