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디선가…" 왕년의 '히트 카피' 되살린 광고 화제> 2014-03-12 06:03:16
산 속에서도 전화가 터지게 하는 기술력과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압축적으로 드러냄으로써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광고는 2010년 배우 엄기준을 모델로 해 거의 그대로 리메이크되기도 했다. 최근 들어 과거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던 카피를 재활용한 광고 캠페인이 쏟아져눈길을 끈다. 친숙한 카피에...
'토종 패션' 해외 나들이 잰걸음…한섬 편집숍, 프랑스 진출(종합) 2014-03-03 14:20:20
단독 매장을 연다. sk네트웍스는 또 오즈세컨의 자매브랜드인 '세컨플로어'를 해외시장 진출을 염두에 두고 만들었다. 오즈세컨과 함께 '세컨'이란 키워드를 바탕으로 브랜드 그룹을 구축, 내년에 중국 시장에 들어갈 예정이다.조준행 sk네트웍스 패션본부장은 "지속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와 글로벌 탑티어(top...
K2, 올해 목표 7600억…"신발·아웃도어용품 강화" 2014-02-27 09:53:20
기자 ] 아웃도어브랜드 k2가 올해 매출 목표를 전년 대비 11% 증가한 7600억원으로 설정했다.27일 k2는 전국 대리점 점주 및 판매사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봄·여름(s/s) 시즌 상품 설명회에서 이 같이 밝혔다고 전했다.지난해 시작한 '인생은 한번 뿐이니까' 캠페인을 올해에도 고수해 나가는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현대證, 'K-FI Global 제4호' 청약경쟁률 5.29대 1 2014-02-20 14:58:00
김승완 상품전략본부장은 "'k-fi global' 시리즈는 공모일정이 나오기 전부터 영업점에 문의가 오는 등 고객들이 기다리는 상품으로 확고히 자리를 잡았다"며 "현재 해외 유가증권을 활용한 상품을 기획 중이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새정치연합 발기인명단` 초미의 관심사··안철수의 사람은 누구? 2014-02-17 14:05:32
▲김신일(미술교습소) ▲김연아(전 미래에셋 브랜드무브 대표이사) ▲김영(영화 프로듀서) ▲김영재(실리콘밸리 통신 전문가) ▲김용문(세계 막사발 축제 조직위원장) ▲김용민(전 조달청장) ▲김우곤(청년위원) ▲김윤(북촌학당 학장) ▲김윤태(우석대 사범대 교수) ▲김일중(대한개원의협의회 회장) ▲김장우(시니어 KPGA...
현대證, 연 4.2% `K-FI 글로벌 제4호` ELS 특판 2014-02-17 10:27:59
설명했습니다. 이번 상품은 현대증권이 지난해부터 차별화된 특별상품 브랜드로 내놓은 `K-FI Global` 시리즈의 4번째 상품입니다. 지난해 1호(9월)와 2호(11월), 올해 3호(1월)의 모집 결과, 평균 약 3.55:1의 청약율과 총 3,326여억원의 청약자금이 몰려 업계의 주목을 받은바 있습니다. 김승완 상품전략본부장은 "지난...
한샘, 디자인 총괄 사장에 권영걸 서울대 교수 영입 2014-02-17 10:13:50
서울시 부시장 겸 디자인서울총괄본부장으로 종합적인 디자인서울 정책을 기획해 총괄 추진하였으며, 공공디자인, 도시디자인의 전국적 확산을 주도했다. 대통령 직속 녹색성장위원회 위원, 서울디자인재단 이사장, 한국공공디자인학회 회장, 국회 공공디자인문화포럼 공동대표를 역임했고, 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교수로...
패션업계, 전세계 이목 집중 ‘소치 동계올림픽’ 잡아라! 2014-02-06 10:16:02
관심이 집중된 만큼 올림픽을 통해 기업과 브랜드를 알리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 국가대표 선수단 및 특정 종목에 대해 직접 후원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올림픽을 함께 응원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패션업계에서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동계 올림픽 선수들의 경기복을 지원하는...
페인트업계 판로 찾기…'집 밖'에서 '집 안'으로 2014-02-05 21:46:55
페인트다. 김종대 삼화페인트 마케팅본부장은 “매장 설립은 제품 브랜드와 회사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접근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노루페인트도 개인소비자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8월 을지로3가에 있는 사옥을 리모델링해 컬러서비스 전시장 ‘디자인하우스’를 열었다. 홈쇼핑을 통해 시...
롯데, 미얀마 음료시장 진출…현지 합작법인 설립 2014-01-29 09:52:32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음료기업인 펩시코와 손잡고 펩시콜라, 세븐업, 미린다 등의 제품을 출시해 시장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한국에서도 펩시 제품의 유통을 맡고 있으며 2010년에는 필리핀펩시(pcppi)사를 인수해 필리핀 음료 시장에...