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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금융, 내달 4일 우리카드 공식 출범(종합) 2013-02-22 16:25:17
직후인 2004년 3월31일 기존의 우리카드를 우리은행으로 통합한 지9년 만이다. 금융위원회는 이날 오후 정례회의를 열어 우리은행의 신용카드부문 분할과 우리카드의 신용카드업 진출을 각각 의결했다. 이에 앞서 금융위는 지난달 16일 우리은행의 카드 부문 분할을 예비 인·허가했다. 우리카드는 총...
<'기반시설 덤터기'에 분양업체 "억울해">(종합) 2013-02-22 15:01:29
그 와중에 이미 도시철도사업비 1조원이 반영된 땅값을 지불하고 부지를 매입한건설업체들은 중간에 끼어 발만 동동 구르고 있다. 한강신도시에 1천여가구를 분양한 C건설은 2011년 말 입주 때부터 현재까지 월평균 1억원을 지출해 셔틀버스를 제공하는 등 입주민을 달래는 한편 계약을 취소하겠다고 소송을 낸...
대형 대부업체 신용대출 연체율 급등…이용자는 감소 2013-02-22 09:31:01
대부업 최고금리가 44%에서 39%로 내린 영향도 있었다. 자산 100억원 이상의 대부법인 84개사의 대출잔액은 7조4천137억원으로 3.1%, 거래자 수는 228만3천명으로 0.8% 줄었다. 특히 담보대출은 8천151억원에서 7천172억원으로 12% 급감했다. 주택경기가 장기간 침체한 상황에서 주택 후순위 담보대출이 많은...
<'기반시설 덤터기'에 분양업체 "억울합니다"> 2013-02-22 06:11:05
그 와중에 이미 도시철도사업비 1조원이 반영된 땅값을 지불하고 부지를 매입한건설업체들은 중간에 끼어 발만 동동 구르고 있다. 한강신도시에 1천여가구를 분양한 C건설은 2011년 말 입주 때부터 현재까지 월평균 1억원을 지출해 셔틀버스를 제공하는 등 입주민을 달래는 한편 계약을 취소하겠다고 소송을 낸...
한국 30대 브랜드 가치총액 94조…1위 삼성전자(종합) 2013-02-21 16:17:36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 들었던 이들 3사의 브랜드 가치 총액은 50조2천783억원으로 국내 30대 브랜드 전체 평가금액의 53%에 달한다. 이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 '삼성'과 '현대'의 확고한 입지를 재확인한 것으로풀이된다. 삼성전자를 비롯해 삼성생명보험(2조6천30억원),...
<부실채권정리기금 16년만에 종료…회수율 119%>(종합2보) 2013-02-21 14:53:41
고정이하부실채권 규모는 68조원에 달했고 3개월 이상 연체된 요주의여신까지 고려하면 정리해야 할 잠재 부실채권 규모는 100조원이 넘는 것으로 추정됐다. 외환위기를 극복하고 무너진 경제를 다시 살리려면 금융회사가 가진 부실채권을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이 당면과제로 떠올랐다. 이에 따라 정부는...
<부실채권정리기금 16년만에 종료…회수율 119%>(종합) 2013-02-21 10:44:42
고정이하부실채권 규모는 68조원에 달했고 3개월 이상 연체된 요주의여신까지 고려하면 정리해야 할 잠재 부실채권 규모는 100조원이 넘는 것으로 추정됐다. 외환위기를 극복하고 무너진 경제를 다시 살리려면 금융회사가 가진 부실채권을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이 당면과제로 떠올랐다. 이에 따라 정부는...
한국 30대 브랜드 가치 총액 94조…1위 삼성전자 2013-02-21 09:06:20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 들었던 이들 3사의 브랜드 가치 총액은 50조2천783억원으로 국내 30대 브랜드 전체 평가금액의 53%에 달한다. 이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 '삼성'과 '현대'의 확고한 입지를 재확인한 것으로풀이된다. 삼성전자를 비롯해 삼성생명보험(2조6천30억원),...
<부실채권정리기금 16년만에 종료…회수율 119%> 2013-02-21 08:00:08
고정이하부실채권 규모는 68조원에 달했고 3개월 이상 연체된 요주의여신까지 고려하면 정리해야 할 잠재 부실채권 규모는 100조원이 넘는 것으로 추정됐다. 외환위기를 극복하고 무너진 경제를 다시 살리려면 금융회사가 가진 부실채권을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이 당면과제로 떠올랐다. 이에 따라 정부는...
컬럼비아, 올해 경영 전략은 `차별화된 기술력` ‘내실경영’ 2013-02-19 19:14:17
전략은 ‘내실경영’!. 지난해 3천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2011년 대비 약 24%의 성장률을 기록한 컬럼비아는 올해 3천600억 원 매출을 목표로 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리한 외형적 성장은 지양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내실경영’에 집중해 본사와 매장, 조직 구성원 모두 윈-윈(Win-Win)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