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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피겐SGP, 신규 AS 정책 `미니체인지업` 실시 2013-01-23 18:13:33
기종의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신규 애프터서비스 정책 ‘미니체인지업’을 실시합니다. 신규 애프터서비스 정책인 ‘미니체인지업’은 고객이 사용하던 슈피겐SGP의 케이스를 반납하면 5천원으로 동일한 제품이나 다른 컬러의 새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미니체인지업’ 서비스는 2012년 10월 이후 출시된...
벤츠 C220 CDI·E220 CDI 리콜 2013-01-14 16:22:52
425대다. 두 차종에서는 엔진의 흡기호스에 균열이 발생하는 결함이 발견됐다. 방치할 경우 엔진의 출력 또는 회전수가 제한되거나 주행중 시동이 꺼질 수 있다. 해당 차 소유자는 벤츠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후 무상으로 엔진 흡기호스 교환 수리를 받을 수 있다. 결함사항을 자기 비용으로 수리한 경우...
미쓰비시, 또 다시 RVR·아웃랜더 세일…"티몬 부탁해!" 2013-01-14 09:28:47
소모품 무상교환과 정비쿠폰 제공 및 기본 4년·10만km 무상보증도 실시한다.지난해 5월 국내 시장에 재진출한 cxc모터스는 국내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회사 조현호 사장은 지난해 판매 목표대수로 900대를 제시했지만 누적 판매대수는 10%에도 못미치는 81대에 그쳤다. rvr 4wd와 아웃랜더 3.0은...
LG·삼성, 中서 가격담합 수백억원 제재 2013-01-04 12:57:25
모두 53차례 시장정보교환 명목으로 가격담합을 위한 회의를 가졌다는 것이다. 발개위는 업체들의 담합과 관련한 제보를 받아 지난 2006년 12월부터 조사를 벌여왔다. 발개위 가격감독검사와 반독점국 쉬쿤린(許昆林) 국장은 이들 기업들이 ▲향후 중국법률 준수와 시장경쟁질서 및 소비자 권익보호 ▲중국 컬러tv업체들에...
1월, 새해 들어 달라진 판매조건은? 2013-01-02 15:27:49
올해 말까지 연장 적용하는 이 서비스는 3년간 엔진오일·소모품 무상교환, 5년 또는 10만㎞으로 보증수리기간 확대, 7년 간 무상 긴급출동서비스 제공 등으로 구성했다. 5.7% 저리할부도 지속한다. 전 차종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카마로, 콜벳은 차 가격의 10%) 선수금을 지불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연 이율 5.7%를...
동부화재, 프로미카 우대 서비스 특약 진행 2013-01-02 11:18:39
동부화재가 자기차량손해 담보를 가입한 소비자에게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미카 우대 서비스 특약'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동부화재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자기차량손해 담보에 가입한 소비자(개인·업무용 승용차, 16인승 이하 승합차, 1톤 이하 화물차)를 대상으로 한다. 전국 600여 개의 ...
<게시판> 동부화재 사고차량 무상서비스 출시 2013-01-02 10:55:31
고객이 사고 수리를 받을 때엔진오일교환 등 4가지 중 하나를 택해 무상으로 받는 상품을 2일 출시했다. 해당서비스는 에어컨 필터교환, 와이퍼 교체와 워셔액, 각종오일류 점검, 엔진룸 세척등이다. 서비스 제품은 국산 순정품이며 에어컨 항균필터와 와이퍼 교체를 선택하면직접 가져갈 수 있어 나중에 필요 시 사용할 수...
동부화재, 프로미카 우대서비스 특약 출시 2013-01-02 09:44:19
동부화재는 사고차량 수리시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로미카 우대서비스 특약`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특약은 자기차량손해 담보를 가입한 고객이 전국 600여개의 지정 협력업체에서 사고 수리를 받을 경우 엔진오일이나 에어컨 필터 교환, 와이퍼교체와 각종 오일류 점검, 엔진룸 세척 중 1가지를 선택해 무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