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예술 경계 허문 그를 만나다, 헨릭빕스코브展 2015-12-04 12:00:00
공간 전체가 민트색 구조물로 이뤄져있다. 마치 동굴 속에 있는 느낌이 든다. 더불어 민트향이 나는 연기가 피어올라 온몸으로 민트를 느끼게 된다. 실제 이 쇼는 후각과 미각이라는 요소를 패션쇼에 최초로 적용한 것으로 패션에서 시도되지 않은 새로운 관객 경험을 선사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DESIDER 선정, 섹스의 지평을 넓힌 과감한 영화 10선 2015-12-04 11:45:14
8.색계 (2007) 매력적이고 정교한 에로틱 스릴러, 욕망, 금기가 포함된 이 영화는 1942년 중국 상하이를 배경으로 한다. 연극을 전공하는 소녀가 항일단체에 들어가 친일파의 핵심 인물인 정보부 대장을 암살하는 과정을 그린 에로틱 멜로. 이 영화에 등장하는 3차례의 폭력적인 섹스 장면 때문에 개봉 당시 가혹한 검열에...
[뷰티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겨울철에 어울리는 색조 메이크업은? 2015-12-04 09:00:00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추위에 몸은 움츠러들지 몰라도 아름다움을 향한 욕구는 결코 변함이 없다. 오히려 겨울철 특유의 멋스러운 패션과 매치하기 좋은 메이크업 스타일이 과연 무엇인지에 대해 연구하고 궁금해하는 이가 훨씬 많을 것. 아래는 이러한 겨울철 무드에 어울리는 색조 메이크업...
우월한 유전자, 보석처럼 빛나는 민휘아트주얼리 김민휘-정재인 모녀 작가 2015-12-03 18:14:23
영국, 일본, 중국 등지에서 큰 상을 수상했다. 유네스코에서도 그녀의 주얼리에 반해 최우수 수공예품 인증서를 발행한 바 있다. 정재인 작가는 ‘장옥정’, ‘가면’, ‘암살’, ‘용팔이’ 등 사극과 시대극, 현대극을 넘나들며 한류 드라마와 영화를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채색하고 있다. 그리고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스타들의 겨울 공항 패션 Best & Worst 2015-12-03 13:30:00
editor’s pick 두께감이 있는 하늘색 머플러가 칙칙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컬러감과 함께 포근한 느낌을 더했다. ▶worst 공항패션 배우 홍수아: 한국을 넘어 중국을 사로 잡은 홍수아는 레드 컬러를 선택해 화려한 패션을 선보였다. 하지만 커다란 플로피햇, 민트색 테슬이 달린 빅백, 크롭 탑,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등...
올 겨울 스타들이 선택한 컬러 ‘레드’ 2015-12-03 10:42:00
홍수아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연기에 전념하고 있는 대륙여신 배우 홍수아. 그도 2015 mama 시상식에 참여하기 위해 홍콩으로 출국길에 올랐다. 이날 그는 그레이 사각 토트백에 브라운 컬러의 플로피햇이 인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 티셔츠와 스키니 팬츠를 착용하여 시크한 느낌을 자아냈으며...
초호화 럭셔리카 롤스로이스도 젊어진다 2015-12-02 08:40:04
아태 북부지역 홍보 담당)한국은 중국, 일본에 이어 세 번째로 큰 시장이다. 일본에 비해 판매가 많지는 않다. 하지만 잠재적인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된다. 세계 시장에서 연간 4,000대 정도 판매하는데 한국 시장의 점유율이 증가할 것으로 본다. 한국 소비자는 굉장히 보수적이다. 롤스로이스는 분홍색이나 노란색...
수원중고차 매매 사이트 카통령이 설명하는 중고차 구입 시 가격을 결정하는 요소 2015-11-26 09:00:14
‘카통령’의 중고차 매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카통령.com)나 전화(1800-089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아시아 남성들, "화장품에 눈떴다" 2015-11-25 10:30:16
유로모니터의 통계에 따르면 남성화장품 판매규모에서 중국이 1위, 한국이 2위, 홍콩이 7위를 차지하고 있다. 높은 인구수에 기인해 중국이 1위를 차지한 것에 비하면 한국이 2위를 차지한 것은 미용에 대한 한국 남성들의 관심이 타국보다 높다고 할 수 있다. 실제로 한국 남성 10명 중 1명은 비비크림, 아이라인과 같은...
O2O 시대, 유통혁신 돕는 디지털 기술들 2015-11-25 10:26:04
집중됐던 자원은 데이터 중심 커뮤니케이션으로 빠르게 이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