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스코건설, SNS채널로 고객 소통 앞장서 2014-05-07 15:03:14
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한 `2014년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건설업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매출 규모 1000대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 조사는 기업이 인터넷 공간에서 얼마나 혁신적인 고객가치 중심의 SNS 마케팅 활동을 하는지 지수화한 것으로 기업의 미래 시장 경쟁력을 나타내는...
"포스코 DNA 되살려라" 담금질 나선 권오준號…"시총 50조 달성·2대 메가 성장엔진 갖추는데 魂 불사를 것" 2014-04-25 07:00:07
한다”며 “기술기반의 솔루션 마케팅을 강화하고 철강사업 구조를 혁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성장 사업의 선택과 집중에 관해서는 “핵심기술을 보유한 신성장 사업에 역량을 집중해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원천소재 분야와 청정에너지 분야를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른바 ‘2대 메가 성장엔진’을 갖춰야...
[아이 러브 커피] 코카-콜라, 안데스산맥서 자란 최고급 아라비카 '진한 원두향' 2014-04-23 07:00:50
커피는 2008년부터 직장인 남성을 겨냥한 공감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성숙기에 접어들기 시작한 국내 rtd 커피 시장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직장인 남성을 주목하고 이들의 공감을 얻는 브랜드 스토리를 펼치는 데 초점을 맞춘 것. 많은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회사 생활 이야기를 광고를 통해 전개했고 온·오프라인에서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SK케미칼 트라스트, 약효·안전성 동시에…관절염 치료제 1위 2014-04-17 07:00:23
착안해 국내 제약광고 최초의 ‘컬러 마케팅’으로 평가받는 ‘노란약 캠페인’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무릎에 힘(力)을 준다’ ‘트라스트 힘 좋다’는 카피에 관절염 환자들의 공감이 이어지면서 광고 시장에서 경쟁사를 압도하고 있다. 무릎 관절염 시장은 전체 관절염 시장의 50% 이상이다. 트라스트는 ‘무릎’에...
최성준 방통위원장-이통CEO "번호이동 자율제한제 공감" 2014-04-16 10:40:53
풀려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온 LG유플러스에 번호이동 자율제도가 불리한 것이 아니냐는 기자 질문에는 "불리, 유불리를 떠나서 시장이 안정화 되는 제도가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황창규 KT회장은 최근 진행한 명예퇴직과 구조조정, 자금 조달 등에 관련해 기자들의 여러 질문이 쏟아졌지만...
'대세돌' 엑소·이유비·진세연·이현우의 공통점은… 2014-04-14 11:00:59
선보이는 등 새로운 광고 모델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 유도에 나섰다.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장수 브랜드인 ‘칠성사이다’는 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델 조사를 거쳐 광고 키워드인 ‘청춘’을 표현할 모델로 신인배우 진세연과 이현우를 선정했다. 진세연은 최근 종영된 kbs 드라마 ‘감격시대’...
‘브랜드에 대한 따뜻한 수다, 리얼버즈™’ 두 번째 라운드 배틀오디션 개최…첫 번째 라운드 우수 콘텐츠 시상 2014-04-11 18:04:04
11일 리얼버즈마케팅 페이스북에 업로드 되며 △명확한 콘셉트 △일관된 메시지 △영상의 창의성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합산 결과 가장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한 팀은 오는 상반기에 개최되는 <2014 팀 화이트 상생대축제_상생영상광고 공모전> 노미네이트된다. 한편 리얼버즈™는 기존의 브랜드 콘텐츠에 신선하고 독특한...
500만 중국-대만 홀린 '신의칼', "이제는 한국이다" 2014-04-11 00:11:59
출시를 축하하며, 옹서택 드림스퀘어 마케팅총괄 부사장, 요장헌 원작자, 라총 드림스퀘어 해외사업팀장이 직접 자리해 게임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간단한 질의응답도 진행했다. ■ '웹게임은 중국이 상위권, 자부심있다' 중화권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대만 소프트스타의 히트작 '선검기협전'의...
[비즈&라이프] 상품만 팔면 끝?…기업 존재 이유에 물음표 던진 CEO 2014-04-08 21:46:01
문화 마케팅으로 이어졌다. 정 부회장은 2010년 경영 일선에 나서면서 문화 마케팅을 본격화했다. 그해 10월부터 매주 토요일 vip 고객을 초청해 콘서트를 열기 시작했고 2011년부터는 상·하반기 한 차례씩 국내외 유명 연주자를 초청해 ‘신세계 클래식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외할아버지가 물려준 ‘고객제일’...
게임 전문 플랫폼 'noMSG' 베트남 RGN과 손 잡았다 2014-04-08 12:28:30
마케팅,프로모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동남아시아에서 자사의 게임이 통하고 있는지 혹은 어떠한 게임이 인기가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msg의 관계자는 말하였다. rgn은 매일 100만 이상의 페이지뷰를 보이는 게임 전문 미디어로 nomsg를 통해 동남아시아의 게이머들에게 우수한 한국의 게임을 소개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