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 결혼해요] 클래식과 심플의 만남…최고의 순간이 더 빛난다 2013-04-10 15:47:23
인기몰이 여전 명품 커플 웨딩밴드는 실속파 소비자가 좋아해 시계도 취향따라 선택 최근 결혼예물 시장의 트렌드는 ‘실용성’과 ‘개성’이다. 화려한 디자인의 예물을 선택하던 과거와 달리 일상 속에서 여러 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예물이 주목받고 있다. 남들과 비슷비슷한 정형화된 예물 대신 각자...
[우리 결혼해요] 겉치레 줄이고 마일리지는 높이고…백화점에도 '알뜰 혼수' 바람 2013-04-10 15:40:59
함께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 웨딩반지 특집 기획전’을 마련했다. 1캐럿짜리 다이아몬드를 정상가보다 20~30% 할인 판매한다. 7부 다이아몬드 반지는 단독상품으로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1.01캐럿 반지를 1537만원에서 1250만원으로, 0.7캐럿 반지는 950만원에서 670만원으로 할인한다. 반지를...
[우리 결혼해요] 신혼집도 '벽지부터 바닥재까지' 친환경 소재 인기 2013-04-10 15:31:08
디자인의 제품도 있다. kcc ‘숲 황토 순 뽀로로’ 바닥재는 4.5㎜ 두께의 고탄력 발포층을 사용해 아이들이 많이 뛰어다녀도 소음 차단 효과가 뛰어나다. 친환경 벽지들도 인기가 높다. lg하우시스의 ‘지니아’ 벽지는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 씨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야생화’‘손뜨개’ ‘조각보’ ‘천연염색’...
개그맨 김현철 청첩장 공개 "쌀화환으로" 2013-04-09 09:34:18
세련된 디자인의 일반 청첩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2월 결혼한 연예계 대표커플 윤형빈 정경미도 결혼식을 통해 쌀화환 370kg를 받아 경북행복재활원으로 170kg,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나눔의 집으로 200kg씩 나누어 기부한 바 있다. 한편 김현철은 5월17일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 13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김현철 청첩장 "화환 거절, 쌀화환 환영" 2013-04-09 09:33:22
자신들만을 위한 맞춤 청첩장이 아닌 세련된 디자인의 일반 청첩장을 신청했다. 일생에 한 번 뿐인 특별한 결혼식을 의미있게 보내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청첩장에 쌀화환 문구를 넣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결혼한 개그맨 윤형빈 정경미 부부도 결혼식을 통해 쌀화환 370kg를 받아 경북행복재활원으로 170kg,...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제 24회 드림웨드 웨딩박람회’ 참가 2013-04-05 20:42:02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드림웨드 웨딩박람회는 국내 여러 기업들의 후원과 협찬을 받아 웨딩 페스티벌, 혼수 페스티벌, 타임 이벤트, 사은품 페스티벌 등을 다채롭게 준비했으며 최고의 업체들의 참여로 타 웨딩 박람회 차별화된 퀄리티를 선사할 예정. 한편 뮈샤는 섬세한 감성과 개성을 추구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전셋값 폭등 속 결혼예물 풍속도 바뀐다 “크기보다 의미가 더 중요” 2013-04-05 09:22:51
디자인을 중요시 하는 것이 현명하다. 웨딩플래너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다니엘k'의 관계자는 “요즘 신혼부부들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호한다”며 “이 같은 제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꾸준한 인기의 비결”이라고 말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딘트인터뷰] 얼짱 30대 인형녀, 잘 나가던 웨딩 플래너 그만두고 시작한 일이… '대박' 2013-04-03 20:38:20
당시 임부복은 펑퍼짐하고 촌스러운 디자인뿐이었지만 그는 순수히 일하는 임부들을 위한 디자인을 제안, ‘임신부 전문 오피스룩’이라는 새로운 타겟의 니즈를 충족시켰기 때문이다. 나의 스타일, 차별화된 콘셉트 구축 임부복으로 승승장구 하던 중 시장의 한계성을 느낀 신수진 대표는 3년 후 오피스룩 전문 사이트인...
좋은사람들, 2013 웨딩 란제리 스타일 제안 2013-04-03 19:12:47
위한 웨딩 속옷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는 웨딩 시즌을 맞아 단아하고 순수한 백합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컬러의 란제리를 선보입니다. 과한 레이스보다 장식이 절제된 모던한 디테일을 사용해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감성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의 ‘어도라블 레오파드’는 핑크 바탕에 레오파드...
직장인…주부…사용자 소비행태에 맞춰 다양한 혜택…내 마음까지 읽는 이 카드, 똑똑하네 2013-04-02 15:30:26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하나sk카드가 후원 중인 벽화봉사단체 ‘컨츄리스마일’의 작품을 활용한 점이 눈길을 끈다. ◆롯데카드 ‘롯데 하이마트카드’ 롯데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결제금액에 따라 청구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롯데하이마트카드’를 출시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100만원 이하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