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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 "화장품 업종, 내년 수출 증가 따라 계단식 성장" 2024-12-06 08:48:07
정 연구원은 "지금 화장품 업종의 PER(주가수익비율)은 12∼13배 수준까지 떨어졌고 수출 증가율에 대한 우려나 실적 눈높이 조정이 마무리 단계"라며 "수출과 소비(리테일 매출)의 시차 괴리를 감안할 필요가 있으며, 이를 고려할 때 탄력적 주가 회복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그는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더...
[테슬라 52주 신고가...미 신규상장주 +340%]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2-06 08:47:41
디바이스 업체는 에이피알이 유일. 생산 내재화로 비용절감, 불량률 개선뿐만 아니라 생산 및 제품 개발속도 향상이 가능 - 지난 3분기부터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을 초과하기 시작. ① D2C, ② B2B Two Track 전략으로 해외 사업 확대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 홈 뷰티 디바이스 성장에 더해 화장품 매출 성장도 동반되고...
이지템,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뷰티 디바이스' 시장 공략 2024-12-06 00:04:23
업체로 꼽힌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 공략을 위해 설립한 계열사 퍼시픽테크는 최근 마이크로 LED(발광다이오드) 뷰티 디바이스를 발굴하며 사업에 시동을 걸고 있다. 이지템과 아모레퍼시픽·퍼시픽테크 3사는 이날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3사는 내년 중에 새로운 재질과 에너지...
선케어 소재 강자 선진뷰티…"ODM·자체 브랜드에 도전" 2024-12-05 17:39:11
화장품을 OTC로 분류해 관리하고 있다”며 “OTC를 중심으로 한 ODM에서 우리가 들어갈 틈새시장(니치 마켓)을 찾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0년 출시한 ‘아이레시피’를 통한 자체 브랜드 사업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아이레시피는 지난달 말 신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선진뷰티가...
유통업계 고전 속 CJ올리브영 점포 수 10년새 3배↑…물류센터도 확대 2024-12-04 06:00:21
온라인 물량 처리를 위한 용도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국내 화장품 시장의 '전통 강자'인 CJ올리브영과 떠오르는 신흥 강자인 '다이소' 모두 최근 성장하는 몇 안 되는 유통기업"이라며 "요즘 같은 침체기에도 기회라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투자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lucid@yna.c...
[2024 강원춘천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딥러닝 AI 알고리즘을 개발하는 기업 ‘빅플렉스인터내셔널’ 2024-12-03 23:45:36
치료화장품 회사와 협업하고 있고, 당뇨시장 진출을 위해 혈당측정기 업체와 협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내년부터 본격적인 투자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창업동아리 지도를 하면서 개발된 아이템으로 창업했습니다. 학생들이 이어서 창업하고 있어, 학교 입장에서는...
"화장품株 수출신화 지속…저가매수 기회" 2024-12-03 17:47:19
1~11월 화장품 수출액은 93억달러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한 2021년(92억달러) 기록을 갈아치웠다. 권우정 교보증권 연구원은 “미국 화장품 시장에서 가성비가 높은 중소형 브랜드 선호 현상이 지속되는 만큼 K뷰티산업의 구조적 성장은 계속될 것”이라며 “조정을 기회로 삼아야 하는 시점”이라고 말했다. 대형 화장품...
美 코스트코 뚫은 모스트 "다음 타깃은 유럽" 2024-12-03 17:42:57
화장품 유통 전문 기업이다. 코스트코 등 미국 대형 유통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코스알엑스, 조선미녀 등 30여 개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패션 기업인 폰드그룹은 지난 8월 모스트를 인수해 계열사로 편입했다. 모스트가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K뷰티 유통망을 급속도로 확대하는 모습을 눈여겨본...
코스알엑스·조선미녀 美 코스트코 입점시킨 모스트 "유럽에서도 기회 있다" 2024-12-03 16:08:49
창업한 K뷰티 화장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코스트코 등 미국 대형 유통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코스알엑스와 조선미녀 등 30여 개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앞서 패션기업인 폰드그룹은 지난 8월 모스트를 인수해 계열사로 편입시켰다. 모스트가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K뷰티 유통망을 급속도로 확대하는...
'K-화장품' 아직 안죽었네…"지금 사야할 때" 고수의 조언 2024-12-03 15:45:42
화장품 시장서 트렌디하고 가성비가 높은 중소형 브랜드 선호 현상이 지속되는만큼 K뷰티 산업의 구조적 성장은 계속될 것"이라며 "오히려 조정을 기회로 삼아야하는 시점"이라고 말했다. 특히 대형 화장품 기업보다 중소형 기업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코스메카코리아 코스맥스 등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에 투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