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스크 "도지코인 샀다" 한마디에 가상화폐 가격 '폭등' 2021-02-11 08:18:10
머스크가 도지코인을 트윗에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전에는 도지코인을 직접 홍보한 적이 있다. 애니메이션 라이온킹의 주인공 심바에 도지를 합성하거나, 추억의 팝송 'Who let the dogs out'을 'Who let the doge out'으로 패러디하는 식이다. 또 머스크는 지난달 29일(현지 시각) 가짜 ...
"피보다 진한 사랑도 있다…'내 새끼'라는 부모님 존경" 2021-02-10 16:08:09
활동을 홍보하고 알리는 역할에 앞장선다. 김인옥 씨가 소개해 아동을 입양한 가족도 여럿이다. 김인옥 씨는 “한 명이라도 더 시설보다는 가족 품에서 안정적으로 자랐으면 좋겠다”고 했다. 찬수 군은 “우리 가족이 입양의 부정적인 이미지와 편견을 없애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달 대학교 입학을...
LG 김래아·르노 리브…'기업 얼굴' 꿰찬 가상인간들 2021-02-10 15:55:34
트위터 팔로어도 5000명이 넘는다. 가상인간 홍보대사가 활동하는 기업은 LG전자뿐 아니다. 미국의 KFC는 지난해 창업주 커넬 샌더스를 가상인간으로 다시 창조했다. 푸근하고 정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에 변화를 주기 위해서였다. 배 나온 할아버지였던 샌더스는 ‘식스팩’ 복근을 갖춘 젊은이로 변신해 화보를 찍고 이를 ...
우쥬록스, 전주 관광 언택트 마케팅 파트너사로 참여,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 2021-02-09 14:31:09
콜라보 팸투어`를 통한 전주 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2월 9일부터 `전주방방곳곳 챌린지`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전주방방곳곳 챌린지`는 전주를 연상할 수 있는 사진, 영상을 촬영하여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전주 관광 언택트 마케팅이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상권에 큰...
경기도, 2차 재난기본소득...9일부터 신청 요일제 해제 2021-02-09 11:20:45
2차 재난기본소득 홍보 이미지. 경기도 제공 경기도는 2차 재난기본소득 온라인 신청시 적용하던 요일제를 9일부터 해제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절반이 넘는 도민들이 접수개시 첫 주 만에 재난기본소득 신청을 완료하면서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도 관계자는 “신청 개시일인 지난 1일부터...
LG 롤러블TV 사진 무단 도용한 中업체 "부적절했다" 사과 2021-02-09 10:57:44
TV 이미지를 부적절하게 사용한 사실을 인정한다"고 밝혔다. 스카이워스는 이어 "이번 사태에 대해 LG전자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앞으로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했다"고 했다. 스카이워스는 지난달 13일 CES 2021 온라인 설명회에서 출시 예정인 자사 올레드 신제품을 소개하며 LG전자의 올레드 TV...
LG 롤러블TV 자사 제품처럼 둔갑시킨 中업체, 결국 사과 2021-02-09 07:29:27
TV 이미지를 오용해 우리 회사의 혁신 제품으로 잘못 소개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LG 올레드 TV 이미지를 부적절하게 사용한 사실을 인정한다"며 "이번 사태에 대해 LG전자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앞으로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했다"고 덧붙였다. 롤러블 올레드 TV를 개발 중인 스카이워스는...
중국 스카이워스, LG 롤러블 TV 사진 무단사용 공식 사과 2021-02-09 06:00:04
이미지도 LG전자 롤러블 TV 홍보 이미지에 등장했던 것과 같았다. 스카이워스 등 해외 업체들이 롤러블 올레드 TV를 개발 중이긴 하지만, 현재 제품을 상용화한 업체는 세계에서 LG전자가 유일하다. LG전자는 중국 업체들이 모방 제품을 선보이는 흔한 '카피캣' 사례를 넘어 제품 사진을 무단 사용한 것은 도를...
기아, 20년째 후원해 온 호주오픈서 새 로고와 슬로건 알린다 2021-02-07 09:38:46
미디어 아트로 기아의 새로운 CI, 브랜드 방향성, 글로벌 홍보대사 라파엘 나달 선수 소개, 친환경차 라인업 등의 내용을 소개한다. 호주오픈의 유일한 메인 스폰서 권한을 활용해 전세계 고객에게 새롭게 바뀐 기업 이미지(CI)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무브먼트 댓 인스파이어스(Movement that inspires)'를...
코로나 직격탄 컨벤션업계 "포스트 코로나 대비 '협력·제휴' 확대" 2021-02-06 23:58:21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홍보·유통과 국제회의 산업의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전통공예 장인들이 제작한 관광기념품을 각종 국제행사 콘텐츠로 활용범위를 확대하는 게 협약의 골자다. 양측은 국내 개최 국제행사의 관광기념품 활용을 확대하는 동시에, 행사장에서 제작과정을 직접 보여줌으로서 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