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푸드·농심 손 잡는다…신제품 판매·마케팅 협업 2017-07-28 07:33:12
신세계푸드와 농심은 이마트 주요 매장에 제품을 나란히 전시하고 시식 행사도 함께 펼친다.이번 협업은 식품업계에 자신만의 방식으로 기성 제품을 재창조하는 '모디슈머' 바람이 강해지면서 sns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한 제품을 찾는 과정에서 시작됐다.농심은 신제품인 매콤한 굴소스 볶음면에 어울리는 만두를,...
[똑똑한 소비] 방콕족·바캉스족·쇼핑족, 더위사냥 가자!…3족을 웃게 하라~ 2017-07-26 17:10:09
다양해졌다. 오뚜기는 여름철 대표 음식인 콩국수를 라면으로 출시했다. 비빔면 일색이던 여름 라면 시장에서 차별화한 제품이다. 콩국물의 고소한 맛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오뚜기 컵밥’ 역시 캠핑족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2004년부터 즉석밥을 만들어온 오뚜기는 지난해 김치참치덮밥, 제육...
[똑똑한 소비] 다시마 분말 쫄깃한 식감에…배·무 어울린 시원한 육수…'둥지냉면'으로 여름 탈출 2017-07-26 16:51:40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농심 둥지냉면은 올해 1~6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 냉면전문점의 맛을 추구하지만 가격은 라면 한 봉지 수준인 점이 최근의 가성비 트렌드와 잘 맞아떨어졌다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용량으로 구성된 다른 냉장냉면 제품들과 달리 1인분씩 포장돼 있고, 상온에서 보관할...
라면업계, 미투 대신 개성으로…와사비라면에 콩국수까지 2017-07-17 16:00:21
17일 라면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올해 드레싱누들 프렌치 머스타드맛, 볶음너구리, 카레라이스 쌀면, 참치마요 큰사발, 짜왕 매운맛, 굴소스 볶음면 등 6개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짜왕 매운맛을 제외하면 기존에 인기를 끌던 카테고리가 아닌 새로운 제품들이다. 볶음너구리의 경우 기존 너구리 브랜드를 사용했지만 새로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7-17 15:00:08
라면" 전남 연륙·연도교 2022년까지 15개 건설 170717-0366 지방-0049 10:29 부산 특성화·마이스터고 구직박람회…100명 현장 채용 170717-0374 지방-0050 10:33 무주 덕유산리조트 21일부터 '썸머 페스티벌' 170717-0380 지방-0051 10:38 [광주소식]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강진청자축제 패키지 출시 170717-0386...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7-17 15:00:07
라면" 전남 연륙·연도교 2022년까지 15개 건설 170717-0359 지방-0049 10:29 부산 특성화·마이스터고 구직박람회…100명 현장 채용 170717-0367 지방-0050 10:33 무주 덕유산리조트 21일부터 '썸머 페스티벌' 170717-0373 지방-0051 10:38 [광주소식]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강진청자축제 패키지 출시 170717-0379...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사회 2017-07-17 15:00:03
라면" 전남 연륙·연도교 2022년까지 15개 건설 170717-0371 사회-0041 10:33 [부고] 김창주(그린버그 트라우리그 한국지사장)씨 모친상 170717-0380 사회-0042 10:43 무자격자에 거액 보조하고 주민 불러 귀농투어한 충남 농기센터 170717-0403 사회-0044 10:52 감사원,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 주변 부동산 매입경위 감사...
[2017 한경소비자대상] '가치 소비'로 까다로운 소비자 취향 사로잡다 2017-07-12 16:55:47
오메가369, 저나트륨)을 새로 출시했다. 라면에 넣어 먹는 ‘동원라면참치’ 등 참치를 다양한 음식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도 내놓으며 시장을 넓히고 있다. 롯데제과는 인기 아이스바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를 파우치 형태로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3종은 5월 말 출시된 이후 한 달 동안 300만 개 이상...
[2017 한경소비자대상] 농심, 미네랄 풍부한 백두산 천연화산암반수 백산수 2017-07-12 16:51:10
기자 ] 라면 1위 업체 농심은 ‘소비자들의 건강을 증진하는 사업에 집중하겠다’는 명분을 내걸고 생수 브랜드 백산수 사업을 하고 있다.2012년 12월 출시된 백산수는 백두산 물, 건강한 물, 좋은 물 등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매출을 늘려왔다. 백산수는 2014년 처음 시장 2위에 올라섰다. 이후 강원평창수,...
"농심, 2분기 실적 컨센서스 밑돌 것"-KTB 2017-07-03 07:44:42
33만원에서 35만원으로 상향했다.손주리 연구원이 추정한 2분기 연결 기준 농심의 매출액은 5360억원, 영업이익은 182억원이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7%, 46.7% 증가한 수치다. 영업이익률은 3.4%를 예상했다.그는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영향으로 인한 중국법인 매출감소와 높은 판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