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컴투스, '낚시의 신' 1000만 다운로드 돌파 2014-05-08 13:15:17
등 다양한 글로벌 히트 브랜드를 서비스해 오고 있지만 '낚시의 신'은 이 중에서도 전례가 없는 속도로 성공적인 성과를 올리고 있다는 것.전체 매출 및 다운로드의 90% 이상이 해외 시장에서 이뤄지고 있다. 현재 중국에서 28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으며 홍콩,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권에서 높은 인기를...
'낚시의 신',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 돌파 2014-05-08 10:34:33
고른 인기를 얻으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히트 브랜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세계적인 성과는 컴투스의 우수한 개발 역량과 글로벌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 기획 단계에서부터 세운 해외 시장 진출 전략이 적중했다는 분석이다. '낚시의 신'은 세계 모든 국가에서 즐기는 낚시를 소재로 콘텐츠에 대한...
BGF리테일, 다음달 19일 증시 상장 2014-04-25 13:40:36
다음달 19일 상장한다. 1994년 설립된 BGF리테일은 편의점 브랜드 '씨유'(CU)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말 기준으로 시장점유율 및 가맹점수 기준으로 업계 1위다. 다음달 7~8일 이틀간 청약을 거쳐 같은 달 19일 유가증권시장에 입성할 예정이며, 공모 규모는 최대 2천800억원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현대·기아차 환율 선방…"여세 몰아갈 것"> 2014-04-25 11:38:26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활용했다. 저가 모델 제조사라는 이미지에서 탈피하면서 기아차의 1분기 평균 판매단가는 7.4% 늘었고, 판촉비를 비롯한 판매관리비가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0.2% 포인트 감소했다. 작년보다 비싼 차를 더 많이 팔고, 무리한 판촉을 자제하면서 제값을 받아냈다는 뜻이다. 올해...
"천년고도 경주, MICE로 새로운 바람이 불다" 2014-04-11 13:20:03
찾아내는 과정들이 도시브랜드 작업이다. 그게 MICE에 접목이 되어야 된다. 아주 중요한 전략적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우리 본부장님 얼마 전에 우리 본부장님께서 보니까 해양수산부 장관님 모시고 특별강연을 했다고 신문에 났던데 그게 어떤 내용인가요? 김비태 본부장> 그러니까 창조경제 해양창조경제를 어떻게 할...
프랜차이즈 서울, 스몰비어 인기몰이 … 첫날 7000여명 '북적' 2014-04-10 16:42:34
둘러봤다"고 말했다.◆ 커피전문점 브랜드 '콘셉트' 차별화 … 유명인 마케팅부터 스마트 카페까지바인에프씨의 '오드리 헵번 카페'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특정 인물을 전면에 내세운 콘셉트 커피전문점이다. 오드리 헵번 재단과 계약을 맺고 국내 판권을 따왔다. 현재 역삼동에 직영점 1개와 가맹점 5개를 운영...
'벤처군단' 결성…옐로모바일의 '창업생태계' 실험 2014-04-01 21:56:44
시장 3위 업체인 퓨쳐스트림네트웍스(광고 브랜드 ‘카울리’)가 지난달 17일 옐로모바일이란 벤처기업에 인수됐다. 이름 없는 벤처가 갑자기 나타나 인지도 높은 광고 업체를 인수하자 업계는 깜짝 놀랐다. 그러나 옐로모바일로선 이번이 벌써 18번째 스타트업 인수다. 옐로모바일이 공격적인 기업 인수로 벤처 업계에...
[웹툰, 한국대표 콘텐츠로] 웹툰 홍보戰 "600만명 손끝 잡아라" 2014-03-28 21:13:27
웹툰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조인경 한화케미칼 브랜드전략팀 매니저는 “지난해 상반기 공채 지원자가 3677명이었는데 연봉신이 연재된 이후 하반기 공채에선 5692명으로 상반기보다 54.8% 늘어났고 회사에 대한 지원자의 이해 수준도 크게 높아졌다”며 “b2b(기업간 거래) 기업 특성상 상대적으로 취약했던 회사 인지도...
<인사> KB국민카드 2014-03-25 14:20:56
◇신규 선임 ▲영업본부장 임승득 ▲마케팅본부장 소근 ▲브랜드전략부 총괄 백문일 ◇승진 ▲기획본부장 김준수 ◇전보 ▲리스크관리본부장 이광일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광고주의 제2의 홍보팀…변화하고 성장하는 ‘㈜제이슨마케팅그룹’ 2014-03-25 10:00:01
제이슨마케팅그룹은 광고주의 브랜드이미지 향상을 위한 상품개발과 다양한 광고상품을 제안함으로써 광고주의 매출확대를 위한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는 광고대행사다. 제이슨마케팅그룹 표현수 광고사업본부장은 “2002년 창립후 12년 동안 수많은 광고주와 업무를 진행하며 각 분야별 클라이언트의 심정으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