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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銀 부실·비리 끝은 어딜까…의혹 눈덩이> 2013-11-24 06:01:17
90억원을 횡령했다. 국민은행본점 신탁기금본부 직원들이 국민주택채권을 포함한 채권을 시장에 내다 파는 수법으로 이같은 거액을 횡령한 것으로 추정된다. 국민은행 내부 관계자는 "주택채권 만기가 5년이고 이후 국고로 환수되는 이 과정에서 이들 직원이 제3자와 짜고 내다 파는 방식으로 횡령한 것으로 보...
SK증권 조직개편…희망퇴직 신청도(종합) 2013-11-08 14:37:04
지원팀으로 묶었고 본사 영업조직의 경우 홀세일(Wholesale)사업본부와 채권본부를 법인사업본부로 통합했다. SK증권 관계자는 "현재 시장환경은 과거와는 다른 패러다임의 변화를 요구하고있다"며 "조직의 실행력과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서비스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을 재정비했다"고 말했다. SK증권은...
SK증권 조직개편 단행‥효율성 강화 목적 2013-11-08 09:53:03
WM 지원팀으로 묶었습니다. 본사 영업조직의 경우 홀세일(Wholesale)사업본부와 채권본부를 법인사업본부로 통합했습니다. SK증권 관계자는 "현재 시장환경은 과거와는 다른 패러다임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며 "조직의 실행력과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서비스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을 재정비했다"고 말했습니다.
SK증권 조직개편…"효율성 높이기 초점" 2013-11-08 09:33:13
스태프를 WM 지원팀으로 묶었고 본사 영업조직의 경우 홀세일(Wholesale)사업본부와 채권본부를 법인사업본부로 통합했다. SK증권 관계자는 "현재 시장환경은 과거와는 다른 패러다임의 변화를 요구하고있다"며 "조직의 실행력과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서비스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을 재정비했다"고 말했다....
[홍콩의 월가, 제2도약 ②] 소리 없는 전쟁터 뛰어든 국내 증권사 … 생존 비책은? 2013-10-31 10:40:41
이슈가 나오면서 채권시장이 불안정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김 법인장은 im(investment managing) 사업에서 돌파구를 찾았다. 지난해 신설한 im팀은 국내의 ‘큰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투자상품을 홍콩서 골라낸 뒤 서울의 상품개발본부와 함께 상품화하고 있다. 최근 첫 결실을 맺었다. 매물로 나온 미국 서부의 한 건물...
[부고] 심성구 전 춘성중 교장 별세 外 2013-10-28 21:28:03
수영수산대표·현진 한국씨티은행본부장 부친상, 홍원택 성일중교사 장인상=28일 서울아산병원 발인 30일 오전 5시 02-3010-2231 ▶송일섭 종근당영업본부상무·문섭 캔모아대표 모친상, 오방균 대덕대교수 장모상=27일 충남대병원 발인 30일 오전 9시 042-280-8181 ▶이종호 안진회계법인상무 모친상=28일 서울대병원...
[인사] 코리아에셋투자증권;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본부; 식품의약품안전처 2013-10-13 21:16:40
◈코리아에셋투자증권▷법인영업본부 본부장 전무 최철▷투자금융본부 본부장 전무 유승희▷〃 팀장 강혁우▷기업금융본부 부장 장형종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본부◎승진<4급>▷부산지방우정청 금융영업과장 김운한▷충청지방우정청 인력계획과장 한우향▷전남지방우정청 인력계획과장 김왕중▷제주지방우정청 우정사...
[마켓인사이트] 십원도 안냈다 2013-10-10 21:47:42
각각 1억3000만원과 8000만원을 낸 ubs와 크레디트스위스(cs) 등 스위스계 증권사들이 기부에 가장 적극적이었다. 한 외국계 증권사 관계자는 “대부분의 외국계 증권사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본사나 아시아·태평양 본부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한국 법인 및 지점의 재무제표에는 반영되지 않는 것”이라며 “재무제표로만...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우리투자증권, 상품 개발 역량 강화…글로벌 IB로 성장 2013-10-10 07:00:00
영업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벗어나 트레이딩, 채권, 헤지펀드, 글로벌ib 부문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최근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우선 본사 홀세일 본부 안에 해외영업센터를 신설했다. 해외영업센터가 해외영업 전략 방안과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우리투자증권 8개 현지 법인이 외국 기관을 대상으로...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KB국민카드, 고객 요구 선제적 대응…체크카드 1위 유지 2013-10-10 06:59:41
우선 상품본부를 신설해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고객군별로 최적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또 영업력 강화를 위해 영업본부가 개인, 법인 등 영업을 총괄하도록 역할을 확대했다. 소비자보호부를 신설해 고객 신뢰 향상에도 주력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고객 민원을 사후적으로 해결하는 차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