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깐깐한 뷰티 점령기] 메이크업의 최고 도구는 손이라고?! 2013-06-11 10:28:16
파운데이션뿐만 아니라 크림, 에멀전까지 완벽 블렌딩~ 블러쉬 브러쉬 : 부드러운 천연모로 자연스러운 치크 표현~ 2)깐깐 기자 체험 <쇼트 듀오 화이버 브러쉬>★ GOOD & BAD 최지영 기자 ☞ “자연스럽게 무척 잘 발리네” -촉감 : 매끈하고 부드럽다. -발림성 : 밀림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발린다. <블러쉬 브러쉬> “왜...
올 여름, 화려한 아이 컬러로 승부하자 2013-06-07 11:56:01
눈두덩이에 쓱쓱 그린 뒤 손가락으로 블렌딩하면 펄감과 컬러가 넓게 퍼트려져 자연스러운 그라이데션이 완성된다. 페리페라의 `플래쉬 컬러 아이즈`는 사용이 간편한 크레용 타입의 아이 섀도로 둥근 스틱형 아이 섀도가 빠르고 자연스럽게 풍부한 펄감과 다양한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 독특한 무드를...
떠나기 전 챙기자! 트래블 키트 목록 공개 2013-06-05 16:11:01
시 블렌딩하면 반짝이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헤어 트리트먼트나 바디케어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타입이다. (사진출처: mbc music ‘어메이징 에프엑스’,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명품백은 못사도 '입속의 작은 사치' 누린다 2013-06-05 13:51:08
블렌딩, 로스팅, 그라인딩 해 총 16가지 종류의 캡슐 커피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12월에는 아시아 최초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캡슐커피 시음은 물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플래그십 스토어 내 ‘클럽 룸’에서는 개인 맞춤형 상담을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캡슐커피머신도 구입할 수...
명품이 주는 `즐거움` 외식업계에도 확산 2013-06-05 09:42:21
블렌딩, 로스팅, 그라인딩 해 총 16가지 종류의 캡슐 커피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12월에는 아시아 최초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캡슐커피 시음은 물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플래그십 스토어 내 ‘클럽 룸’에서는 개인 맞춤형 상담을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캡슐커피머신도 구입할 수...
세기의 결혼식 와인으로 더욱 로맨틱하게! 2013-06-04 08:26:54
세미용을 블렌딩하여 복잡미묘한 맛과 부드러운 풍미로 샐러드, 해산물과 잘 어울린다. 흰꽃, 배, 리치향이 도드라지며 기분 좋은 미네랄을 느낄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밝은 라임색으로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모에헤네시(LVMH)의 장녀 ‘델핀 아르노’의 결혼식 축하주 ‘간치아 아스티’ 세계 최대 명품...
현진푸드빌-요거프레소, 원두리뉴얼 2013-06-03 14:31:38
최고급품질의 하와이언 코나 블렌딩으로 최적의 밸런스를 갖춘 프리미엄 원두. 하와이언코나 블렌딩은 마일드한 바디감과 적당한 신맛, 커피본연의 달콤쌉쌀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마신 후 느껴지는 풍부한 과일 향의 잔향이 특징 입니다. 요거프레소는 고객들에게 진정성으로 다가가 마음을 얻기 위한 다양한...
스무디킹-SC은행 `리워드 플러스 카드` 제휴 할인 2013-05-30 11:19:30
소비로 지갑도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딸기, 바나나, 오렌지 등 최고품종의 다양한 과일에 단백질, 비타민 등의 영양 파우더를 추가하여 영양균형을 맞추고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건강 음료로 갈증 해소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여름철 건강하고...
[스페셜 뷰티 트렌드] 광택과 촉촉함을 더하다 ‘글로시 메이크업’ 2013-05-24 10:35:49
블렌딩 해주어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4. 속눈썹은 짙은 블랙 컬러 마스카라로 꼼꼼하게 발라 컬링하여 눈매에 선명함을 더한다. 5. 글로시 메이크업 포인트! 눈두덩 위에 투명한 클리어 글라스를 얹어주어 촉촉한 글로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 입술에 퍼지는...
커피 제3의 물결 확산…스타벅스, 카페베네, 그 다음엔? 2013-05-22 14:35:00
물결은 1960년대부터 시작된 강배전 블렌딩 에스프레소 커피 대중화 시대다. 저급 로부스타 대신 고급 아라비카 원두 소비가 증가하고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 카푸치노 라떼 등 다양화 되었다. 이러한 제2의 물결을 대중화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을 대표하는 시대의 아이콘이 되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