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베트남 하노이센터점 식품 전문 재단장…"식문화 선도" 2024-07-04 09:15:11
화장품 브랜드를 신규 입점시켰다. 롯데마트는 최근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점포의 식품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롯데마트는 베트남에서 16개, 인도네시아에서 48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하노이센터점 재단장에 앞서 지난 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있는 간다리아시티점을 그로서리 특화 매장으로 전환했다....
코스피 2800선 안착 시도 단기 관심주 2선 - [굿모닝 주식창] 2024-07-04 08:46:31
자동차 중심으로 공략하고 중소형주는 자율주행, 에너지 저장장치, 화장품그리고 반도체 소부장 중심으로 공략합니다. ▲단기 스윙 관심주 1. HLB: 간암 신약 '리보세라닙'의 병용약물인 항서제약 '캄렐리주맙'의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재추진한다는 소식에 상한가 2. 현대오토에버: 2분기 호실적...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아마존 화장품 부문 베스트셀러 올라 2024-07-03 14:20:06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아마존 화장품 부문 베스트셀러 올라 "올해 아마존서 뷰티 매출 100억원 돌파 전망"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에이피알[278470]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는 '제로모공패드 2.0'이 지난달 26일 아마존 스킨케어 화장품 부문 '토너·화장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순위 1위에...
일본 Z세대 홀린 아이돌 메이크업…클리오 색조, 편의점을 점령하다 2024-07-02 18:02:08
클리오는 일본 화장품 판매업체 두원과 화장품 수입 대행업체 키와미를 인수해 6월 초 일본법인을 설립했다. 그동안 현지 협력사를 통해 펼친 유통과 마케팅을 직접 하기 위해서다. 윤 부사장은 “미국 일본뿐만 아니라 인도 러시아 중앙아시아 중동 진출도 추진할 것”이라고 했다. 지난해 해외 부문이 1463억원으로 전체...
3만개 'K뷰티 군단' 세계를 물들이다 2024-07-02 17:48:54
등 낯선 화장품이 눈에 들어왔다. 국내 인지도는 높지 않지만 해외 유통채널에서 부문별 판매 순위 1~2위를 휩쓰는 K뷰티 브랜드다. K웨이브의 파도가 가장 거세게 몰아치는 분야는 글로벌 뷰티 시장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작년 말 기준 국내에 등록된 화장품 판매 업체는 3만1524개로 처음으로 3만 개를 넘었다....
디지털 시대 … AI가 소비자 마음 움직인다 2024-07-02 16:12:40
평가를 받았으나 금융 부문(은행, 보험, 카드)은 전반적으로 낮은 점수를 기록했다. 금융 부문은 국제 정세 및 전반적인 경기 상승이 있어야만 고객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분석됐다. 세부 부문에서 은행은 글로벌화 전략에 노력한 신한은행이 전체 만족도뿐만 아니라 글로벌 경쟁 차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년 연속 1위...
삼성전자·현대해상·신한은행 '20년째 사랑받는 1위' 삼총사 2024-07-02 16:09:36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타이어 부문에선 넥센타이어가 15년 연속 1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남녀 화장품에서는 꽃을든남자가 6년, 코스모코스 다나한이 3년 연속 1위 인증을 받았다.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굽네치킨이, 라면 부문에선 농심라면이 1위에 올랐다. 세계적인 산업 트렌드 변화에 따라 기업들은 GCSI의 4개...
꽃을든남자·다나한, 30여년 축적된 기술력…글로벌 뷰티 시장 선도 2024-07-02 15:58:48
조사에서 6년 연속 남성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방화장품 브랜드 ‘다나한’도 3년 연속으로 여성화장품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주관하는 GCSI 인증 제도는 2005년부터 한국 산업계 고객 만족에 대한 국가별 글로벌 산업 경쟁력 지표를 제공해 더욱 수준 높은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할...
아이큐어, '화장품 토너' 북미 코스모팩 어워드 4대 처방 선정 2024-07-01 14:41:50
코스모팩 어워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선정한다. 화장품 ODM 기업인 아이큐어는 이번에 코스모팩에서 처방 부문에 선정됐다. 나머지 3개사는 미국, 이태리, 포루투갈 기업이다. 코스모프로프 및 코스모팩 어워드는 제품력뿐만 아니라 혁신성, 시장성, 시장에 대한 영향력, 브랜드 성장성, 브랜드 가치 등 5개 지표를 기준으...
"에이피알,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 올릴 것…목표가 52만원"-유안타 2024-07-01 08:39:09
평균판매단가(ASP)가 21% 높다. 유안타증권은 에이피알의 올해 연간 매출액은 7100억원, 영업이익은 147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봤다. 각각 전년 대비 35.5%, 41% 늘어난 수치다. 이 연구원은 "디바이스뿐 아니라 화장품 부문의 실적도 개선되고 있다"며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에 투자해 공급량을 안정적으로 확보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