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만족경영대상] 동원산업, 세계 최대 참치캔 생산시설·공급망 확보 2013-10-30 06:58:56
참치캔 브랜드로 미국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타키스트를 인수해 세계 최대 생산시설과 공급망을 확보했다. 이 인수합병을 통해 세계 최대 선단을 보유하게 된 동원산업은 수직계열화를 통한 시너지 효과 및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를 이뤘다. 2011년 12월에는 세네갈의 수산회사인 sncds를 인수하며...
하나대투증권 "한국타이어 성장성 높아…목표가 올려" 2013-10-29 08:30:10
증설 계획을 밝힌 만큼 내년 전망은 더욱 좋아질 것이라고 송 연구원은 내다봤다. 그는 "내년에 인도네시아, 헝가리, 중국 등 3개 지역에서 한국타이어의 공장 증설이 있을 것"이라며 "미국 공장은 내년 기초 투자를 거쳐 2015년 1월부터 본격적인건설에 들어간다"고 말했다. 송 연구원은 "한국타이어는 그...
기아차, 자동차에 향기 입힌다…오감브랜딩 박차 2013-10-28 13:35:24
올 상반기 청각을 활용한 브랜드 송 ‘애드벤트 오브 더 기안즈’를 공개한 데 이어 오감브랜딩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후각을 활용한 ‘기아 향’을 28일 선보였다. 기아차는 기아 향에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내고자 ▲활력 넘치는(vibrant) ▲믿음직스러운(reliable) ▲눈에 띄게 탁월한(distinctive) 등 기아차의...
기아차, `기아 향` 공개‥감성품질 끌어올린다 2013-10-28 12:16:55
기아차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인 오감브랜딩의 일환으로, 기아차는 지난 3월 오감브랜딩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브랜드 송 `애드벤트 오브 더 기안즈`를 제작·배포한 바 있습니다. 서보원 기아차 이사는 "후각은 고객들이 제품을 선택할때 고려하는 중요한 요소임에도 그동안 마케팅에 활용되지 않았다"며 "앞으로도...
기아차, 달콤하고 익숙한 기아 香으로 고객 유혹(종합) 2013-10-28 11:55:18
또 대형마트와 브랜드 컬렉션 숍(www.shop-kia.com)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또 지난 3월 배포한 브랜드 송 '기아인의 도래'(Advent of the Kians)를 재즈·록·보사노바 등 6가지 버전으로 편곡해 TV광고에 내보내고 이 곡을 기반으로 한 고유의 차량 전장음·주행음 등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기아차, '기아 향' 출시하며 오감 마케팅 확대 2013-10-28 11:24:37
마케팅의 일환이다. 여기에 지난 3월에는 브랜드 송 '애드벤트 오브 더 기안즈'를 제작 및 배포했으며, 최근에는 재즈, 록, 일렉트로닉, 보사노바 등 총 6가지 버전으로 편곡해 tv 광고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브랜드 송을 기반으로 한 자동차 전장음과 주행음 등의 개발에도 착수했다. 한편,...
기아차, 브랜드 감성 담은 '기아 香' 선보여 2013-10-28 11:00:34
브랜드 송에 이어 향수 출시…"2015년까지 미각·촉각 개발할 것" 기아자동차[000270]는 28일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후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아 향'(KIA Fragrance)를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기아차는 이날 오전 강원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미디어 설명회를 열고 기아 향을 공개했다. 이는...
기아차 쏘울, "상품성 높여 연 2만대 판매할 것" 2013-10-25 09:31:06
차종이다. bmw의 다양한 자동차 생산방식은 다른 브랜드가 구현하지 못하고 있는 부분이다. 굳이 계산을 하자면 100여 가지 나오지 않을까 싶다" -판매 목표를 연 2만대로 잡았는데, 지나치게 높은 것이 아닌지 "(서 상무)수입차와 비교 시승을 하면서 자신감을 찾게 됐다. 상품성 등을 보아 충분히 만족할 수...
치어스, 네이버 `12시` 서비스를 통해 생맥주 쏜다 2013-10-24 12:00:30
정한, www.cheerskorea.com)가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치어스 일부 매장에서 네이버 `12시`라는 앱을 통하여 매일 정오 12시에 신메뉴 7종 중에 한가지를 주문 시 생맥주 500cc 2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합니다. 이번 이벤트 진행 매장은 개포...
자동차 회사가 클래식카를 돌보는 다섯 가지 이유 2013-10-24 06:58:09
모두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들은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어떻게 높이고 유지하는지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우리 회사 차량은 10~20년 운행해도 문제없다’는 자신감의 또 다른 표현이기도 하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는 다른 자동차 회사들이 눈여겨봐야 할 부분이다.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