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1-26 17:20:04
코나드가 오는 29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컬러 젤 8종을 선보입니다. 홀리데이 트렌드 컬러인 딥 마르살라와 스톰 그린, 글리터(골드&실버) 2종과 라벤더 로즈, 크림 베이지 등 4종 컬러가 합쳐진 총 8가지 컬러 젤 구성이라고 하네요. 일반 컬러 젤 보다 가격대가 높은 글리터 젤이 골드와 실버...
[호텔소식] 특급호텔 겨울패키지…분위기 있는 하룻밤 2015-11-19 19:21:51
조식, 커피 맛이 나는 이탈리아 보리차 오르조와 홈메이드 잼, 초콜릿 박스 등으로 구성된 고메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가격 32만5000원부터. 러브챗 패키지는 한 폭의 동양화를 담은 듯한 동대문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규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에 이규제큐티브 전용 라운지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조식, 해피아워...
삼성·LG, 세계최대 가전쇼 CES 혁신상 휩쓸어(종합) 2015-11-11 07:46:46
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는기염을 토했다. 홈엔터테인먼트 분야는 올레드 TV, 그램 15, 사운드바 등 9개 제품이 CES 혁신상에 선정됐다. 생활가전에서는 8개 제품이 CES 혁신상을 받았다.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를 결합한 트윈워시, 블랙 스테인리스 디자인을 적용한 4도어 냉장고,...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0-16 18:13:54
불기 시작하는 가을철, 손상 모발의 홈 클리닉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단품 구매 시 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돼었다고 하는데요. 세트에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와 컨디셔너,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리스토러티브 헤어 마스크 트래블 사이즈, 그리고...
홈CCTV로 실시간 녹화…티브로드 '스마트홈캠' 2015-09-30 18:44:10
계열 케이블tv업체 티브로드는 외부에서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과 네트워크 카메라를 통해 집이나 사무실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티브로드 스마트홈캠’ 서비스를 1일 선보인다.스마트홈캠은 카메라로 가정이나 사무실 내부의 실시간 영상을 모니터링하거나 녹화할 수 있는 서비스다. 210만 화소의 고화질(풀...
도심 속에서 즐기는 이색 휴가 `호텔에서 즐기자` 2015-07-23 09:21:01
인 더 시티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세 가지 타이프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패키지 선택 및 기간에 따라 25만원부터 시작한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펀타스틱 다이닝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휴가 기간 동안 `펀타스틱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펀타스틱 다이닝...
봄여름가을겨울, '돌비 애트모스' 적용된 공연실황 블루레이 발매 2015-06-19 17:54:59
설정 및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와 호환된다.돌비 애트모스 홈을 熾幣求?av리시버 또는 프리프로세서를 출시한 제조사는 데논(denon), 인테그라(integra), 마란츠(marantz), 온쿄(onkyo), 파이오니어(pioneer), 스타인웨이 링도르프(steinway lyngdorf), 트리노브 오디오(trinnov audio), 야마하(yamaha) 등이 있으며, 돌비...
40대 대표 미녀 女배우 헤어 따라잡기 2015-06-12 11:05:00
적은 비용으로도 홈 케어를 실천할 수 있는 부지런함이 필요하다. 찰랑이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해줄 수 있는 나이트 케어를 꾸준히 실천해보자. 모로칸오일 리스토러티브 헤어 마스크를 이용해 낮 동안 외부 미세먼지와 스트레스로 손상된 모발에 고통축 케라틴을 스며들게 하여 탄력성과 재생 능력을 회복시켜주자. 두피는...
[포커스] 드라마·영화, 다시보고 몰아보고…'본방사수'는 옛말…24시간이 '골든아워' 2015-05-22 19:52:59
vod 총 이용 횟수는 약 3억건, 가구당 이용 횟수는 13회에 달한다. cj헬로비전 티브로드 등 케이블tv의 vod 매출도 증가세다. 지난해 1600여억원을 기록했다.‘폭식 시청(binge viewing·빈지 뷰잉)’ 등 새로운 시청 행태도 생겨났다. 주말 등 여유로운 시간에 종영 드라마 등의 vod를 한꺼번에 내려받아...
'본방사수'는 옛말…24시간이 '골든아워' 2015-05-15 21:43:57
vod 총 이용 횟수는 약 3억건, 가구당 이용 횟수는 13회에 달한다. cj헬로비전 티브로드 등 케이블tv의 vod 매출도 증가세다. 지난해 1600여억원을 기록했다.‘폭식 시청(binge viewing·빈지 뷰잉)’ 등 새로운 시청 행태도 생겨났다. 주말 등 여유로운 시간에 종영 드라마 등의 vod를 한꺼번에 내려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