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左 태평양, 右 필리핀해 중심엔 '태평양의 보석'이 있다…북마리아나제도 '환상의 섬' 로타 2014-12-29 07:00:18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휴양 천국이기도 하다. 바다낚시 체험을 위해 송송 빌리지의 다이빙 숍에서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섰다. 미끼를 물속에 넣은 배가 웨딩케이크 산 주위 바다를 한 바퀴 돌았다. 배에 인조 미끼를 달고 물고기를 유인해 잡는 트롤링 낚시다. 잠시 후 낚싯줄이 팽팽히 당겨졌다.뭔가 큰 놈이...
"10명 중 4명 해외직구 경험…연간 47만원 지출" 2014-12-24 20:50:23
상품은 ‘의류·신발·스포츠용품’이었다. 구매 경험자가 50.8%에 달했다. 다음으로 ‘건강기능상품·식재료(35.1%)’, ‘화장품(23.7%)’, ‘핸드백·가방·액세서리(21.5%)’, ‘장난감·유아용품(16%)’ 순이었다. 지역별로는...
해외직구 이용자 평균 연 47만원 지른다 2014-12-24 15:58:24
구매한 상품은 의류나 신발, 스포츠용품이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원장 백기승)은 24일 인터넷을 활용한 경제활동 중 '해외직구'를 주제로 해외직구 상품 유형, 이용금액, 만족도 및 불편경험 등을 기획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만12세 이상의 인터넷경제활동자 5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인터넷 쇼핑 10명중 4명 `해외직구`··美, 88% 가장 많아 2014-12-24 14:11:39
상품 종류(복수응답)로는 `의류·신발·스포츠용품`이 50.8%로 가장 많았고 `건강 기능상품·식재료`(35.1%), `화장품`(23.7%), `핸드백·가방·액세서리`(21.5%), `장난감·유아용품`(16%) 등이 뒤를 이었다. 해외직구 대상 국가는 미국이 응답자의 88.3%로 압도적으로 많았다. 해외직구를 선호하는 이유로는 `상품...
겨울 남자들을 위한 `방수+보온` 필수 아이템? 2014-12-18 12:03:00
스포츠에서도 유용하다. ◆ 먼지, 모래, 물 차단하는 완벽한 배낭 겨울 취미를 즐기려면 산 좋고 물 좋은 곳으로 떠나기 마련이다. 그래서 도시로부터 멀리 떠나는데, 떠날 때 여벌의 옷은 물론 식량, 스마트 기기까지 챙기다 보면 한도 끝도 없다. 영국 브랜드 오버보드는 수납공간이 넉넉한 `울트라 라이트 프로스포츠...
온게임넷, 스베누 스타리그 12/21 (일) 32강 대진 나온다! 2014-12-17 16:43:59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될 이번 조추첨식에서는 마지막 온게임넷 스타리그 우승자인 허영무를 비롯해 김명운, 박성균, 여성 프로게이머인 서지수 등 유명 선수들이 다수 라인업에 포함될 예정이다. 총 상금 5천만원 규모로 시작될 이번 대회는 21일 조추첨식을 시작으로 24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낮 12시에 32강...
2015 LoL 레이디스-대학생 배틀, 참가 신청 마감 코앞 2014-12-12 14:51:00
진출 16팀 80명의 소환사에게는 소정의 교통비가 지급되며, 후원사의 브랜드 신발과 팀 복이 지급된다. 더불어 모든 참가자들에게 대회 특별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kespa-경찰청, 클린e스포츠 향해 본격 나섰다! kespa, 프로리그 차기시즌 개선안 및 kespa컵 확대 kes...
2014 겨울 부츠 트렌드? 스포티즘+아크틱 `스노 부츠` 2014-12-02 16:51:00
줄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 액티브한 스포츠 룩부터 모던한 세미 캐주얼 룩까지 아우를 수 있는 어반 스타일의 부츠로 업그레이드하면 더욱 날씬해 보인다. 이러한 부츠를 레오퍼드 프린트 코트에 매치해 레오퍼드의 야성미를 부드럽게 녹여낸 DKNY, 그래픽적인 요소가 가미된 티셔츠에 컬러풀한 양말과 스노 부츠를...
B1A4, 스포츠 브랜드 휠라 광고 모델 발탁…역시 ‘대세돌’ 2014-12-02 13:29:02
[bnt뉴스 박슬기 기자] 그룹 b1z4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12월2일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b1a4를 ‘2015 백 투 스쿨(2015 back to school) 캠페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back to school(백투스쿨)은 매년 신학기 시즌을 중심으로 휠라가 10대, 20대 초 소비자에게 패션...
레스모아, 골든 세일 실시…최대 70% 세일 2014-11-28 12:26:22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로버스 등의 캐주얼 신발과 부츠를 최저 1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유명 브랜드 균일가전도 마련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