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나이티드제약, 696억 공급계약 소식에 5%대 상승 2023-09-06 10:17:22
현재 유나이티드제약은 전일 대비 1500원(5.63%) 오른 2만8150원에 거래 중이다. 앞서 이날 유나이티드제약은 태국의 MCQ Medical과 696억원 규모 레보틱스CR정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작년 매출액의 26.5%에 해당하는 규모다. 계약기간은 2028년 9월 5일까지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주가,금리 잘 모르겠네"...2조 몰린 대세 ETF 2023-09-06 10:14:53
올해만 7조 7천억 원 가량 몰리고 있다. 이는 전체 ETF 시장의 올해 순자산 증가액(29.2조 원) 중 약 26.5%에 해당하는 비중이다. 유아란 삼성자산운용 매니저는 "고금리 환경이 지속되는 가운데 대기 자금을 고금리를 활용하면서도 손실을 보지 않는 파킹 구조의 금리형 ETF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커지는 것으로...
현대차그룹 중 가장 잘 나가는 '현대오토에버' 2023-09-04 17:47:52
주가가 26.5% 상승했다. 기관들이 5거래일 연속 매수에 나서며 상승세를 이끌었다. 이 기간 순매매량만 5만8873주에 달했다. 4일에는 장 초반 52주 신고가인 19만7800원을 찍고 하락 전환했다. 전거래일 대비 0.16% 하락했다. 현대차는 2025년 소프트웨어중심차량(Software Defined Vehicle)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전기차,...
현대차·기아, 美 승승장구…친환경차 판매 '쑥' 2023-09-02 15:25:20
3% 늘었다. 제네시스는 지난달 미국에서 6453대를 팔아 전년 동월 대비 26.5% 증가한 실적을 달성했다. 전체 차량 중 전기차의 판매량 증가세가 돋보였다. 차종별로 전기차 아이오닉5가 작년 동월 대비 136% 증가했으며 산타페 하이브리드(72%), 산타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55%), 코나 EV(653%), 투산 하이브리드(41%), 투...
"친환경차 잘 나가네"…현대차·기아, 美 판매 호조 2023-09-02 15:00:43
26.5% 증가한 실적을 달성했다. 차종별로는 전기차 아이오닉5가 작년 동월 대비 136% 증가했다. 산타페 하이브리드(72%↑), 산타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55%↑), 코나 EV(653%↑), 투산 하이브리드(41%↑), 투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150%↑) 등도 월간 역대 최고 판매 기록을 세웠다. 이들 친환경차의 합계 판매량은...
현대차·기아, 8월 美판매 한자릿수 증가…"친환경차 2배 실적"(종합) 2023-09-02 14:31:24
늘었다. 제네시스는 지난달 미국에서 6천453대를 팔아 전년 동월 대비 26.5% 증가한 실적을 달성했다. 차종별로는 전기차 아이오닉5가 작년 동월 대비 136% 증가했고, 산타페 하이브리드(72%↑), 산타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55%↑), 코나 EV(653%↑), 투산 하이브리드(41%↑), 투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150%↑) 등도 월간...
'메지온'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3-08-31 09:39:10
30.3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9.9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36.7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6.5%, 66.6%로 비중이 높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메지온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점심값이라도 아껴야지"…반년 만에 1000만개 넘게 팔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5 21:00:03
38.5% 였다. 연령대별로는 20대 28.9%, 30대 27.1%, 40대 26.5%, 50대 15.8% 순으로 비교적 고르게 나타났다. 과거 편의점 도시락은 주머니가 가벼운 20대가 선호한다는 인식이 있었으나 이제는 전 연령대로 확산한 분위기다. 또다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난 3월 선보인 주현영 도시락은 지난달까지 700만개가 팔렸다. C...
"2030 男에 인기 폭발"…매출 500억 돌파한 '편의점 도시락'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23 14:45:08
26.5%)가 뒤따랐다. 50대 이상의 구매 비율은 전체의 15.8%로 낮았다. GS리테일은 해당 상품이 이른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좋은 걸로 인기를 끈 만큼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GS25는 지난 2010년 김혜자도시락을 처음 출시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혜자롭다’는...
GS25 "김혜자도시락 6개월 만에 1000만 개 팔려..객단가도 27%↑" 2023-08-23 09:46:20
별 구성비는 △20대 28.9% △30대 27.1% △40대 26.5% △50대 이상 15.8%로 다양한 연령층으로 분포됐다. 권영환 GS리테일 간편식품부문장(상무)은 "김혜자도시락을 올해 새롭게 론칭 해 성공을 거두며 다양한 부가적 경제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민적 차별화 히트 먹거리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 가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