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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식 비용까지 줄인다"...허리띠 졸라매는 유통가 2022-12-19 19:00:38
계열사의 멤버십과 물류를 통합하려는 신세계그룹은 네이버, KT 등 IT 회사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이 나오진 않았지만 전국 160여개 이마트를 도심형 물류센터로 전환하는 작업에 속도가 높아질 것으로 관측됩니다. 또 신세계그룹 멤버십은 현재 신세계포인트, G마켓 스마일클럽, 스타벅스코리아...
신세계·KT '디지털 혁신 특급 동맹' 2022-12-14 18:24:21
체결을 기점으로 신세계와 KT는 주요 임원과 실무진으로 이뤄진 사업 협력체를 구성하기로 했다. 성과를 낼 수 있는 구체적 협력 모델로는 두 그룹의 멤버십 혜택 중 일부를 결합하는 ‘슈퍼 멤버십’ 출시가 꼽힌다. 양사는 멤버십 결합 외에 물류, 부동산 개발,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화, 디지털 광고·마케팅 다섯 개...
빅블러 시대, 판 뒤집는 '신세계·KT 동맹' 2022-12-14 18:23:03
명), 스타벅스코리아(약 900만 명)라는 강력한 멤버십 기반을 갖추고 있다. KT의 멤버십 회원 수도 1000만 명을 웃도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세계 측은 “KT 통신요금제의 옵션으로 신세계그룹 멤버십을 선택하거나, 신세계 멤버십으로 KT 통신요금을 할인받는 방식 등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신세계는 그룹 최대 현안...
신세계·KT, 디지털 생태계 구축 '맞손'…멤버십·물류 등 협력 2022-12-14 10:50:49
축인 디지털 기반의 미래사업을 준비하자"고 말한 바 있다. KT는 AI·빅데이터·클라우드 중심의 디지털 역량으로 혁신을 주도하는 '디지코'(DIGICO) 전환을 진행 중인데 '디지털 피보팅'과 연계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신세계는 전망했다. 양사 멤버십 파트너십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KT 맞손…"디지털 생태계 확대" 2022-12-14 10:48:51
신세계그룹과 KT가 디지털 기반의 미래 사업 구축을 위해 힘을 합친다. 신세계그룹과 KT는 14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호텔에서 `신세계-KT 디지털 에코시스템 사업협력 체결식`을 가졌다. 이들은 ▲멤버십 파트너십 ▲물류 선진화 및 물류 인프라 공동 운영 ▲대형 복합시설 등 부동산 개발 ▲오프라인 스토어 디지털화...
KT-신세계 `디지털 유통` 동맹…공동 사업협력체 조직 2022-12-14 10:35:21
KT는 신세계그룹과 14일 오전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호텔에서 온오프라인 통합 디지털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두 회사는 유통 채널에서 디지털 생태계 확장을 꾀한다. 구체적으로 ▲ 멤버십 협력을 통한 고객경험 혁신 ▲ KT AI/DX 역량을 기반으로 한 신세계...
LG유플러스, 토종 OTT 왓챠 인수 초읽기 2022-12-05 15:47:01
1947만3000명의 LG유플러스 무선 가입자들에 멤버십서비스 등으로 왓챠 서비스를 제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인다. 추후 투자유치 과정에서도 왓챠와 아이들나라를 통합해 몸값을 끌어올리는 전략을 펼 것으로도 풀이된다. 왓챠는 2011년 영화 리뷰 및 추천 서비스(현 왓챠피디아)로 시작했다. 2015년엔 지금의 영화 구독...
이강인·허훈·강백호…KT '스포츠 오대장' NFT 추가발행 2022-11-09 09:29:51
= KT는 인기 스포츠 스타 5명을 활용한 대체불가토큰(NFT)을 추가로 발행한다고 9일 밝혔다. KT는 자사의 NFT 발행·관리 플랫폼 민클에서 축구 선수 이강인, 야구 선수 강백호와 소형준, 농구 선수 허훈과 양홍석 등 이른바 '5대장' 이미지를 담은 NFT를 지난 6월 1차로 발행했고 이번에 파이널 에디션 150개를...
야놀자, 신개념 커뮤니티 주거공간 '헤이, 성수' 연다 2022-11-07 10:36:35
지역 한 달 살기 등의 야놀자 연계 멤버십 프로그램도 향후 도입할 계획이다. 김정윤 트러스테이 대표는 “헤이, 는 프롭테크 솔루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편의시설과 혜택을 담아 누구나 원하는 삶과 쉼의 밸런스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주거 경험을 만들 것”이라며 “연말 론칭이 확정된 군자ㆍ미아점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이태원 참사] IT·게임업계, 희생자 추모 물결…네이버 100만명 동참(종합) 2022-11-01 17:31:49
소셜미디어에 추모 메시지를 게시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멤버십 서비스 CJ ONE(원) 메인 화면에 추모 팝업을 띄웠다. 넥슨과 엔씨소프트[036570], 넷마블[251270] 등 게임 업계의 경우 공식적으로 지침이 내려온 것은 없지만, 애도 기간 대외 홍보를 자제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게임 업계는 참사 직후 기획했던 핼러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