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까사미아, 25일까지 `스위트 드림` 행사... 키즈침대 20% 할인 2014-05-02 17:04:28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 `보르미올리`사의 유리병(250ml)을 증정한다. 까사미아 측은 재고 소진 시까지 모든 까사미아 제품 구매고객에게 유리병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유리병은 올리브유, 간장 등 양념용기 및 어린이 음료용기, 인테리어 소품 등 실생활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5월의 신부 ‘꽃보다 아름다워’ 2014-04-30 09:40:52
3 오르비스 콜라겐 엑설런트 하루에 한 병, 탄산음료 대신 섭취할 수 있는 액체형 이너뷰티. 석류와 적포도의 독특한 풍미가 정교하게 조합되어 산뜻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부담없다. 4 코리아나화장품 웰빙라이프 닥터이뮨 1일 1회 2캡슐 섭취. 표적 면역을 실현시켜주는 기능성 인정 신소재인...
해태 '썬키스트 소다' 내놔 2014-04-27 21:41:33
음료는 과즙탄산음료 ‘썬키스트 소다’를 27일 출시했다. 멜론, 골든애플, 그레이프, 오렌지 등 4가지 맛으로 나왔다. 북아메리카에서는 이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이 중 멜론과 골든애플은 국내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맛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편의점 기준 가격은 250ml 1캔에 1000원, 1.5l...
빈병 95% 회수되는데…재사용은 日의 3분의1 2014-04-23 21:02:52
의견이다. 정부는 1985년부터 빈병 재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에게 반환보증금(맥주병 50원, 소주병 40원)을 부과해왔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법’에서 빈용기보증금 대상 유리병으로 정한 주류, 청량음료 등의 유리용기가 적용 대상이다. 제품 판매가격에 반환보증금을 포함하는 방식으로 징수해왔다....
[아이 러브 커피] 출근길에 라떼 한 잔…점심 먹고 '믹스' 한 잔…2013년 마신 커피 242억잔 2014-04-23 07:00:41
중 62.4%인 151억잔이 커피믹스였다. 병에 담긴 인스턴트 커피를 말하는 솔루블커피가 32억잔, 캔 등에 담긴 커피 음료가 28억잔, 원두커피가 26억잔 등이었다. 커피는 국내 음료시장에서도 절대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음료시장 전체 매출 중 53.1%가 커피였다. 우유가 10.1%, 탄산음료가 7.7%에 불과한 것과...
[아이 러브 커피]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명품 아라비카 원두로 프리미엄 캔시장 50% 석권 2014-04-23 07:00:17
275ml nb캔을 포장 용기로 사용했다. nb캔은 병모양으로 만들어진 대용량 캔용기를 뜻한다. 돌려서 여는 뚜껑이 달린 nb캔커피는 커피를 쏟을 우려가 없어 대학교 도서관, 영화관, 야구장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높은 인기를 끌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nb캔 제품과 일반 캔 제품은 온장고에도 보관이 가능하...
기운 빠진 홍삼…'반값' 몸부림 2014-04-22 21:51:31
음료 시장은 2012년 3251억원에서 지난해 2896억원으로 10.9% 쪼그라들었다. 홍삼 시장이 축소되고 있는 이유로는 ‘불황’이 첫손에 꼽힌다. 소비자들이 가격이 비싼 홍삼 소비를 줄이고 있다는 얘기다. 건강기능식품이 다양화하면서 홍삼의 인기도 밀리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회원사를 대상으로...
'살아만 돌아와라'… 유통업계, 세월호 구조활동 총력 지원 2014-04-21 13:35:38
병, spc그룹은 빵과 생수 2000개씩을 지원했다. 오뚜기는 사고현장에 인접한 순천지점을 통해 컵라면 9300개를 보냈다. 한국외식산업협회는 해경과 민간잠수부들의 구조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운동복 500벌과 양말 1000켤레를 현장에 전달했다. 국내 1위 치킨업체인 bbq도 지난 18일 치킨과 음료수 2000인분을 현장으로 보내...
베일벗은 롯데맥주 클라우드, "맛·가격 프리미엄급…수입맥주 잡겠다" 2014-04-06 21:52:59
맛 얘기다. 롯데주류(롯데칠성음료의 사업부문)는 지난 4일 충북 충주시 롯데 맥주 공장에 기자들을 초청, 클라우드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클라우드는 맥주 거품을 뜻하는 ‘구름(cloud)’의 앞글자를 한국(korea)의 ‘k’로 바꿔 결합한 조어다. 우창균 롯데주류 마케팅부문장(이사)은 “한국을 대표하는 맥주가 되겠다는...
민감한 봄철 피부관리, 식물성 화장품으로 다스린다 2014-03-25 10:17:13
건강에 좋은 과일만을 엄선하여 만든 이너뷰티 음료로 인공 감미료나 콘 시럽 대신 천연방부제 꿀을 첨가했다. 진한 과일농축액이 인체에 빠르게 비타민 a, c, e를 공급해 주며, 피부를 속에서부터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주어 봄철 피부건강을 책임진다. 240ml의 찬 물에 바이타푸르트 미니팩 한 병을 희석하여 마시면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