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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3분기 영업익 4천656억원…작년동기비 18.5% 증가(종합) 2022-11-10 10:55:52
성장세가 이어졌다.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는 3분기 기준 누적 사용자 수 1천280만 명을 확보했다. SK브로드밴드 3분기 매출은 1조442억 원, 영업이익은 797억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각각 1.9%, 1.4% 증가했다. 3분기 말 기준 유료방송 가입자 수는 925만 명이다. 한편 SKT는 올해 3분기 배당금을 1·2분기와 동일한...
SK텔레콤, 3분기 영업이익 4,656억원…전년비 18.46%↑ 2022-11-10 10:32:13
이프랜드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올랐다고 분석했다. 올해 3분기 구독 사업의 총 상품 판매액(GMV)은 1,500억 원을 기록해 3개 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이프랜드는 3분기 기준 누적 사용자수가 1,280만 명 이상으로 급증했다. 김진원 SKT CFO(최고재무책임자)는 "유무선 사업에서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튀르키예 "러 에너지 거래 때 루블화 결제 확대" 2022-11-08 20:59:01
깬 셈이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튀르키예 대통령은 지난달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만나 유럽행 가스 허브를 튀르키예에 구축하는 방안도 함께 추진키로 했다. 튀르키예 가스 허브는 발트해를 통해 유럽에 가스를 공급하는 가스관 노르트스트림-1·2에서 폭발로 추정되는 누출사고가 발생하자 그 대안으로...
[기업&이슈] 적자의 늪 대교…앞이 안보인다 2022-11-08 19:06:09
뉴이프`를 통해 요양보호사 교육원, 인지놀이 지도사 등 시니어 교육 사업을 추진한다는 구상입니다. 학령인구가 줄면서 세대 확장, 사업영역 확장이라는 교육업계 변화 흐름과 궤를 같이하는 것입니다. 경쟁사인 교원이 여행, 웅진씽크빅은 키즈·성인 교육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는 것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업계에선...
라이브러리컴퍼니, 미국 브로드웨이 뮤지컬 `뜨거운 것이 좋아` 공동 제작·투자 2022-11-08 12:22:14
이프 유 캔> 등 수많은 작품으로 저력을 보여준 작곡가 마크 샤이먼(Marc Shaiman)이, 공동 작사에는 마크 샤이먼과 <캐치미 이프 유 캔>에서 함께 작사를 했던 스콧 위트먼(Scott Withman)이 뭉쳐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지난 7월, 공식 뮤직비디오가 처음 공개된 후 뮤지컬 <뜨거운 것이 좋아>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이마트24, 자체 앱 `이-버스` 출시..."게임 접목해 차별화" 2022-11-08 11:26:53
`이프레쏘 원두커피 만들기`, `다른 그림 찾기` 등 게임을 하며 이마트24 상품과 이벤트를 접할 수 있다. 게임을 완료할 때마다 점수, 경험치, 루비 등을 획득할 수 있는데, 루비는 오프라인 매장이나 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고객들이 앱에서 게임을 즐기며 이마트24의...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버스' 오픈 2022-11-08 08:56:28
이프레쏘 원두커피 만들기' 등 게임을 경험하며 이마트24 상품 및 이벤트를 접하도록 했다. 또 게임으로 얻은 루비는 오프라인 매장이나 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 환경·경험의 경우 앱 메인 페이지부터 게임에 접속한 것처럼 느껴지도록 가상공간의...
"SKT 미래, AI에 베팅…4년내 몸값 40조 달성" 2022-11-07 17:36:47
이프랜드’ 등에 AI 기능과 관련 콘텐츠를 강화하는 게 골자다. SK텔레콤은 인수합병(M&A)과 투자를 통해 AI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제조업체를 사들여 로봇과 비전AI(시각AI) 기술을 고도화하는 등의 시도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유 대표는 “AI 핵심 기술이나 캐릭터, 콘텐츠 관련 역량을 보유한 기업에도 투자할...
SK텔레콤, 브랜드 로고 14년 만에 바뀐다…"40조 AI 컴퍼니로 성장" 2022-11-07 15:13:10
사업을 재정의한다. 또한 에이닷(A.), 이프랜드(ifland), T우주 등의 AI 기반 서비스들에 새로운 기술과 콘텐츠를 적용해 AI 서비스와 가입자들의 관계를 보다 밀접하게 좁힌다. 에이닷은 이용자들의 사용을 이끌어 내기 위한 킬러 서비스를 발굴한다. 이와 함께 AI 핵심 기술이나 캐릭터, 콘텐츠 관련 역량을 보유한...
SK텔레콤, AI기반 3대 핵심 전략 추진…"기업가치 40조 목표" 2022-11-07 14:42:29
고객 관계 혁신`은 에이닷(A.), 이프랜드(ifland), T우주 등의 AI 기반 서비스들에 새로운 기술과 콘텐츠를 적용한다. 에이닷은 고객의 사용을 이끌어 내기 위한 킬러 서비스의 발굴, 현재 제공 중인 서비스들의 콘텐츠 우선 순위를 조정한다. 동시에 AI 핵심 기술이나 캐릭터, 콘텐츠 관련 역량을 보유한 기업에 투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