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좋은책신사고,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중고등교재 부문 1위 2013-03-06 10:15:25
홍범준)가 지난 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중고등교재 부문 3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5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kmac가 1988년 국내 처음으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동양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11년 연속 1위 2013-03-05 20:07:47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클림)와 복합오븐(스팀오븐) 총 2개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국내최초로 개발된 동양매직 클림 식기세척기는 지난해 10년 연속 1위 기업만 선정 될 수 있는 골든 브랜드파워 수상에 이어, 11년 연속 1위에...
지마켓, 3년 연속 브랜드파워(K-BPI) 1위 2013-03-05 17:00:43
지마켓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인터넷 쇼핑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마켓은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인지도 관련 조사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수상을 기념해 쇼핑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락앤락, 밀폐용기 브랜드파워 10년 연속 1위 2013-03-04 15:08:31
락앤락(회장 김준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및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락앤락은 종합지수 831.1점을 기록했다. 각각 2, 3위인...
에이스침대, K-BPI 조사에서 14년 연속 1위 차지 2013-03-04 15:08:30
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orea-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14년 연속 침대부문 1위로 선정됐다.기술 개발에 주력할뿐만 아니라 소녀시대를 광고 모델로 선정, 자사 제품의 장점을 다양한 세대에게 전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고객을 직접 찾아가 수면 상태를 측정하고 최적의...
학습능력 쑥쑥 올려주는 아파트?…GS건설, LED 학습조명 적용 2013-03-04 11:51:39
아이들의 학습능률 향상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 led 학습 조명’이 적용된 아파트가 등장했다.gs건설은 부산 북구 화명동에서 분양하는 '신화명리버뷰자이'에 창의, 휴식, 사고, 집중 4개 모드에 따라 색 온도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led조명을 적용한다고 4일 밝혔다.‘스마트 led 학습 조명’은 자녀방 1곳에...
베지밀,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두유 1위 2013-03-04 09:34:24
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로 1999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베지밀은 두유시장에서 45%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2003년부터 매년 k-bpi 브랜드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해 왔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1984년 설립한 중앙연구소의 연구를 바탕으로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만드는데...
<산업군별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은> 2013-03-03 11:00:41
제품은 어떤 것일까.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작년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과 6대 광역시에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만 60세 미만의 소비자 1만1천명을 대상으로 면접 조사를 실시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결과를 3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소비재 82개, 내구재 44개, 서비스재 74개 등...
소비생활 대표하는 '브랜드 슈퍼스타' 2013-03-03 10:01:57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 김종립)이 3일 소비자들에게 깊이 각인된 브랜드를 망라한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로 15년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kmac가 1998년 국내 처음으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하이마트,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가전 유통기업 2013-03-03 10:00:56
바탕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발표하는 브랜드 파워에서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2016년까지 국내 매장을 380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