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니어 스타트업 사업 확대…돌봄·여가·주거 '종합 케어' 2024-06-03 15:50:49
가족 요양, 방문요양, 주간 보호 등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1위 요양 기업이다. 최근 자체 브랜드(PB) 상품 출시, 시니어 하우징 개발 등에 나섰다. 시니어 삶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는 배경이다. 로쉬코리아는 시니어...
신한투자증권, MyPB 멤버스 고객 '연 5% 특판 RP' 출시 2024-06-03 14:02:33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종합 서비스로, 신한투자증권 고객 등급 중 '신한 Tops Club 클래식' 이상 고객과 개인형 퇴직연금(IRP), 개인연금,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사항은 신한 SOL증권 앱, 신한투자증권 디지털PB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가전 소비 위축·실적 부진…투자의견 '매도'"-신영 2024-06-03 08:59:51
연간 영업이익(1068억원)에 비해 저조했다. 올해 1분기 매출액은 525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1% 줄었다. 영업손실은 160억원을 기록했다. 1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롯데하이마트는 "매장 리뉴얼, '만능해결 서비스', 자체브랜드(PB), e커머스 등 작년 하반기부터 4가지 전략 과제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투자상품 전문가 육성에 팔 걷어부친 BNK 경남은행 2024-05-30 16:55:18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과정에 참여한 PB 그리고 희망 직원들이 참석했다. 참여 직원들은 지난 2월부터 경제, 주식 및 채권, 투자상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강의와 독서토론, 펀드 시뮬레이션의 조별 연구과제, 칼럼 제출 개별 과제의 커리큘럼에 참여했다. 김해금융센터 노수진 PB팀장은 “투자상품 전문가 양성과정을...
롯데百수원점 '타임빌라스'로 새단장…"백화점과 쇼핑몰의 결합" 2024-05-30 12:00:1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 기준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며 각 매장에서는 감사품 증정과 체험 이벤트, 특별 할인 판매 등을 진행한다. 김시환 타임빌라스 수원점장은 "콘텐츠와 공간, 서비스 등을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한 만큼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KB금융, 은행·증권·보험 '복합 자산관리센터' 선보여 2024-05-28 14:58:27
역삼PB센터·스타WM프레스티지 라운지 공동 개소 양종희 회장 "종합 금융서비스의 메카 될 것"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KB금융그룹은 27일 강남구 역삼동 KB라이프타워 5층에 'KB 골드앤와이즈(GOLD&WISE) 역삼 PB(프라이빗뱅킹)센터'와 'KB 스타 WM(자산관리) 프레스티지 라운지'를 열었다고 28일...
KB금융, 은행-증권-보험 업무 원스톱 처리 PB센터 열어 2024-05-28 10:31:41
Wealth Manager들이 고객들에게 은행과 증권의 PB서비스는 물론 생명보험 상품 청약,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 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은행과 증권의 상품·서비스는 ‘KB GOLD&WISE 역삼 PB센터’에서, 생명보험 상품·서비스는 ‘KB STAR WM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한 번에 상담 받을 수 있다. ‘KB STAR...
KB증권 AI 투자 정보 서비스, PC·태블릿 통해서도 이용 가능 2024-05-27 10:45:04
종목 재무·기술적 분석 서비스 및 AI 검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며 "내부 임직원용으로도 적극 활용해 프라이빗 뱅커(PB)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투자정보를 안내·제공할 수 있도록 사내 활용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mylux@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韓 침투하는 中가성비 패션…"본격 진출 아직" 2024-05-26 07:43:22
데 이어 작년 8월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도 하고 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쉬인의 월간 한국 이용자 수는 2021년 1월 8만3천여명에서 작년 7월 47만8천여명, 지난 달 83만3천여명으로 늘어났다. 지난 달 이용자 수는 3년여 만에 10배로 늘어났고, 작년 8월 SNS 마케팅을 시작한 이후로 74% 정도...
중국 패션업체 쉬인 한국침투 입질…"본격 진출 아직" 2024-05-26 07:01:00
데 이어 작년 8월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도 하고 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쉬인의 월간 한국 이용자 수는 2021년 1월 8만3천여명에서 작년 7월 47만8천여명, 지난 달 83만3천여명으로 늘어났다. 지난 달 이용자 수는 3년여 만에 10배로 늘어났고, 작년 8월 SNS 마케팅을 시작한 이후로 74%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