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제, 아모제푸드로 변경 2013-04-02 16:52:48
마르쉐, 오므토토마토, 카페아모제 등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아모제는 회사 이름을 아모제푸드로 바꾸고, 새 기업이미지(ci·로고)를 2일 공개했다. 새 ci는 크게 웃는 입 모양을 형상화해 소비자를 미소 짓게 하는 외식종합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봄 날씨도 외면"…막걸리 안 팔리네 2013-04-02 16:52:29
외식업 규제…대형마트 매출 12.5% 감소 막걸리가 꽃샘추위라는 돌발 악재를 만났다. 예년에 비해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대형마트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 지난달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0% 넘게 감소했다. 통상 3월은 날씨가 풀리면서 등산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 막걸리 매출이 상승곡선을 그리는 시기지만, 올해는...
외식 업계에도 힐링 열풍 … 블랙스미스, 사이판 여행권 등 이벤트 2013-04-02 15:52:20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4월부터 판매하는 봄맞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해외 리조트와 국내 스파 이용권 등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부터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고객 힐링 이벤트는 블랙스미스의 봄 신 메뉴 3종인...
아모제푸드 새얼굴 공개 2013-04-02 15:49:03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아모제는 회사 이름을 아모제푸드로 바꾸고, 새 기업이미지(ci·로고)를 2일 공개했다.새 ci는 크게 웃는 입 모양을 형상화해 소비자를 미소짓게 하는 외식종합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식자재 유통 계열사인 아모제산업도 사명을 아모제푸드시스템으로 바꿨다.임현우 기자...
직장인…주부…사용자 소비행태에 맞춰 다양한 혜택…내 마음까지 읽는 이 카드, 똑똑하네 2013-04-02 15:30:26
‘삼성카드 7’ 삼성카드는 외식, 주유, 대중교통, 편의점 등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업종을 대상으로 최대 3배까지 포인트 적립을 더 해주고 주말에는 적립률이 2배로 높아져 기본 적립률 대비 최대 6배까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7’을 지난해 출시했다. 삼성카드 7은 일반 업종에서...
애피타이저였던 `샐러드`가 메인 요리로! 2013-04-02 10:19:29
‘스트로베리 애플 샐러드’ 등 봄 신메뉴를 출시했다. 카페 리맨즈 관계자는 “샐러드 메뉴만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 고객들이 식사 대용으로 많이 찾는다”며 “영양이 풍부한 야채가 가득 들어 있어 고열량의 외식 메뉴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샐러드 메뉴를 먹으면서 심리적으로...
국내산 돼지고기 외식창업 대세로 떠올라… 2013-04-02 09:54:33
정책으로 ‘국내산 돼지고기’가 2013년 외식창업 시장의 블루칩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지난 3월 정부는 ‘농산물 직거래법’ 제정을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등 축산물의 유통단계를 축소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또한 한돈 관련 단체에서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홍보를 대폭 강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외식 ...
준고급형 신용카드가 뜬다…연회비 3만~10만원…적립·할인율 대폭 상향 2013-04-01 17:16:31
포인트 적립률과 외식 주유 등 특정업종에서의 할인율이 일반카드보다 2배가량 높다. vip카드와는 달리 발급 자격에 제한이 없어 일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카드사들이 매스티지 카드 영업에 주력하는 이유는 높은 연회비 수입을 기대할 수 있어서다. 또 금융당국이 과도한 마케팅을...
'나는 꾼이다'…中서 자서전 낸 정우현 회장 2013-04-01 17:06:40
앞에 미스터피자 1호점을 내면서 외식사업에 뛰어들었다. 이후 포테이토 피자 등으로 피자 프랜차이즈 업계에 돌풍을 일으켰으며, 2010년에는 일본 미스터피자 본사를 인수했다. 현재 mpk그룹이 운영 중인 미스터피자 점포는 국내 400여곳, 해외 27곳이다. 정 회장은 지난달 중국에 상하이 1호점을 내고 중국 시장 공략을...
카페베네 "2015년 매출 1조원 달성" 2013-04-01 15:44:13
바탕으로 블랙스미스와 마인츠돔 등 신규 외식 사업에서 최고의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내적 역량강화 등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2015년까지 전 세계 3천개 매장을 개설해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 브랜드의 성장과 신뢰도를 동시에 향상시켜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겠다는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