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간드로메다 '무극' FGT 유저 호평, 흥행 청신호! 2014-04-04 13:21:09
밝혔다. 이번 fgt는 10년 이상의 게임 경력자와 마케팅, 디자이너를 포함한 200여명의 전문가 집단과 함께 총 3일 간 안정성, 게임성, 밸런스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됐다. 특히, 접근성이 높은 웹게임임을 고려하여 밸런스 테스트는 더욱 집중되어 진행됐으며, fgt 도중 제시된 건의, 수정 사항은 현장에서 수정 방향을 논의...
[스트롱 코리아] '앵그리버드'의 나라 핀란드, '수학·과학+ 코딩' 통합교육 추진 2014-04-03 21:07:47
됐다. 빌레 발토넨 레악토 마케팅본부장은 “15명을 가르치는 코디콜루에 수백명이 신청하고 150명이 근무하는 본사 사무실이 꽉 찰 정도로 취재진이 몰렸다는 건 sw 교육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이 그만큼 크다는 것”이라고 풀이했다. 레악토는 모든 교육과정과 교육용 프로그램을 무료로 공개해 누구나 코디콜루를 열 수...
삶에 대한 깊은 메시지를 주는 명품 연극 ‘홀스또메르’ 3월30일 폐막 2014-04-01 10:21:03
3월30일까지 한 달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cgv신한카드아트홀 무대에서 공연된다. r석 2매 구입 시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세대들에게 꼭 필요한 고전문학 도서 ‘우리가 알아야 할 최소한의 세계문학’을 증정하는 인문학 나들이 패키지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 마케팅컴퍼니아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전화영업` 내달 1일부터 `전면금지`‥금지내용과 예외사항은? 2014-03-31 14:02:15
. 개인정보를 마케팅에 활용해도 좋다고 고객이 동의하거나 이메일이나 문자 전송시 금융사명, 전송목적, 정보 획득 경로를 명확히 표시할 경우는 제한된다.. 은행 등 금융사는 자동이체(CMS)를 신규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로 등록 사실을 알려야 한다. 금융당국은 가이드라인을 어기는 금융사에 대해서는...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고객과 공감 소통이 미래 시장경쟁력 좌우 2014-03-28 07:01:42
하지만 아직 많은 기업에서 sns 마케팅을 제대로 추진하지 못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한류 열풍의 주역 k팝은 사실 치밀하게 기획된 sns 마케팅 활동의 결과다. ‘강남스타일’로 촉발된 국내 아이돌 가수의 해외 열풍 이면에는 인터넷 공간에서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sns로 소통할...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어떻게 뽑았나…매출 1000대 기업 블로그·페이스북 등 양적·질적 활동 조사 2014-03-28 07:01:14
혁신적인 고객가치 중심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활동을 하는가를 나타낸다. 매출 기준 1000대 기업을 중심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대표적인 sns와 모바일 활동 실태를 조사, 총 콘텐츠 수와 팬 수,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횟수 등의 양적 활동과 공감 버튼 클릭(뷰온, 믹스업, 소셜공감클릭) 수,...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소리없는 SNS마케팅 전쟁…도미노피자 1위 2014-03-28 07:01:08
만들어낼지를 고민한다. 온라인 마케팅이 오프라인 마케팅과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은 것은 물론이다. 한국마케팅협회(회장 김해관)는 28일 ‘2014 hthi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매출 규모 1000대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 조사는 기업이 인터넷 공간에서 얼마나 혁신적인 고객가치 중심의...
'그런 여자' 등장에 '그런 남자' 브로 "여성 일반화 아냐…반성 중" 2014-03-27 00:59:31
드린다. 하지만 일베를 이용해 노이즈 마케팅은 아니다"고 못박았다.'그런 남자' 이후의 활동을 묻는 질문에 브로는 "변화가 생겼으니 논의해봐야 한다. 사람들이 보기에 불편함이 없어야 하니 몸 관리도 해야 하고 노래 연습도 더 해야 하고 마인드도 다시 잡아야 한다. 또 신곡을 만들어둔 건 있지만 완성된 곡이...
작시스(Xaxis), 척수장애 치료연구 기금 마련 국제자선달리기 후원 2014-03-26 11:22:06
플랫폼을 아우르는 방대한 디지털 채널에 기반한 타켓 마케팅 기술을 활용해 <윙스 포 라이프 월드 런> 대회를 알리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포탈사이트인 네이트(nate)를 비롯해, 판도라tv · 티빙(tving) · 곰tv(gom tv), 아프리카tv(afreeca tv)등의 웹tv 사이트와 jtbc, mbn, sbs,kbs, 동아닷컴, 매경닷컴 의 언론사...
도미노피자,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2년 연속 1위 2014-03-19 16:20:07
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공동 주관하는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에서 공공·서비스·제조 부문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은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기업이 고객으로부터 얼마나 공감받는 마케팅활동을 하고 있는지를 점수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