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복 글로벌 캠페인, 세 번째 CF ‘나이트 런’ 공개 2013-05-06 16:42:56
리복 마케팅 이나영 이사는 “리복이 추구하는 피트니스는 우리 모두가 일상에서 쉽게 즐기며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든 새로움을 즐기는 도전 정신의 표현이다. 이번 ‘나이트 런’ 광고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리복의 피트니스 메시지를 가장 잘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복의 ‘피트니스...
소녀시대 '윤아'는 왜 팔빠질 듯 돌렸나…광고모델 "몸으로 말해요" 2013-04-29 09:55:40
사인을 받아내기도 했다. 배우 이나영은 청바지 광고에서 직접 폴 댄스를 선보이며 신축성과 착용감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또 꽃미남 배우 이종석과 김우빈은 맥주 '카스' 광고에서 클라이밍이라는 색다른 스포츠에 도전했다. 고층 빌딩을 오르내리는 모델들이 서로를 견제하며 클라이밍 대결에 열중한다. 이를 통해...
리복, 스타일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피트니스 컬렉션’ 출시 2013-04-25 16:19:00
끈적이거나 답답하지 않다. 리복 마케팅팀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라이브 위드 파이어’ 캠페인은 운동을 통해 더욱 활기차고 의미 있는 삶을 만들어 주는 피트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나누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번에 출시된 리복 피트니스 컬렉션은 피트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좋은 호...
편의사양 올리고 가격 내리고…국산차 내수침체 탈출작전 2013-04-22 15:28:00
캠페인을 시작했다. 배우 이나영, 유지태, 안성기 등 신뢰도 있는 모델을 기용해 제품 브랜드에 대한 확신을 주기 위해서다. 쌍용차는 여성 운전자에게 집중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2월 강원 춘천시 모터파크에서 진행한 ‘스노 드라이빙 스쿨’ 행사에 여성 운전자 50명을 별도 초청해 겨울철 눈길이나 비탈길 등...
동원F&B, '리챔' 광고모델에 이나영 2013-04-22 09:33:39
건강하고 맛있는 '리챔'의 콘셉트과 이나영의 고급스럽고 건강한 이미지가 잘 맞아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이번 광고는 햄을 먹고 싶지만 짠 맛 때문에 고민하던 이나영이 '리챔'을 먹고 만족하는 내용을 담았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리복,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CF 공개 “전지현의 유연함 돋보여…” 2013-04-11 12:08:05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리복 마케팅 이나영 이사는 “리복이 추구하는 피트니스는 우리 모두가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로 새로움에 도전하는 열정의 표현이다. 전지현은 끊임 없이 도전하는 삶과 건강한 몸매로 리복의 피트니스를 가장 잘 표현한 롤 모델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리복)...
전지현, 운동 좋아한다더니..유연성 `끝판왕` 2013-04-11 11:04:00
이나영 이사는 "리복이 추구하는 피트니스는 우리 모두가 일상에서 쉽게 즐기며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든 새로움에 도전하는 열정의 표현이다"며 "전지현의 끊임없이 도전하는 삶과 건강한 몸매는 리복의 피트니스를 가장 잘 표현한 롤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리복) songyi@wowtv.co.kr...
하정우, 자동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 2013-04-09 11:01:42
광고가 더욱 설득력 있다는 평가다. 5위는 배우 이나영(르노삼성 sm3)이 차지했다. sk엔카 종합기획본부 정인국 본부장은 "최근 자동차 업계는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그동안 기피했던 스타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브랜드나 자동차와 잘 조화를 이루는 모델을 쓰는 것이 브랜드 이미지는 물론 소비자 선호도 또...
자동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은? 2013-04-09 10:37:45
답했다. 이어 르노삼성 SM3 광고 모델 이나영(9.2%)이 5위를 기록했다. 연비를 보증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SM3 연비편’ 광고모델 이나영은 신선하면서 신뢰 가는 이미지로 광고 메시지를 잘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다. SK엔카 종합기획본부 정인국 본부장은 “최근 자동차 업계는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그 동안...
리복 글로벌 캠페인 전개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라이브 위드 파이어” 2013-04-08 15:45:14
러닝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리복 마케팅 이나영 이사는 “리복이 추구하는 피트니스는 우리 모두가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열정의 표현이다. 리복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리딩 피트니스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