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녀노소 나이불문 탈모!, 이제 체질별 맞춤 치료로 2013-02-15 09:40:11
치료방법일까? 1. 탈모 발생원인은 스트레스? NO! 복합적인 요인 탈모의 발생원인은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생활습관, 체내의 열 등 많은 요인들이 있지만 어느 한가지라고 단정 짓기보다는 여러 가지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발생되기 때문에 그 치료가 쉽지 않다. 오늘날 탈모는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나타나기...
PN풍년, 독일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전시 참가 2013-02-15 09:31:40
예정이다. 2013년 본격적인 수출 시장 공략에 나선 pn풍년은 이번 기회를 통해 현지 바이어들과의 미팅 및 글로벌 트렌드 파악에 주력할 계획이다. pn풍년은 1954년 설립이래, 국내 압력솥 시장의 70% 이상을 점유하며 명실공히 압력솥 no 1.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남자가 말한다’ 발렌타인데이 여친의 워너비 스타일은? 2013-02-14 17:26:03
1. 깨끗하고 눈부신 피부 톤이 중요하다. 신선한 백합의 생명력을 경험할 수 있는 엔프라니 유스셀 액티베이너로 피부결을 촘촘하고 탄력있게 가꾼다. 2. 피부 표현은 얇게 한다. 맑고 투명한 피부가 돋보일 수 있도록 프라이머와 비비크림을 바르고 펄 파우더로 가볍게 마무리. 3. 편안하며 놀랍도록 매끄러운...
기업 역량 수준 따라 다섯단계 구분…단계별 가격전략 세워야 2013-02-14 15:30:26
레벨1. 소방관=물건이 안 팔리면 가격을 낮추고, 잘 팔리면 가격을 올리는 등 수동적으로 대처하는 기업이다. 가장 초보적 단계다. 이런 기업들은 접수된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출동하는 소방관처럼 매일매일 일어나는 시장 상황과 고객의 가격 인하 압력, 그리고 경쟁사 가격 변동에 대응하기에도 바쁘다. 주로 영업부서가...
밸런타인데이, 내 남자친구에게 줄 특별한 선물은? 2013-02-14 11:00:57
줘야 좋아할까? 1. 패션 아이템 백팩 (사진제공 : 로디스 코리아) 최근 학생들의 전유물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로디스 백팩이다. 액서서리 포켓이나 노트북,아이패드 등 IT 제품들을 안전히 넣을 수 있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뛰어난 내구성과 감각적인 색감이...
<2월 한국은행 통화정책방향 전문> 2013-02-14 10:58:42
농산물 및 석유류 제외 근원인플레이션율은 각각 1. 5% 및 1.2%로 전월과 유사하게 낮은 수준을 지속했다. 앞으로 물가상승률은 수요압력 약화 등으로 당분간 낮게 유지될 것으로 전망된다. 주택매매가격은 수도권에서는하락세를, 지방에서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금융시장에서는 외국인 증권투자자금 유출 등으로...
`韓투자환경 개선' 外人 직접투자 역대 최고(종합) 2013-02-14 08:38:31
2011년 기준으로 GDP 대비 FDI 비중을 보면 한국은 0.6%다. 미국 1.5%, 중국 1. 7%, 인도 1.8%, 영국 2.2%, 브라질 2.7%, 러시아 2.9% 등 주요국보다 많이 뒤진다. 작년에도 우리나라의 GDP 대비 FDI 비중은 0.9%에 그쳤다. 또 FDI 규모는 외국인의 증권투자액과 비교할 때 초라하기만 하다. 더욱이 작년엔...
발렌타인 데이, 센스 있는 여자가 되는 ‘향수 추천’ 2013-02-13 19:45:32
1. 몽블랑 ‘레전드’ 오드트왈렛 몽블랑의 ‘레전드’는 우아하고 강한 남성의 카리스마 지닌, 자신감 있는 남성을 위한 향수다. 남자라면 의심할 여지 없이 소유욕을 발동 할 레전드의 패키지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블랙과 실버 컬러의 스트라이프 그라데이션과 몽블랑 엠블램이 럭셔리 브랜드의 퀄리티를 드러내며,...
[하얀달의 성공 스토리①] 소비자 니즈(needs)를 파악, 틈새시장을 공략하라! 2013-02-13 10:40:03
하얀달의 성공 스토리를 들어보자. 성공 전략1. 틈새시장 전략 “남들이 오르지 않은 산에 달려가 먼저 깃발을 꼽는다” 하얀달이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결정적인 성공 전략은 무엇일까. 바로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가는 것. 즉,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것이다. 정은영 하얀달 대표는 “사업을 할 때 어떤 아이템이...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2013-02-13 09:52:02
▶ ‘나’를 위한 제품을 원한다 (사진: 1. 소다스트림 크리스탈, 2. 대우 일렉트로닉스 클라쎄, 3. lg전자 스마트tv, 4. 애플 아이맥, 5. 아맥스 미쉘 화장품 냉장고, 6. 소다스트림 펭귄 스타터 키트, 7. 삼성 스마트 청소로봇 스마트탱고) 2030 세대 직장인은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가족부양의 의무가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