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국제광고대회서 엘리베이터TV 소개 2023-10-27 09:38:04
▲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대회인 '애드아시아 2023'에서 디지털 옥외광고 기업 최초로 한국형 엘리베이터TV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또 불특정 다수가 보는 옥외광고의 한계를 극복하고 그룹 표적화부터 광고 효과 측정까지 가능한 설루션을 함께 소개했다. 애드아시아는 이날까지 서울...
쿠퍼실리테이션그룹, '조직개발 전문가 양성' 장기 교육 과정 수강생 모집 2023-10-27 09:00:04
조직개발 방법론, 기회와 마케팅 등 조직개발 전문가의 6대 핵심 역량을 중점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엄선된 학습 교재와 학술 저널 등 통합적인 커리큘럼을 도입, 약 1년간 장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정규 수업 커리큘럼 안에 학습 교재 중심의 이론 학습 외에 외부 전문가 특강 및 논문 세미나, 조직개발 사례...
아톤, 하나은행 Hana EZ앱에 화이트박스 암호화 솔루션 공급 2023-10-27 09:00:00
미술품 전시와 유통, 마케팅 등 '하나아트뱅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금융과 블록체인 기술을 융합한 과제를 공동 수행한 바 있다. 우길수 아톤 대표이사는 "엠세이프박스는 는 모바일 앱 뿐 아니라 PC와 모바일의 웹 서비스를 함께 지원하며 금융서비스를 포함해 결제, 전자지갑, 뱅킹서비스...
'지천명' 韓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중국 이어 북미 간다 2023-10-26 20:49:56
마케팅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는 설명이다. 코오롱스포츠는 국내에서뿐 아니라 중국 사업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코오롱스포츠는 2017년 중국 안타그룹과 전략적으로 합작사를 설립해 주요 거점 도시 백화점과 대형몰 등에서 16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중국에서 올해 상반기 리테일 기준으로 매출 2000억원을...
이노션 "新사업 키워드 C·D·M…5000억 투자" 2023-10-26 17:59:42
마케팅 시장 규모가 큰 곳이 유럽”이라며 “디지털 마케팅 수요가 커지는 만큼 전문기업과의 합병은 필수”라고 말했다. M부문에선 성장성이 큰 전기차 관련 콘텐츠 밸류체인 발굴에 나선다. 전기차를 매체로 활용해 콘텐츠를 송출하고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다. M부문의 2026년 매출총이익...
'한국 최초'의 등산복, 50년 만에…"높은 산 많은 북미 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26 15:10:00
등 콘셉트 스토어를 통한 공간 마케팅도 강화했다. 이같은 노력에 코오롱스포츠는 팬데믹 기간에도 매출 신장을 이어온 바 있다. 지난해 3300억원을 기록한 국내 매출은 올해 4000억원대에 안착할 전망이다. 중국 시장에서도 선전 중이다. 2017년 현지 기업인 안타그룹과 손잡고 진출한 후 현재 16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매출 1.3조·영업이익 2200억 목표"…또 'CDM' 강조한 이노션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0-26 12:04:18
마케팅 시장 규모가 큰 곳이 유럽"이라며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는 만큼 전문기업과의 합병은 필수"라고 말했다. M부문에선 시장 성장성이 큰 전기차 관련 콘텐츠 밸류체인 발굴에 나선다. 전기차를 매체로 활용해 콘텐츠를 송출하고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다. M부문의 2026년...
경남은행, 3000억원 규모 고정형 주담대 전환 상품 판매 2023-10-26 11:29:55
금리며 최장 40년 이내에서 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상환 방식은 할부상환식(원리금균등분할) 또는 분할상환식(원금균등분할)으로 나뉜다. 특별 판매가 적용되는 대상은 ▲KB시세 등 객관적 시세정보가 제공되는 아파트 또는 주거용오피스텔 ▲거치기간 1년이내 ▲마케팅 동의 등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이다. 김보형 기자...
더에스엠씨그룹, 애드아시아 2023 서울서 '크리에이터 머니타이제이션' 세션 선보인다 2023-10-25 20:38:45
세션은 더에스엠씨그룹이 나아가야할 방향성 제시는 물론 나아가 기존 유통 및 광고 시장의 미래가 될 수 있는 리테일 미디어 커머스를 강조하는 자리”라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 시대에 모든 광고인과 브랜드 마케터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이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6년만에 한국서 '亞 최대 광고제' 열렸다…김연아 개회 선언 2023-10-25 19:59:41
지역 마케팅 부사장(CMO)이 개막 콘퍼런스 연사를 맡아 '인공지능(AI)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에 대해 발표했다. 웨슬리 터 하 미디어몽크스 창립자, 케빈 스와네폴 더 원클럽포 크리에이티비티 최고경영자(CEO), 조시 폴 BBDO 인도 회장 등도 참여한다. 국내에서는 이훈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대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