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여섯번째 디즈니랜드, 中 상하이에서 오는 6월 개장 2016-01-13 14:15:35
개장일을 발표하면서 오픈 당일 성대한 개막 축제가 열릴 것이라고 예고했다.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2015년 하반기 오픈으로 예정되어있었으나 2016년 상반기로 개장을 미뤘었다. 연기 이유에 대해 밝혀지지는 않았으나 현지 언론들은 건설 안정 정책이 강화되고 시설이 확충됨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됐기 때문이라고 보도한...
맥도날드, 홍콩서 처음으로 샐러드바 있는 '맥도날드 넥스트' 선보여 2016-01-12 11:47:00
넥스트(mcdonald's next)'를 홍콩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cnn은 11일(현지 시각) "홍콩에 맥도날드가 들어온 지 40여 년 만에 전혀 새로운 컨셉트의 매장이 문을 열었다"며 맥도날드 넥스트에 대해 소개했다. cnn은 기존의 체인점과 맥도날드 넥스트가 다른 점으로 '오픈키친'과 '샐러드바'를...
조성아22,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입점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2016-01-11 11:00:00
오픈을 기념해 조성아22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신라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힘쓰며 국내외에서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2년 런칭 이래 뛰어난 제품력과 색다른 디자인으로 인기를...
중국발 쇼크…아시아 증시 패닉 2016-01-07 17:58:20
거래를 마쳤습니다. 홍콩 역시 3% 안팎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나마 국내증시는 선전을 했는데요. 코스피는 1.1% 약세로 마감했고, 코스닥 역시 1.11% 하락하는데 그쳤습니다. 다만, 외국인은 24일째 매도세를 이어가면서 지수 하락을 부추겼습니다. 지금까지 오픈스튜디오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용산으로, 여의도로` 화장품 기업들의 설레는 새 터전 입성 2016-01-05 06:44:16
브랜드를 적극 소개하는 한편 지난해 11월 홍콩에 오픈한 해외 1호점(홍콩 코즈웨이베이점)과 더불어 이들 매장을 해외시장 개척의 전진기지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내 매장에서는 벨포트가 전개하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발효 온천수 브랜드 `오모로비짜`, 스위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슈어퓨어`, 프랑...
국내 화장품, 연매출 1조원 메가 브랜드 탄생 2016-01-01 00:49:57
성과들을 올리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2004년 홍콩 첫 진출 이후 설화수는 현재 중국, 싱가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까지 전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하며 전체국가 평균 6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성장율 110%를 기록하며, 독보적 위상을 과시하고 있는 중국에서는 ...
`중국` 키워드로 보는 2016년 국내 화장품 시장 전망 2016-01-01 00:49:53
충칭시는 충칭시미용건강산업단지를 오픈하고 국내 화장품 기업 10여곳을 입주시켰으며, 30개 기업이 추가 입주를 준비 중이다. 위생허가심사, 등록 및 상표권 등록 지원과 보세 구역을 통해 판매장 오픈, 바이어 연결을 통해 성공사례 구축 이후에는 더욱 많은 기업이 입주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실제 매출도 크게...
라인프렌즈, 아시아 캐릭터 시장 대표주자로 거듭나 2015-12-30 12:17:07
활용되는 일본, 태국, 대만은 물론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인프렌즈는 지난 3월 캐릭터 부문 분사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캐릭터 산업 진출을 알렸다. 이후 2015년 한 해 동안 국내외 팝업 및 정규 스토어 총 22개[를 오픈하며 이용자와의 접촉을 넓혀왔다.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황정음 화장품 BRTC,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입점 통해 브랜드 파워 증명 2015-12-24 15:09:00
비비크림’은 홍콩에 최대 매장을 확보하고 있는 멀티 코스메틱 유통업체 ‘sasa’내에서도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가 높다. brtc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올 한해 brtc는 k-뷰티 인기에 힘입어 큰 성장을 이룬 한 해였다”며 “연말 신규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2016년 지속적인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국내외...
[브랜드 탐구]"트렌디함(TONY)을 품다(MOLY)"…런칭 10년째 맞는 토니모리 제 2의 도약 꿈꿔 2015-12-24 14:18:00
하나다. 2009년 태국, 홍콩, 싱가포르 진출에 이어 2012년 국내 350여개, 해외 80여개 매장 오픈에 이어 2014년에는 매출 2,000억을 돌파했다. 올해는 해외 단독매장 200개 확보와 더불어 브라질, 사우디, 쿠웨이트, 카타르, 미국 캘리포니아에도 진출했다. 토니모리 제품인 '순수에코 대나무 시원한물 수딩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