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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품질 뒤엔 '불만제로' 도전한 신입사원들 있었다" 2015-10-26 19:05:09
신설했다. 황창규 kt 회장이 취임한 뒤 지속적으로 강조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서다.김 실장은 “kt의 영업사원뿐만 아니라 대리점과 콜센터 직원들, 애프터서비스(as)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도 하고 있다”며 “다른 회사와는 달리 as와 설치 등을 전문 계열사에서 하고 있는 것도...
블루코트코리아, SK네트웍스서비스와 파트너쉽 체결 2015-10-22 10:31:05
네트워크 보안 가시성 솔루션 등을 고객 맞춤형 솔루션으로 공급할 예정이다.sk네트웍스서비스는 블루코트의 제품 공급에서부터 기술지원에 이르기까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술지원 인력을 포함한 블루코트 전담 영업 팀을 구성한다. 또한 양사는 보안 솔루션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성공적인 포장이사? '바가지 업체' 피하려면 이삿짐센터가격비교 100% 활용 2015-10-22 00:00:00
것이 아니라 경쟁력 있는 이사비용과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대상을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에 뚜렷하고 확실한 선정기준은 없다.상황이 이렇다 보니 대부분의 이사고객들은 어쩔 수 없이 브랜드 업체를 선호하게 되고 또 그런 브랜드 업체들이 곧 서비스가 우수한 업체일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반신반의 ...
[제4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교보생명, 설계사가 고객 정기적 방문…'놓친 보험금' 320억원 찾아줘 2015-10-21 18:00:30
계약 체결을 위한 비포(before)서비스가 아닌 애프터(after)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이라며 “판매 중심의 영업문화를 고객보장 중심으로 바꾸겠다는 최고경영자(ceo)의 의지가 반영돼 있다”고 말했다.교보생명은 소비자 보호를 위한 조직과 제도 운영에서도 보험업계의 벤치마킹 대상이다. 2012년부...
[2015 한국의 경영대상] 소통·상생·감동…잘나가는 기업 3대 키워드 2015-10-20 07:10:09
패션그룹형지 등은 소비자 지향적인 서비스로 상을 받았다. 소비자 만족 등과 같은 혁신동력을 강화해야 기업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는 게 kmac의 분석이다.올해 kmac은 고객만족경영부문, 존경받는기업부문, 소통경영부문, 창조경영부문, 경영혁신부문, 마케팅부문, 경영품질부문, 인재경영부문, 기술경영부문 등 총 13개...
[2015 한국의 경영대상] 동원산업, 위원회 통해 투명경영…한국 원양어업 선두주자 2015-10-20 07:04:19
물류 부문인 loex(logistics expert)는 물류 서비스 선진화를 위해 일본 미쓰비시그룹의 선진 물류시스템 노하우를 도입했다. 전국 17개 물류센터는 24시간 이내 전국을 커버할 수 있는 배송 체계를 갖췄다. 전국을 연결하는 간선 수송망과 세계 72개 파트너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2006년 1차 종합물류기업...
[2015 한국의 경영대상] GS리테일, 공평·친절·신선·즐거운 '4F 가치' 실천 2015-10-20 07:01:51
고객만족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고객만족경영 종합대상’을 5년 연속수상했다. gs리테일은 2007년 이후 서비스혁신총괄팀을 최고경영자(ceo) 직할 조직으로 구성했다. ‘공평하고(fair)’, ‘친절하고(friendly)’, ‘신선하고(fresh)’, ‘즐거운(fun)’을 의미하는...
[주니어 테샛- 중학생을 위한 페이지] 빅데이터(big data)와 기초연금 2015-10-16 17:30:16
됩니다. 그러면 기업들은 고객을 정확히 파악해 맞춤 광고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구글은 사람들이 온라인 상에서 독감 증상과 치료 정보를 검색한 데이터를 토대로 미국 질병통제센터보다 먼저 독감 유행 시기를 예측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구글이 64개 언어 간에 자동 번역 시스템을 개발한 것도 빅데이터가 있어서...
KT, `소비자대상` 수상…"고객최우선경영으로 1등 될 것" 2015-10-16 16:38:08
총 4개월 간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도록해, 고객을 만족시킬수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합니다. ▲세계 최초 무료 음성안심 로밍서비스 ▲국내 최대의 리얼 뷰와 부드러운 주행 지도가 적용된 올레내비 ▲고객과 공유하는 상담 모니터 마련을 비롯한 상담 환경 개선 ▲국내 최초 임대폰 토탈 케어 등이 바로...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종로유학원, 믿음 주고 책임지는 국가대표 유학원 2015-10-15 08:01:29
있다.고객중심의 유학원 서비스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종로유학원의 목표는 언제나 고객만족의 극대화에 있다. 종로유학원의 모든 컨설턴트들은 가장 정확한 해외 학교정보와 비자정보, 현지의 실시간 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해외직영지사의 현지지원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수속 후에도 현지에서 도움을 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