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이노비오, 코비드-19 DNA백신 위한 미국 임상 1상 시험 등록 완료 2020-04-29 09:27:17
중요한 리소스에 전념할 수 있는지에 관련된 문제, 기업 지출 수준, 잠재적인 기업 혹은 기타 파트너들에 의한 당사 기술의 평가, 자금 시장 상황, 정부 보건 정책의 영향 그리고 2019년 12월 31일 마감 연도의 10-K 양식 당사 결산 보고서에 기록된 기타의 요소와 당사가 때때로 작성하여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기타...
정무경 조달청장, 코로나19 극복 긴급 조달제도 소개 2020-04-28 14:54:37
중기중앙회, 벤처기업협회, 이노비즈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등 9개 협회·단체들의 정기(격월) 모임이다. 정 청장은 이날 포럼에서 코로나19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수의계약 범위 확대, 입찰 및 계약 등 조달절차 단축, 신속한 대금 지급, 각종 보증금 50% 인하, 코로나19로 인한 계약 이행 지연 시 제재 면제 등...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4) 2020-04-28 10:14:33
출시하며 세계 최초로 남성청결제 카테고리를 창출했다. 이후 제품 주력 구매 고객층인 20~40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Wanna Be Clean? Heisclean!”이라는 브랜드 이미지(BI)로 대한민국 남성과 여성들의 Y존 청결관리 및 청결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주력 제품인 히즈클린 포맨은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제품이다....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3) 2020-04-28 10:13:04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파파레서피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 사태에 대응해 혼자 사는 어르신, 원주 지역 초등학교 돌봄교실, 대구 지역 사회 및 의료진 등 취약계층을 위한 예방 물품 후원을 진행중이며, 여성을 위한 생리대 후원, 자립아동 지원을 위한 제품 수익금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 2020-04-28 10:12:13
기록하고 있다. 기술, 품질, 환경, 경영 관리 우수기업으로 수출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유럽의 까다로운 CE와 TUV인증을 받고 있다. 중소기업 수출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업 부설연구소를 두고 있다. ISO14001과 ISO9001 인증 기업으로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이기도 하다. 지난 13년간의 해외시장 개척으로 작년...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 2020-04-28 10:11:24
관리는 무엇보다 공기청정 제품의 역할이 가장 중요한 가운데 종합가전기업 위니아딤채가 대용량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와 에너지 고효율 트렌드를 반영한 ‘2020년형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2020년형 위니아 공기청정기’는 ‘효율공기청정’이 돋보이는 △36.3㎡(11평형), ‘광역공기청정’이 특징인...
중소기업 단체장들 "혁신제품 공공조달 기회 넓혀달라" 2020-04-28 09:00:05
혁신기업의 시제품을 정부에서 먼저 구매하고 있다며 중소기업들의 참여와 관심을 요청했다. 이날 포럼에는 박주봉 중소기업 옴부즈만을 비롯해 중소기업중앙회, 벤처기업협회, 이노비즈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등 8개 협·단체장이 참석했다. 성장사다리 포럼은 기업의 성장단계별 규제 애로 해소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종근당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 올리브영 공식 입점 2020-04-27 09:20:01
등 여성들의 다양한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브랜드는 간편하게 섭취만으로 맞춤형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과, 믿을 수 있는 전문기업의 엄격한 품질관리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탄지 이미 오래다. 특히 먹는 히알루론산인 ‘올앳미 촉촉한 나’의 경우, 지난 3월 글로벌 여성전문매거진...
한국식 피부관리법 유행하는 러시아, 韓화장품 수입 5년새 9배로 2020-04-22 06:00:04
유럽 5위, 세계 11위를 기록했다. 러시아 여성들은 메이크업과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데다 경제활동 참가율도 69%에 달해 구매력 또한 큰 편이다. 이런 점에서 러시아 화장품 시장은 한국 기업에 유망한 시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서는 전망했다. 보고서는 "천연 화장품과 자연스러운 화장 선호, 경기 침체에 따른...
생활용품업계 지구의 날 '환경 마케팅' 2020-04-21 17:25:46
기업 삼광글라스는 오는 30일까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환경 캠페인을 벌인다. 이 기간 삼광글라스는 다양한 자사 제품 세 가지를 1만원 특별가로 판매한다. 소비자가 구매하면 구매한 것과 같은 제품이 환경단체인 여성환경연대에 그대로 기부된다. 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