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양약품, 인삼드링크 '원비디' 리뉴얼 출시 2014-05-08 14:33:56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일양약품의 간판제품인 원비디는 인삼을 국내 최초로 드링크화시킨 제품이다. 피로회복과 자양강장에 도움을 주며, 현재 중국을 비롯해 세계 20여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일양약품은 원비디 뿐 아니라 소화제 노루모, 크리맥, 위제로 등 각 제품별로 전략적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유유제약, '유판씨500 프리미엄' 드링크 출시 2014-05-07 09:17:01
브랜드다.무보존료, 무색소 제품인 '유판씨500 프리미엄'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 500㎎와 비타민b2 1mg, 나이아신 31mg 등을 함유하고 있다. 또 사과 및 오렌지 과즙을 이용해 맛도 고려했다.유판씨500 프리미엄은 혼합음료로 gs25 편의점을 통해 판매되며, 100ml용량의 갈색병 제품이다. 출시를 기념해...
5월 `가정의 달`,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세요 2014-05-02 12:01:26
진생 인텐스 크림은 발효바다달팽이와 인삼캘러스추출물, 홍삼 등 귀한 성분을 담아 피부의 건강하게 하며, 윤기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청정 바다에서 서식하는 발효 바다달팽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수분 보유력을 증가시켜줄 뿐 아니라 ...
[Gift] 한국야쿠르트, 갱년기 남성에 딱 좋은 '미스터10' 2014-04-30 07:00:24
때 10만 세트 이상 팔리며 인기를 끌었다. 국산 100% 6년근 고려인삼을 원료로 사용했다. 유산균, 효소 2중 발효를 통해 흡수력을 높였다.맞춤형 건강식품인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프로그램’도 대표 상품이다. 남성용 ‘브이푸드 맨 프로그램’, 여성용 ‘브이푸드 우먼프로그램’,...
일양약품, '원비-디' 지난해 中 판매 250억원 돌파 2014-04-25 15:11:15
"제품력과 유명세로 인해 중국에서만 수십종의 유사제품이 판매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원비-디는 1997년 중국 내 전체 수입제품 중 7번째이자 국내 수출품 가운데 유일하게 보건의약품으로 허가받았다. 제32회 '무역의날'에는 수출 1억달러 돌파로 산업포장도 수훈했다. 일양약품 측은 원비-디의 중국 흥행 요인 중...
농협홍삼,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2014-04-24 16:25:05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장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은 브라질 여행상품권(2쌍), 2등은 공식 축구공(50명), 3등은 축구공(100명)을 지급합니다. 농협홍삼은 "100% 국내자본 회사인 농협홍삼이 재도약하고, 최근 소비침체로 인한 인삼제품 매출감소와 판로축소로 애로를 겪는 우리나라 인삼농가에도 도움이 되길...
나른한 봄 날씨따라 나른해진 피부 탄력 끌어 올리기 2014-04-24 10:46:54
오일이다. 인삼의 피부 활력효과와 동백 오일의 영양과 윤기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천연 오일성분 80%가 함유되어 있으며 리치하고 고급스러운 롤링감이 특징이다. 특히 보습이 필요한 팔꿈치나 발꿈치 등 거칠어진 부위와 튼 살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겨울철 건조한 공기로부터 수분증발을 막아 더욱 오랜...
기운 빠진 홍삼…'반값' 몸부림 2014-04-22 21:51:31
pb 홍삼 제품보다 30%가량 값이 싸다”고 설명했다. 천지양은 홈플러스 pb상품도 납품하고 있다. 70%대의 점유율로 업계 1위인 kgc인삼공사는 가격 전략 대신 다기능성 복합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홍삼 시장을 넘어 다른 건강기능식품들과 경쟁하겠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4월 출시한 ‘화애락퀸’이 대표...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한민국 인삼 종주지 금산, '금홍'으로 거듭나다 2014-04-16 18:01:10
등 150여 인삼제품에 사용하고 있다. 금홍 제품은 중국, 대만, 홍콩, 미국, 일본, 베트남 등 해외 9개국 45개 매장에서 판매 하고 있어, 대표적인 수출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다.금산군은 중국, 미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주요 인삼소비지에 홍보세미나, 판촉전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매년 10%이상의...
뷰티브랜드 ‘피니셔’ 출시, 경쟁 돌입! 2014-04-16 10:25:02
발효 인삼 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준다. 특히 과한 유분은 막고 수분은 유지해 하루 종일 매끈하고 생생한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