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eisure&] 타블로 부녀, 블랙야크 모델 됐다 2014-05-28 07:01:08
아빠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캠핑 초보 타블로와 그의 딸 하루의 에피소드를 담았다.타블로가 슈퍼맨으로 변신해 5인용 거실형 텐트인 야크헤리티지를 설치하는 내용이다. 이들은 cf 속에서 편안한 패밀리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신재훈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타블로와 하루 부녀를 통해 누구나...
`2014 에코손수건 캠페인` 이니스프리, "지구 위해 손수건 꺼내세요" 2014-05-26 14:54:05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윤혜 팀장은 “제 5회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보다 많은 분들이 지구환경을 살리는 것에 동참할 수 있도록 손수건 디자인 컨테스트를 개최하여 고객 참여의 폭을 확대했다"며 "2014년 에코손수건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에코손수건을 다양하게 활용하며 지구 환경을 지키는 일은...
[머니&스포츠] 김창호의 더리더스 출연한 류주한 대표 2014-05-24 09:01:14
공감으로 1인 기업에 대한 주변의 우려를 불식시켰다고 창업초기를 회상했다. 또한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축구, 야구 등의 일부 구기종목으로 몰리는 관람문화를 정부의 지원을 통해 상대적으로 선호도가 떨어지는 종목으로 확산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스포츠 마케팅과 전시영역을 조합해 비인기 종목에 대한...
'공감 스토리'와 '체험'이 만날 때 소비자가 움직인다 2014-05-23 07:00:44
to one) 공감마케팅 시대의 csv 경영 추진은 브랜딩에 성패가 달려 있다. 브랜딩이란 ‘잠재고객(소비자)을 고객(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한 소비자)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이다. 브랜딩의 5가지 단계 중 첫 번째는 ‘인지’의 단계다. 우선은 많이 알아야 한다. 홍보나 의도적인 광고 혹은 sns 마케팅도...
'기분좋은날' 박세영 "실제 나와 비슷한 캐릭터…상상못할 것" 2014-05-13 17:43:38
역으로 분해 대기업 마케팅팀 과장 서재우(이상우 분)와 알콩달콩 로맨스를 그린다. 또 이상우와의 로맨스와 관련해서는 "연애에서 만큼은 모태 솔로라 남자가 손만 잡아도 놀라는 인물인데 귀엽기도 하고 공감이 가기도 한다"며 “아마 지금까지 내 연기를 보셨던 분들을 상상도 못할 만한 캐릭터인 데다...
하프클럽, '미야오' 론칭과 함께 "PB 마케팅 강화" 2014-05-13 14:00:46
모리스커밍홈, 블루종, 플래퍼 등 기존 pb도 공격적 마케팅 펼칠 것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패션 온라인몰 ‘하프클럽’이 20대를 타깃으로 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pb 미야오를 론칭했다.하프클럽에 따르면 미야오는 최근 자기만의 개성을 추구하고자 하는 20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착한 기업'에 지갑 여는 소비자들…공유가치 창출이 핵심 2014-05-09 07:00:23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마케팅 전략이 등장하게 된 것이다.이제 타깃마케팅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시대가 왔다. 고객가치 10인 10색의 시대, 원투원 공감마케팅의 시대가 온 것이다. 고객은 원하는 방식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에만 지갑을 연다.csv는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마케팅전략으로 출발했...
[책마을] 소설·영화·게임·광고…인간은 모두 스토리홀릭 2014-05-08 21:15:23
책은 물론 tv, 영화, 게임, 광고, 마케팅, 교육, 스포츠 중계 등 광범한 영역에서 스토리텔링이 주목받고 있다. 심지어 숫자와 공식으로 공부하던 수학 과목도 스토리텔링으로 가르치는 시대다. 그런데 사람들은 스토리텔링에 열광할까. 언제부터 사람들은 이야기를 좋아하기 시작했을까. 스토리텔링의 정체는 뭘까.미국...
[책꽂이] 활기 대화 40가지 Point 등 2014-05-08 21:09:43
아니라 마음의 캐치볼이라며 어떤 상황에서도 공감할 수 있는 대화법을 제시한다. (노구치 사토시 지음, 신주혜 옮김, 지식여행, 188쪽, 1만1900원)세상의 모든 혁신은 전쟁에서 탄생했다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기본 방침인 전략, 전략을 수행하기 위한 실행계획인 전술이 어떻게 쓰였는가를 살펴 혁신의 열쇠를 찾는다....
포스코건설, SNS채널로 고객 소통 앞장서 2014-05-07 15:03:14
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한 `2014년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건설업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매출 규모 1000대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 조사는 기업이 인터넷 공간에서 얼마나 혁신적인 고객가치 중심의 SNS 마케팅 활동을 하는지 지수화한 것으로 기업의 미래 시장 경쟁력을 나타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