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샤트렌, 직장 여성들의 감성적 캐주얼 스타일 주도 2013-03-18 15:32:07
추진하고 있다. 우선 샤트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밸류 업(value-up)을 목표로 브랜딩을 강화하는 데 지속적으로 투자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전속 모델 손예진을 내세운 광고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오는 4월부터는 주말 드라마 ‘원더풀 마마’를 시작으로 드라마 제작 지...
[Golf] 프로기아'iD 나블라 X 드라이버', 헤드 스피드·샤프트 탄성 높여 2013-03-18 15:31:59
따라 역삼각형 모양으로 설계한 페이스는 초속을 높이는 부분이 기존 모델보다 1.5배 늘어났다. 샤프트는 회초리처럼 휘게 만들어 헤드 스피드를 가속시켰다. 그립 부분엔 초고탄성 78 탄소섬유 다이어리드(tm)를 채용했고, 샤프트 전체엔 휘는 탄성을 높인 터프큐어를 사용했다. 이를 통해 그립 부분은 안정감을 높였고 헤...
[Golf] 의자 하나면 체중이동 익히기 끝~ 2013-03-18 15:31:56
허리 높이에 도달했을 때(클럽이 지면과 평행을 이뤘을 때) 의자에 부딪히도록 한다.4단계(사진4) 피니시에서는 허리띠의 버클이 타깃과 마주하도록 하고 허벅지가 의자 맨 위쪽 부분의 위로 놓이도록 한다. 그러면 체중이 왼발 뒤꿈치 쪽으로 실린 느낌이 든다.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기넥신, 혈액순환개선제 대명사로 '우뚝' 2013-03-18 15:31:54
혈액순환개선제로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Golf] 캘러웨이'X HOT', 비거리 300야드…골퍼들 만족 2013-03-18 15:31:52
hot 페어웨이 우드와 페이스 반발력은 높이고 클럽무게는 줄여 비거리를 개선한 x hot 드라이버, 7번으로 6번 거리를 보낼 수 있는 x hot 아이언, 페어웨이 우드의 장점과 아이언의 정교함을 결합한 x hot 하이브리드가 있다. 캘러웨이 골프는 지난 1월 일본에서 x hot 스푼(3번 우드)을 이용해 비거리 300야드가 가능한지...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삼성서울병원, 세계 최고 의술 20개 '글로벌 프로젝트' 가동 2013-03-18 15:31:38
패러다임을 도입한 삼성서울병원은 의료 혁신을 선도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삼성서울병원은 지난해 9월 ‘비전 2020, 환자 행복을 위한 의료 혁신’을 선포하고 ‘해피노베이션(happinnovation) 20×20’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해피노베이션은 환자의 ‘행복(happiness)’과 ‘의료 혁신(innovation)’을...
[Golf] 오른발을 볼 쪽에 놓고 로브웨지 선택 2013-03-18 15:31:37
길이를 보통 때보다 짧게 가져가되 가슴 높이 이상으로 넘어가면 안 된다”며 “스윙의 길이를 줄이고 팔을 유연하게 가져가면 볼을 보다 쉽게 때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마지막으로 “볼을 향해 다운블로 스윙을 하면서 볼을 매끄럽게 통과하도록 스윙한 뒤 클럽을 앞뒤로 뻗어 샤프트가 똑바로 타깃 라인을 가리키...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월드, 연 640만여명 방문 국내 '대표 테마파크' 2013-03-18 15:31:32
활동도 롯데월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롯데월드는 지난해 ‘생애 첫 놀이공원 나들이’ 시리즈를 기획해 아이티지진 피해지역, 다문화가정 등 소외 계층 어린이 1만여명을 초청, ‘따뜻한 추억’을 선물했다. 임직원들은 연탄배달 봉사, 사랑의 집 꾸미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대...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에 직원들이 손으로 쓴 '감동 편지' 2013-03-18 15:31:18
수준을 높이고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은 백화점’을 만들기 위해 내부적으로 ‘서비스 3c 클리닉’, ‘서비스 기본자세 확립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응대 태도와 행동예절, 매장 환경 및 편의시설 등을 개선했다. 또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을...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T '올레', 성공의 대표 브랜드 'olleh' 2013-03-18 15:31:17
94만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초기 인지도를 높이는 데 실패해 살아남지 못하는 브랜드가 많은 상황에서 올레 all-ip는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고 있다.지난해에는 ‘lte warp’ 캠페인이 큰 관심을 끌었다. kt는 다른 통신사들과 차별화되는 ‘빠른 속도’를 강조하기 위해 롱텀에볼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