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노력했다."> 한류 모델을 기용하는 공격적인 광고전략과 함께 중국 소비자 욕구에 맞춰 연간 700여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락앤락은 2006년부터 5년 연속 `상해 인기브랜드`로 선정되었고, 일본경제신문이 선정한 `2011 중국히트상품 베스트` 6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특히...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시도 되는 것입니다. LG전자는 스마트폰 광고모델로, 익숙한 캐릭터 스머프를 내세웠습니다. 광고뿐 아니라 스머프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까지 만들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IBK 기업은행도 오스카의 오아시스라는 캐릭터를 광고에 이용했습니다. 금융회사라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났다는 반응입니다. 단...
"스팩 과열은 투기세력이 개인에 버블 전가한 꼴" 2010-03-30 00:00:00
투자 권유나 광고에 있어 상품의 본질과 위험을 충분히 알려야 한다는 지적이다. 김 연구위원은 "금융투자사들도 단기 자금조달이 용이하다는 이유로 개인투자자들의 입맛에 맞는 소규모 스팩만 양산할 게 아니라 기관투자가들에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모델을 가진 대형화,전문화된 스팩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