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동원홈푸드 손잡고 반찬 새벽 배송 시작 2019-08-07 10:08:28
등 300여개 제품과 밀키트 상품을 원하는 날짜에 배송받을 수 있다. 오후 1시까지 주문한 고객은 다음날이나 지정한 날 아침 7시까지 새벽 배송을 받을 수 있고, 일반 택배 배송 서비스도 가능하다. GS샵은 내달 중에는 매일 식단을 추천해 정기배송하는 서비스와 한 끼에 350kcal 이하로 구성한 제품을 정기배송하는...
GS프레시 7월 31일 단 하루, 초특가 할인 이벤트 `갓프레시 핫딜` 진행 2019-07-31 09:35:37
10KG를 28,700원에 선보이며, 오후 4시에는 간편 밀키트 심플리쿡의 핫한 신상품 마라 감바스알아히오를 반값인 9,25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4시에는 삼성 서큘레이터를 10만원 할인된 가격인 단돈 48,450원에 판매할 예정으로,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첫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비비고 왕교자...
1만3600여곳 GS25·GS수퍼마켓서 산다…특급호텔 셰프 손끝서 탄생한 '심플리쿡' 2019-07-29 18:06:00
대기업으로는 처음으로 가정간편식(hmr)의 일종인 밀키트 시장에 뛰어들었다. 식품전문회사가 아닌데도 발 빠르게 밀키트 시장에 진출할 수 있었던 건 계열사를 통해 식품 생산·유통 노하우를 쌓아왔기 때문이다.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하는 자체상표(pb) 도시락 등을 위한 저온배송체계(콜드체인)를 오랜...
피코크 초마짬뽕, 커피 로스팅 기계로 '불맛' 살려…100만개 판매 '대박' 2019-07-25 18:04:46
다음달 ‘고수의 맛집’이란 밀키트 브랜드를 선보인다. 맛집 메뉴를 밀키트로 출시하는 첫 번째 사례다. 기존 맛집 hmr이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것이었다면, 고수의 맛집은 재료를 볶는 등 일부 조리 과정을 거쳐야 한다. 이마트는 고수의 맛집이 지난 6월 내놓은 피코크 밀키트의 주력이 될 것으로...
GS리테일·대상, 가정간편식 시장 '합동공략' 2019-07-24 17:27:08
심플리쿡이란 브랜드로 hmr의 일종인 밀키트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양사는 향후 제품을 공동 기획하고 hmr제조와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gs리테일은 특히 대상의 냉동밥, 양념육 제조 능력을 활용해 냉동식품도 개발키로 했다.gs리테일 관계자는 “대상의 선진화된 핵심 원료와 제조기술, 인지도 높은...
GS리테일과 대상 `맞손` …"건강한 식문화 구축 협력" 2019-07-24 17:19:10
협약(JBP)을 체결했다. 이번 JBP를 통해 GS리테일은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가정간편식(HMR) 제품에 대상의 핵심원료 및 제조 기술을 제공받아 보다 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대상은 GS리테일의 온라인 채널 및 전국 1만3천600여 개 오프라인 유통 인프라를 확보하고, `심플리쿡`...
GS리테일-대상, HMR·밀키트 업무제휴 협약 '윈윈' 2019-07-24 15:55:43
두 업체는 밀키트 사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joint business plan, 이하 jbp)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김경환 gs리테일 e-커머스전략부문장과 차은철 gs리테일 밀솔루션biz부문장, 김영주 대상 영업본부장, 진중현 cm3본부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이번 jbp를 통해...
[게시판] GS리테일, 식품기업 대상과 손잡고 상품 개발 2019-07-24 10:34:19
이번 협약을 통해 GS리테일은 밀 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가정간편식 제품에 대상㈜의 핵심 원료와 제조기술을 제공받아 양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은 또 대상㈜의 제조역량을 바탕으로 냉동밀 개발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셰프가 만들고, 야쿠르트 아줌마가 문앞에…1년 만에 200억 브랜드로 큰 '잇츠온' 2019-07-22 17:58:27
이들의 손에서 탄생했다. 셰프의 밀키트는 전체 밀키트 매출에서 30%를 차지한다.그날 주문받은 즉시 제조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새벽부터 저녁까지 앱(응용프로그램)으로 배송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는 것도 혁신이었다. 일반 택배 물류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한 개를 주문해도 배송료가 무료다. 잇츠온은 세계 각지 유명...
롯데홈쇼핑도 '춘추전국' 새벽배송 뛰어든다 2019-07-22 17:54:45
배송하는 tv홈쇼핑이 처음 이 시장에 진입한 것은 작년 8월이다. 현대홈쇼핑이 냉동식품, 유제품 등 500여 개 상품을 새벽에 배송해주기 시작했다. cj오쇼핑도 오는 9월 새벽배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홈쇼핑의 온라인몰인 cj몰에서 계열사 cj제일제당의 밀키트 ‘쿡킷’을 판매하기로 했다.안재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