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니엘 헤니, 커피 전문점 ‘달.콤커피’ 전속모델 발탁! 2013-06-03 09:10:23
6시부터 9시까지 달.콤커피의 모든 방문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달.콤커피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 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뮤지컬 `시카고` 공연티켓 2장(30명)과 쿨텀블러(10명)를 증정한다. 선물 당첨자는 7월 1일 달.콤커피 페이스북에서...
IT공룡 기강잡은 'IT 알파우먼'…잇따라 SNS 벤처 '통 큰 쇼핑'…모바일로 부활 날개 편다 2013-05-30 15:30:16
텀블러 인수…스탬프트 등 모바일 벤처 7개 사들여 머리사 메이어 야후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2월 미국 정보기술(it)업계의 트렌드와 어긋나는 결정을 하나 내렸다. 재택근무를 금지한 것이다. 구글을 비롯한 실리콘밸리의 it기업들에서는 재택근무가 직원들의 자율성을 보장하는 좋은 방편으로 알려져 있었다. 빌 게이츠...
[성장사다리펀드] 민·관 '성장사다리펀드' 6조 조성…벤처 '죽음의 계곡' 없앤다 2013-05-22 17:04:22
텀블러를 11억달러(약 1조2000억원)에 사들인 게 대표적인 사례다. m&a 시장이 제대로 형성되면 창업 기업이 좋은 기술을 갖고도 사업화에 실패하는 사례가 줄어들 것이라는 판단에서다.이와 함께 중소기업들이 회사채를 발행하거나 매출채권·특허·상표권 등을 유동화해 돈을 마련하기 쉽도록 구조화금융, 자산기반 금융...
정책금융기관 5000억 후순위로 투자 2013-05-22 15:05:15
텀블러를 11억달러(약 1조2000억원)에 사들인 게 그런 사례다. 정부는 창업 기업이 좋은 기술을 갖고도 사업화에 실패하고 대기업에 기술을 빼앗기기만 하는 것이 m&a 시장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은 탓이라고 보고 있다. 또 중소기업들이 회사채를 발행하거나 매출채권·특허·상표권 등을 유동화해 돈을 마련하기 쉽도록...
'팁이 110만원' 모르는 사람이 준 깜짝선물 2013-05-22 07:32:33
텀블러에 유저 '캐주얼시닉'이 팁을 받은 영수증 사진을 올렸다. 레스토랑 영수증에는 식사비 60.42달러(약 6만7천원) 아래 팁 1천달러(약 110만원)가 표시돼 있으며, "당신을 위한 이탈리아 티켓이다. 즐겨라!"라고 적혀 있다. 캐주얼시닉에 따르면 그녀의 엄마는 수년간 레스토랑에서 웨이트리스로 일을 했는데,...
야후 1조 텀블러 인수 "고교 중퇴 20대 갑부 탄생" 2013-05-21 08:58:45
텀블러는 2007년에 설립돼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블로그 전문 사이트다. 1억 800만여 개의 블로그가 가입돼 있고 510억 개의 글들이 게시돼 있다. 사진과 글,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인터넷에 올려 공유할 수 있다. 지난달 텀블러를 방문한 접속 수는 1억 1700만 건에 달했다. 하루 게시물은 9000만 개로...
거대 IT공룡들의 SNS 벤처 M&A 경쟁, 야후 11억弗 베팅…텀블러 인수한다 2013-05-20 17:35:56
텀블러 인수를 통해 모바일 사업을 대폭 강화할 전망이다. 그동안 야후는 웹 검색 시장에서 구글과 힘겨운 싸움을 벌이며 모바일 선점의 기회를 번번이 놓쳤다.텀블러는 2007년 처음 등장했다.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를 결합한 ‘마이크로 블로깅’의 선두 업체다.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하면 관심 있는 블로그의 글과...
더클래스 효성, '5월 My First Mercedes-Benz 프로모션' 실시해… 2013-05-09 09:23:47
텀블러를 증정하고, 전 출고고객께 sk-ii 부띠끄 스파 이용권 또는 아모레 퍼시픽 썬케어세트를(선착순 100명) 증정한다. c-class 출고 고객에게는 더불어 주유비 지원(c-coup?의 경우 주유비 및 보험료 지원)하고, ▲ 5월 e-class 전차종 구매고객 대상 평생 소모품 무상 서비스 또는 주유비를 지원해 드리며 일부 차종(e...
화이트컨슈머 ‘상생제안 프로젝트 전국대회‘ 치열한 경합 2013-05-03 13:52:44
텀블러에 바코드를 새겨 멥버십 카드를 대체하는 방식이다. 이들은 “커피 시장의 성장과 꾸준한 커피소비 증가로 인해 텀블러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마케팅이 효과적이라 판단했다”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친환경적 소비에 대하 만족을 주고 기업은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 구축할 수...
로얄네이쳐, ‘한국 자생식물 보호캠페인’ 눈길~ 2013-04-24 10:32:13
블러를 가지고 오는 고개에게는 모든 음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내추럴 100% 페이셜 오일(100ml)’정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한국 자생식물 중에는 천연기념물로 지정되거나 희귀 멸종 위기에 놓인 식물들이 많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