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의력은 '가치 있음'과 '색다름' 사이에서 나온다" 2019-04-04 17:52:26
이끄는 30세 이하 30인’에 뽑힌 빅데이터 전문가다.그는 “히트 아이템을 내는 창의력은 두 가지 모순된 충동이 최적의 긴장을 유지하는 ‘스위트 스폿’에서 탄생한다”며 “성공 비결은 소비, 모방, 창의적 공동체, 반복 등 창의성을 터득할 수 있는 네 가지 법칙의 학습 결과”라고...
‘더히트’ 박상민-김정민, 1절만으로도 5000표 기록 ‘허스키 브라더스의 귀환’ 2019-04-01 08:13:29
물론, 90년대에 사용한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전성기 때로 돌아간 듯 무대 위에서 매력을 대방출했다. 폭발하는 고음 속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두 사람의 허스키 보이스는 돋보였고, 1절만 끝났음에도 5000표 이상을 기록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상민과 김정민의 오랜 우정이 만들어낸 역대급 호흡 속 두...
CSA코스믹 16브랜드, 16 아이매거진 후속작 ‘16 필터 샷’ 출시 2019-03-28 17:31:48
얻으며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한 16 브랜드 히트 아이템이다. 제품은 ‘3초 컨투어’로 불리는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와 ‘3초 쉐딩’의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 2가지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가볍고 소프트한 질감의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으로, 뭉침이 없고 텁텁해 보이지 않는다. 전용 어플리케이터...
플리츠미, 현대홈쇼핑 통해 `주름옷 특별전` 론칭 2019-03-05 09:59:31
고은석)는 매년 TV현대홈쇼핑을 통해 히트 상품을 론칭해왔다. 플리츠미의 현대홈쇼핑 상품은 방송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1만세트 매진을 기록하며 히트상품으로 이슈를 모으기도 하였다. 특히 봄 시즌에 더욱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플리츠미에서 이번에는 현대홈쇼핑과 홈쇼핑 방송 사상 처음으로 `주...
불패카드 또는 블루오션…재도약 노리는 오디션 예능들 2019-03-02 08:00:01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맛 시리즈'를 연달아 히트시킨 서혜진 제작국장이 이번에도 총괄기획을 맡아 장윤정을 MC로 섭외하는 데 성공했고, 10대부터 직장인, 현역 가수까지 참가자 스케일도 만만치 않다. 첫 방송 이후 10대 참가자들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중년층 참가자들은 인생사가 녹아든 호소력...
미샤 신제품, 2분30초 만에 완판…뷰튜버와 협업 `성공` 2019-02-25 10:11:35
설명했습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전무는 “홀리가 지난 며칠에 걸쳐 신제품을 사용한 이후 홍조가 진정된 모습을 지속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노출한 것이 이번 사전판매 성공의 밑거름이 됐다”며 “신제품을 ‘보랏빛앰플’을 잇는 미샤의 히트 아이템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칸투칸, 398구두 시리즈 4만족 누적판매에는 이유가 있다 2019-02-14 16:00:00
`39,800 특별기획 구두`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 히트 아이템인 SKIQ94 신세틱 드레스 윙팁을 포함 8종의 398 슈즈와 로퍼 등 498 시리즈 8종을 포함한 16종을 판매한다. 18년 8월 처음 판매개시 후 4만족에 달하는 누적 판매량을 기록할 만큼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컴포르타 프리미엄 라인과 미국 뉴욕의...
'킹덤' 주지훈 "전성기요? 묵묵히 제 일을 할 뿐입니다" 2019-02-12 13:52:00
'아이템' 주연을 맡아 그 기세를 잇고 있다. 주지훈은 '킹덤'에서 조선의 실세 영의정 조학주와 대립하고 역모를 꾀하다가 동래(부산)로 내려가 역병의 근원을 파헤치는 세자 이창을 연기했다. 12일 오전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넷플릭스와 작업에 대해 "자유롭다"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SBS '해치' 6.0%-MBC '아이템' 4.0% 나란히 출발 2019-02-12 08:47:17
사극을 연달아 히트시킨 김이영 작가의 작품답게 탄탄한 전개가 돋보였다. 초반부터 조선 숙종 말 노론과 남인의 세력 다툼 속 왕족의 횡포, 그를 좇는 다모의 이야기가 숨 가쁘게 그려졌다. 또 무겁고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도 일부 코믹 요소가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극이 활력을 잃지 않았다. 그러나 한꺼번에 많은 인물이...
3주 만에 7차 재생산까지 한 MLB '빅볼청키'가 뭐길래 2019-02-08 18:49:00
이 신발을 ‘히트’시킨 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도 한몫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일명 ‘인싸템’(인사이더가 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불리며 화제가 됐다고 합니다.mlb는 이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온라인몰 후기 이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